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전국 3000개 매장서 알뜰폰 판매 2013-10-07 09:42:38
및 통신 서비스는 kt와 동일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kt알뜰폰 통신사인 ‘홈’에서 담당한다. gs25는 알뜰폰 판매점을 대폭 확대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알뜰폰을 만나볼 수 있게 됨으로써 알뜰폰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성수 gs리테일 알뜰폰 담당자는...
르노삼성차, SM5·SM7도 환불 프로그램 가동 2013-10-02 14:28:15
수 있다. 이를 통해 품질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한편 초기 품질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 관심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앞서 진행한 'sm3 333프로젝트'의 경우 기업신뢰도 및 제품만족도 부문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지난 9월 마케팅인사이트가 주관한 년도 자동차 품질 및...
"中서 한국식품 만족도, 美·日 앞서…내년 對中수출 日 추월" 2013-10-01 17:01:15
따르면 가공식품 원산지별 만족도에서 한국은 4.21점을 기록해 프랑스(4.22점)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이탈리아·미국(4.18), 일본(4.06) 등 선진국도 따돌렸다. ▷오 사장=중국은 멜라민 분유, 쓰레기 식용유 등 먹거리 파동 때문에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많다. 일본에선 원전사고까지 일어나 일본산 먹거리에...
원목가구 얼루어플러스 결혼시즌 혼수 이벤트 2013-10-01 16:54:12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원목가구 전문업체 얼루어플러스가 결혼시즌을 맞이해 혼수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혼수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 얼루어플러스 가구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공간박스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협탁을, 600만원 이상 구매 시...
쿠쿠전자, 13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3-10-01 16:13:32
대상으로 전반적 만족도(40%), 요소 종합만족도(40%), 재구입 의향(20%)의 총 3개 항목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쿠쿠전자는 밥솥 부문이 신설된 이후 13년 연속 1위의 자리에 오르면서 쿠쿠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쿠쿠전자는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객최우선주의`를 강조한 경영활동을...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2개 부문 1위 2013-10-01 15:45:09
시상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합니다. 롯데리아는 1979년 창립 이래 34년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 개발, 세련된 매...
롯데호텔, 2013 국가 고객만족도 2년째 호텔서비스부문 '1위' 2013-10-01 14:28:57
특히 고객 기대 수준과 고객 인지 품질 평가에서 고득점을 받아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여러 해외 체인호텔들을 제치고 국내 로컬 호텔이 수상한 결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호텔 서비스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롯데호텔 송용덕 대표이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속적이고 전사적인 노력이 국가 고객만족도...
롯데칠성음료, NCSI음료부분 1위기업 선정 2013-10-01 11:15:54
품질,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음료기업 3곳을 제치고 2013년 NCSI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제품인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아이시스 뿐 아니라 웰빙 트렌드에 맞춰 네이처티 등 신개념 과일차음료를 출시하는 등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소니 강남 서비스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2013-10-01 11:15:02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계획 입니다. 소니 알파 NEX/DSLT · VAIO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엔지니어가 전화로 제품 상태를 사전진단 하고, 고객이 서비스센터 방문 시 즉시 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부품을 미리 준비해 고객 대기 시간을 단축시키는 프로그램 입니다. 소니코리아 강남...
에어부산,한국산업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저비용항공부문 1위 2013-09-30 09:59:01
고객만족도 조사는 1992년 국내 처음으로 시행된 고객만족도 조사로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갖추고 있다. 올해 저비용항공 부문이 새로 생기면서 에어부산이 첫 해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조사는 4월부터 8월까지 서울과 수도권,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사 65세 미만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면접원이 직접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