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 행사"…'제로 칼로리' 음료 줄줄이 할인하는 이유 2021-04-30 12:10:40
상품 500mL 용량은 2+1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 역시 칠성사이다제로(500mL)와 펩시콜라제로(500mL)를 2+1에 판매하고 있다. 대형마트 역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마트는 지난 15일부터 28일까지 스프라이트 제로 1.5L를 1+1 묶어 판매했다. 이어 지난 29일부터는 코카콜라제로 1.5L 2병을 묶...
'삼성생명水'…보험사가 생수 파는 이유 2021-04-29 17:22:02
등 적극 협업에 동참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2L·500mL 두 종류로, 가격도 기존 생수 대비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성생명은 또 라벨을 제거해 분리 배출하는 ‘착한 습관 캠페인’ 참여도 유도할 계획이다. 삼성생명수 병의 라벨을 제거하면 가려져 있던 QR코드가 나타난다. 이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경품 추...
라벨 없애니 매출 80%↑…CU 친환경 실험 통했다 2021-04-25 17:09:18
양(500mL)과 가격(600원)은 그대로 유지했다. 비닐 라벨만 없앴는데결과는 놀라웠다. 제품 출시 직후인 3월 한 달간 팔려나간 생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0.4% 많았다. 전체 생수 제품군 매출 증가율(22.6%)의 네 배 가까운 수치다. BGF리테일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열풍의 결과로 보고 있다. ‘가격과 품질이...
롯데 칸타타·이마트24, 생수 라벨 떼고 '그린슈머' 잡는다 2021-04-21 17:48:06
사용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앞으로 500mL, 1L 제품 등 PB 생수를 차례로 무라벨로 전환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일회용컵 줄이기 캠페인에 나선다. 22일 하루 동안 일회용컵 대신 개인컵을 이용해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도 같은 날 스타벅스...
링티, `링티제로 복숭아맛` 출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 2021-04-20 14:52:17
to Drink) 신제품 `링티제로 복숭아맛` 500ml를 출시했다. 지난 16일 ㈜링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500mL 페트병 제품을 선출시했으며, 22일부터는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링티제로 복숭아맛`은 칼로리 부담 없이 매일 물처럼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최근...
'380원 라면·껌보다 싼 즉석밥'…나오자마자 '인기 폭발' 2021-04-20 11:31:40
500mL)에 1000원으로 100mL 당 가격이 일반 제조사 상품의 절반 수준에 그친다는 설명이다. 일반 제조사 상품은 물론 편의점 업계에서 내놓은 자체 브랜드 탄산수 중에서도 최저가라고 전했다. 이같이 가격 경쟁력을 높인 상품이 출시된 배경은 편의점 업계의 규모의 경제가 실현되고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 업계 선두주자...
효성티앤씨·카카오커머스 캐릭터 상품 2021-04-19 17:58:28
친환경 제품이다. 500mL 페트병 3.3개에서 뽑아낸 리젠으로 보랭백 1개를 만들 수 있다. 포장도 친환경 비닐이다. 카카오커머스는 이날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가 들어간 보랭백을 판매한다. 가격은 1만9000원이다. 이외에도 재사용이 가능한 아이스컵, 도시락통, 물병 등을 함께...
대상 매장 직원들 유니폼으로 2021-04-19 17:58:20
“유니폼 2100벌에는 500mL 투명 폐페트병 1만4700개가 재활용됐다”며 “총 882㎏의 이산화탄소 감축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대상이 배포한 유니폼은 국산 원사를 사용했다. 기존 폴리에스테르 원단의 신축성과 착용감은 그대로 살려 착용 편의성을 높였다. 대상은 할인점과 식자재 매장 직원에게 유니폼을 순차적으로...
라벨 뗐을 뿐인데 매출 470% 뛰었다…편의점 PB생수 '불티' 2021-04-14 14:36:25
500mL 기준 950원이지만 CU의 PB 생수 '헤이루 (HEYROO)' 500mL 제품 가격은 600원이다. 2L 용량 역시 NB 제품이 모두 1700원인데 비해 PB 제품은 1200원으로 저렴하다. 실제 판매량도 크게 늘고 있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PB 생수 헤이루 미네랄 워터 500mL 제품은 지난 2월 무라벨로 디자인을 바꾼 뒤 한 달간...
'라벨 뗀 생수' 불티나게 팔리는데…업체들 고민에 빠진 이유 2021-04-13 12:52:49
생수 '헤이루(HEYROO) 미네랄 워터 500mL' 제품은 지난 2월 무라벨로 디자인을 바꾼 뒤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생수 전체 매출이 20.4% 오른 것과 비교하면 무라벨 생수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셈이다. 2월 말 GS25가 출시한 무라벨 PB 생수 역시 출시 시점 대비 한 달 뒤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