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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향 도착했다고 안심은 금물! 음복주 후에는 운전하지 마세요! 2014-10-27 05:11:58
당일에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음주운전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주운전은 사고 발생 시에는 치명적인 사망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반드시 유의해야 한다. 최대한 음주관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전하는 사람은 음주를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부득이하게 음주를 해야 할 경우에는 택...
음복주 후 운전은 금물! 설 연휴에는 낮에 대리운전 이용하세요! 2014-10-27 05:10:25
당일에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음주운전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주운전은 사고 발생 시에는 치명적인 사망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반드시 유의해야 한다. 최대한 음주관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전하는 사람은 음주를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부득이하게 음주를 해야 할 경우에는 택...
외부선 사원증 착용마라? 기업 정체성에 대한 오해 2014-10-24 08:00:00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하느냐’로서가 아니라 ‘우리가 어떤 존재냐’로 대변된다. 이는 모든 직원의 행동거지에서 나온다. 모든 직원의 태도와 행동이 정체성이고 경쟁력인 것이다. 이런 차원에서 로고셔츠를 입는 것은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우리 대기업들이 외부에서...
`불만제로 UP` 스마트폰 사고 막기, 중경에선 스마트폰 전용 인도가? 2014-10-22 19:38:15
이런 장치들을 마련해 놔서 안전 사고를 예방하는 게 나은 것 같다는 의견도 내보였다. 일본에서는 보행 중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걸 금지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작동하는 방법을 강구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보행하다가 몇 걸음을 걷다보면 위험이라는 글자가 뜨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게 해버린 것이다....
어플로 도시가스 상태를 확인한다? `도시가스 스마트그리드 앱` 가동! 2014-10-22 14:44:03
가스 누설, 폭발 등으로 인한 불의의 화재 사고는 언제나, 누구에게든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24시간 집에서 가스만 점검하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 만약, 우리집의 도시가스 상태와 위험 경보를 스마트폰으로 때와 장소의 구분 없이 확인할 수 있다면 안전과 비용절감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인문학 접목해 재난 해결"…KAIST 재난학연구소> 2014-10-22 14:25:53
대형 재난대응 및 구난기술 연구센터는 해양선박 사고나 항공기 추락 사고 등 대형 재난들에 대비해 인명 구조가 가능한 웨어러블 로봇 등 하드웨어 기술을 연구한다. 소셜 머신 기반 재난 플랫폼 연구센터는 빅데이터 기술 등을 이용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재난 감시 및 예방에 쓸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생명·안전보다 중요한 건 없다"... 해외·국내 현장 의료지원 강화 2014-10-22 07:00:00
사내 부속의원 의료진과의 핫라인 서비스 및 긴급 so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012년부터는 경남 창원공장 부속병원 전문의를 포함한 의료진이 직접 해외 현장에 출장가서 의료 지원과 건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년간 인도네시아 치르본, 인도 문드라, 사우디 라빅2, 이집트 아인소크나, 베트남 몽중2 프로젝트 등...
판도라TV 해킹…유출된 개인정보는? 2014-10-16 19:17:54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7개 항목이다" 인터넷 UCC 동영상 서비스 업체 판도라TV(www.pandora.tv)가 해킹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판도라TV는 15일 공식홈페이지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며 이용자들에게 사과했다. 판도라TV 측은 "9월 9일과 9월 17일 양일간 특정 서버의 외부 해킹 흔적을...
[직업과 경제의 만남] (45) 대출의 '역선택' 줄여주는 신용위험분석사 2014-10-10 17:52:06
있다.전문가들은 이런 경우에 대비해 중고차를 사고자 할 때 자동차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을 대동해 차량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할 것을 권유한다. 또한 판매자에게 품질증명서를 요청하거나 보험개발원의 ‘카히스토리’를 통해 차량의 기록을 점검하는 것도 소비자가 역선택의 상황에 빠지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 특화 서비스…고객감동 이끈다 2014-10-07 07:00:33
officer)를 두고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해 온 현대해상은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인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특히 지난해 소비자보호부를 신설, 민원 예방 및 소비자보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