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라인' 성장으로 1분기 호실적 예상"-키움證 2013-04-05 07:38:34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광고 부문에서 경기 둔화의 영향으로 10% 내외의 성장이 예상됨에도 라인이 전체 실적 성장을 견인할 것이란 분석이다.안재민 애널리스트는 "라인의 성과는 2분기부터 본격화될 것"이라며 "게임 라인업 확대가 지속되고 있고 가입자 증가도 일평균 순증 50~60만명으로...
NHN, 1분기 실적 호조 기대…목표가↑-우리證 2013-04-05 07:37:33
마케팅 비용이 예상을 밑돌면서 1분기 영업이익률은 30%를 나타낼 것"이라고 전망했다.정 연구원은 "1분기 검색광고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9.3% 증가하고 모바일검색광고는 일매출액 약 5억~6억원을 기록 중"이라며 "배너광고 매출액은 소셜커머스 회사들의 마케팅 집행과 일본지역 성과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2.7%...
[책마을] 세상에서 가장 싼 차를 만들자…혁신은 휴머니즘서 출발한다 2013-04-04 17:15:23
타타는 차량의 부품 수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용도 최소화했다. tv 광고도 없었다. 하지만 나노가 난관을 뚫고 완성되자 예약자가 20만명 넘게 몰렸고, 역사상 사전 주문을 가장 많이 받은 자동차로 기록됐다. 저자는 나노가 사우스웨스트항공, 구글, 아이폰과 닮았다고 말한다. 게임의 규칙과 삶의 방식을 바꾼 제품이라는...
김장훈, 공연 일주일 앞두고 갑자기… 2013-04-04 09:29:00
및 영상광고까지 편집을 할 정도로 전미투어 첫번째 도시인 la공연에 온 신경을 쓰고 있는 상황에서 출국이 지연되어 김장훈씨가 무척 답답해 한다" 라고 상황을 설명했다."지난번 핑크리본 마라톤파티에서의 호응도가 무척 좋고 교민들사이에서도 소문이 많이 나서 4월 10일이 la공연티켓 오픈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주)누리인터넷, 회사가 가진 특성을 나눔으로 실천…대구선 첫 사례 2013-04-03 17:41:35
광고에 대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 곳은 e-마케팅 전문업체 업체로써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마케팅 기획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곳으로 홈페이지 제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software 및 hardware r&d 등 다양한 영역의 it기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회사의 특성을 살려 대한민국 나눔의...
[한경창업마당] 성남 세이브존 아이스크림 전문점 베스킨라빈스 양도양수 창업 외 14건 2013-04-02 11:00:10
위치한 더페이스샵. 인기브랜드라는 이미지에 맞게 마케팅에서도 많은 광고와 함께 인지도를 꾸준히 유지하는 브랜드. 월매출 6000만 가량 발생되는 인근 브랜드 대비 상위권 매출의 매장. 자세한 위치 및 상세내역에 관한 상담은 유선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 문의:010-6644-1212 용인 투썸플레이스 창업- 지역:...
CJ제일제당 "'이너비', 500억원대 브랜드로 키운다" 2013-04-02 08:49:41
밝혔다. 이를 위해 신제품 출시와 신규 광고 방영, 이벤트 진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는 계획이다. 이병희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 부장은 "먹어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하는 '먹는 화장품'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봄철 환절기에 이너비가 촉촉한 피부를 위한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을...
[인사] 동양그룹 ; 한국후지쯔 ; 한국콜마 등 2013-04-01 17:12:00
원태식▷광고1국 마케팅팀장(부국장) 고남우▷광고2국 마케팅팀장(부장) 이성제▷정보사업국 교육출판팀장 박성우▷고객서비스국 판매팀장 박종일▷편집국 국장석 부장 정지연▷편집국 사진영상부장 정동수▷편집국 성장산업총괄 부국장 주상돈▷편집국 성장산업총괄 경제과학벤처부장 강병준▷편집국 정보산업통총괄...
우리證, 4월 '미래상품발굴단 게릴라 이벤트'…호텔상품권 등 2013-04-01 10:00:39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미래상품발굴단 광고 캠페인의 확장된 마케팅 활동으로 저금리 저성장 시대 속에서 0.1%의 추가 수익이라도 더 원하는 고객들에게 미래상품발굴단의 의지를 밝히고 미래상품발굴단 출범을 좀 더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우리투자증권은 60초 장초수 광고를 통해 미래상품발굴단의 출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