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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사장과 워킹맘 직원들 설맞이 봉사활동 2014-01-22 14:07:08
김창범 대표이사, 한화자산운용 강신우 대표이사, 한화갤러리아 박세훈 대표이사, 한화63시티 이율국 대표이사, 한화투자증권[003530] 주진형 대표이사, 한화S&C 진화근 대표이사, 한화인베스트먼트 한우제 대표이사, 한컴 최규현 대표이사, 드림파마 정윤환 대표이사와 워킹맘 직원 7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날...
한화투자증권,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 2014-01-22 11:24:07
조직 개편으로 한화투자증권은 기존의 사업본부와 지원본부 명칭을 '본부'로 통일하고, 지점이나 팀을 통할하는 조직을 '사업부'로 지칭하기로 결정했다. 또 리테일 조직을 '영업 부문'과 '스태프(Staff) 부문'으로 분리했다. 영업 부문은 본부장이 직할하고 스태프 부문은 신설되는 리테일...
한화투자증권, 조직 개편…'경영 체질 개선' 나섰다 2014-01-22 11:06:16
22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기존 사업본부, 지원본부 명칭을 ‘본부’로 통일하고 지점이나 팀을 통할하는 조직을 사업부로 지칭해 혼선을 방지했다.리테일 조직은 영업부문과 스태프 부문으로 분리했다. 영업부문은 본부장이 직할하고, 스태프 부문은 신설되는 리테일 지원실이 관할하도록 했다. 본부장은 영업조직을...
[새펀드]'삼성 글로벌 클린에너지 목표전환' 펀드…8% 달성후 채권 전환 2014-01-20 10:53:45
자산운용은 태양광, 풍력 등 클린에너지와 관련된 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삼성 글로벌 클린에너지 목표전환 펀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펀드는 주식에 투자해 누적수익률이 8%에 도달하면 채권형으로 전환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확보하는 상품이다. 모집기간은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며 삼성증권, 대우증권,...
애경유화, 한화운용이 2.83% 처분 2014-01-20 09:16:20
[ 한민수 기자 ] 한화자산운용은 애경유화 주식 9만675주(지분 2.83%)를 처분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보유지분이 7.15%로 줄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바뀌는 민법 개정안…머릿속 복잡해진 자산가들, '유언 신탁'으로 상속분쟁 피하고 절세까지 2014-01-17 21:23:10
사망하면 c에게 준다는 식으로 자산 대물림 설계가 가능하다. ○상속법 개정에도 탄력 대응 유언대용신탁은 민법 개정안에 따른 가족 간 분쟁 방지 및 절세에도 도움이 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배정식 하나은행 신탁부 팀장은 “피상속인이 사망 전에 가족과 협의를 거쳐 유언대용신탁 계약을 맺으면 준비 없는...
박윤식 한화손보 사장 "모든 업무 소비자 중심 표준화" 2014-01-17 21:15:33
기자 ]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사장(사진)은 17일 경기 용인 한화생명연수원에서 ‘2014년 경영전략 회의’를 열고 “올해 선제적인 소비자보호 체계를 확충해 고객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업채널 및 자산운용부문 경쟁력 강화, 사업부문별 책임경영 강화를 통한 수익기반 확충도 중점 추진 대상으로...
퇴직연금 수익률 첫 3%대‥노후대비 비상 2014-01-17 14:15:49
그쳤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0.57%포인트 하락해 손해보험사중 가장 낮은 3.52%를 기록했습니다. 보험사들은 자산운용을 했는데도, 시중 은행의 예금금리와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수익률이 큰 폭으로 하락한 원인은 퇴직연금을 대부분의 회사들이 시장금리에 영향을 많이 받는 안전자산에만 투자하기 때문입니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 "고객가치 증대가 최우선 과제" 2014-01-17 14:15:36
민원을 최소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손보는 이번 `2014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시장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기반 수익제고"를 올해 전략방향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선제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통한 고객가치 증대, 영업채널 및 자산운용 부문에서의 시장경쟁력 강화, 사업부문별 책임경영 체계 강화를 통한...
한화손보,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2014-01-17 10:05:08
용인 한화생명연수원에서 2014년 경영전략회의와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했다. 박윤식 대표는 이 자리에서 "그간 갖춰진 선제적 소비자보호 시스템을 바탕으로고객 가치 증대에 앞장서자"며 "불만 고객 중 4%만이 직접 기업에 민원을 제기하는만큼 표현되지 않은 96%의 불만까지 듣고 수용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