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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음식료 '방긋'…조선·증권 '우울' 2013-03-24 10:00:19
사이클 변화에 의한 이익 개선을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근환 연구원도 “조선, 증권 등의 업종에서 추정치 하향이 심각하다”며 oci skc 효성 cj대한통운 gs건설 sk네트웍스 우리투자증권 현대중공업 등의 실적 추정치가 계속 떨어질 것으로 전망했다.와우넷 전문가인 모이스톡 홍은주 대표도 “에너지, 소재,...
"코스피 디커플링 지속..IT-자동차주 주목" 2013-03-21 10:13:42
세전이익이 굉장히 개선되고 있다. 그것은 결국 제품 경쟁력이 많이 생겼다는 것을 의미한다. 환율에 대한 영향을 부인할 수는 없겠지만 그보다 제품 경쟁력이나 생산기지 현지화를 통해 향후 이익이 증가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한 상황이다. 환율 때문에 일시적으로 주가가 많이 하락했지만 밸류에이션을 보더라도 자동차...
야마하, 신형 FJR1300A 출시 2013-03-19 01:37:25
모터사이클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은 차다. 신형은 크루즈컨트롤과 트랙션컨트롤 시스테믈 적용했으며, 도금 실린더를 채택해 성능을 개선했다. 또 접동저항을 최소화하도록 새로 개발한 피스톤 링, 정확한 스로틀 밸브 조절을 보장하는 야마하 칩 컨트롤드 스로틀 기능, 새로운 디자인의 멀티 계기판,...
“중국 증시, 전인대 이후 부진..위안화 전망은?" 2013-03-18 11:32:52
사이클을 새롭게 만들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정보화 수준을 높이는 작업을 하게 될 것이다. 에너지 절약이나 환경보호에 집중 투자를 하게 된다. 그리고 지하나 지상의 인프라를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녹지시설 확대뿐만 아니라 임업 산업을 육성해 아름다운 중국을 건설할 것이다. 이를 통해 중산층의...
[S&F 경영학] "항공사 경험없는 당신이 경영 적임자" 2013-03-17 17:21:31
10조弗시장 공략 (3) 군살 줄이기보다 체질부터 개선 (4) 철도·전력 등 인프라산업에 주목 (5) 100년 내다보고 ceo후보 육성 자동차 등 한국의 수출 산업이 엔화 약세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자연 성장에 의존했던 금융 등 내수 산업도 한계에 이르렀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해외로 진출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용산경찰서, 이륜차 문화개선 MOU 체결 2013-03-15 15:51:01
성장하는 만큼 그에 걸맞은 성숙한 라이딩 문화가 조성 되야 한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리딩 브랜드답게 400만 라이더들의 실천 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011년 모터사이클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고 라이더들에게 실천과제를 제시 하기 위해 `쿨 라이더...
"코스피, 정책 모멘텀 부재..성장주 전략적 접근" 2013-03-15 10:23:39
와 있다. 일드갭이라는 채권과 주식의 사이클 변화, 상대적인 매력을 본다면 우리는 내려오지 않고 있다. 미국은 내려오면서 주가에 강한 랠리가 나오는 것이다. 방법은 세 가지 중 하나다. 일드갭이 내려오려면 결국 금리가 움직이거나 우리 EPS가 매우 좋아져 개선되거나 우리나라 PER이 올라가는 것이다. 이익이 강하게...
중기연 "소상공인, 라이프사이클별 맞춤지원 해야" 2013-03-13 11:00:08
사이클별로 맞춤형 지원을 해야 한다고 13일밝혔다. 창업 단계에서는 불합리한 규제 개선을 위해 업종별 자격 요건을 검토하고 교육과 컨설팅 등 실효성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고 경영 안정 단계에서는 대형마트와 SSM 등에서 지역발전기금을 조성하는 한편 적합업종 제도와 신용카드 수수료체계의 실효성을...
4대해운사 회사채 2조원 올해 만기…재무 악화 우려(종합) 2013-03-13 07:27:11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김익상 연구원은 "해운 업황 사이클을 고려할 때 현재는 '선박축소' 단계"라며 "한 사이클이 최소 3년 이상 지속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황 회복은빨라야 내년 하반기부터 가능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4대 해운사 올 만기도래액 2조…경영 '압박' 2013-03-13 05:51:06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김익상 연구원은 "해운 업황 사이클을 고려할 때 현재는 '선박축소' 단계"라며 "한 사이클이 최소 3년 이상 지속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황 회복은빨라야 내년 하반기부터 가능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