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맞짱 토론] 근로시간 단축 시행해야 하나 2013-11-29 21:35:30
여가-수면-노동 사이의 생활 균형을 깨뜨리고 있다. 장시간 노동은 사용자 이익에도 부합하지 않는다. 노동시간의 효율적 사용을 제약함으로써 노동생산성을 떨어뜨리는 결과를 가져오기 쉽고, 노동 수요 증감에 따라 노동 공급을 시간대별로 조절할 수 있는 공급 면에서 유연성을 약화시킨다. 장시간 노동의 사회경제적...
수험생건강관리, 행복한 캠퍼스 생활 원한다면 ‘필수’ 2013-11-28 19:42:02
제품으로 세포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을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미네랄 중 아연은 면역에 도움이 되며,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준다. 하루 두정 간편한 섭취로 수험생건강관리에 적합한 이 제품은 씹어 먹거나 물로 넘기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음용할 수 있다. 지알엔 관계자는 “다양한 기능과 간편한...
알러지성 피부염 유발하는 집 먼지 진드기, 내 방 침구부터 점검하자! 2013-11-28 14:20:02
작은 제품들은 냉동실에 넣어서 진드기를 제거한다. 진공 청소기 사용 시에는 고효율 필터를 장착한 것을 사용하며, 진공 청소기 보다는 물걸레 청소가 좋다. ▲ 항균 기능성 침구류, 알러지 차단에 탁월 알러지성 피부염에 면역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서는 알레르겐(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 차단을...
수분크림 하나면 트러블, 각질 걱정 끝! 2013-11-28 09:30:09
사랑받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수분크림’이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각질을 잠재워 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본래 컨디션으로 회복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다양한 기능이 담긴 수분크림은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 잇 아이템으로 등극한지 오래다. 수분크림의 대표적인 기능을 꼽으라면 지성피부의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니콘 사진에 까만점 찍힌다"…뿔난 소비자들 피해구제 신청 2013-11-27 21:08:59
것이다. 이 문제가 최근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른 이유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제대로 된 수리나 보상을 받지 못한 d600 소비자들이 한국소비자원에 피해구제 진정서를 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지난 10월 후속 모델 ‘d610’을 내놓으면서 d600을 단종시킨 데 대해 불만을 표시했다. 이에 대해...
깐깐한 소비자가 추천하는 스마트한 온수매트는? 2013-11-27 15:33:15
있는 제품이다.그 중 ‘웰퍼스 온수매트’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리모콘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한 똑똑한 제품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스마트한 웰퍼스 온수매트에 대해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양재동 주상복합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부 채00씨는 “전기매트를 사용할때는 온도조절기를 딸이 자꾸...
피부미인을 만드는 마법의 시간 ‘골든타임’ 2013-11-26 18:29:39
있다 아크 컨트롤 세럼 같은 트러블 전용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를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수면 중에는 피부재생이 활발해지므로 낮 시간에 사용하는 것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뒤 아크 컨트롤 세럼을 고민 부위에 발라주면 빠르게 흡수돼 울긋불긋한 트러블을 해소해준다. ▶ ...
카오리온, 신개념 ‘수분백신’ 4종크림 출시 2013-11-23 18:33:02
브랜드 랜드 카오리온이 수분크림 4종과 수면팩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수분크림은 카오리온만의 특별한 기술을 더해 수분손실을 최소화 했다. 이에 출시 전부터 이미 ‘수분백신’, ‘lte v3 크림’ 등의 별명을 얻으며 기대를 모은바 있다. 보습제와 스팀크림의 제조방식인 고온의 제조과정에서 유효성분 손실이...
카오리온, LTE 저온공법 적용한 4종 수분크림 선보여 2013-11-23 18:33:02
브랜드 카오리온이 수분크림 4종과 수면팩 4종을 출시한다. 출시 전부터 ‘수분백신’, ‘lte v3 크림’ 등 각종 애칭을 얻으며 유명세를 탄 이번 제품은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여러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텍스처를 자랑한다. 최적의 포뮬러로 기존의 수분크림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품은 피부타입을 고려해 총...
[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②]'레몬디톡스'에서 '군대리아'까지…김성현 티몬 식품MD의 흥행 공식은? 2013-11-22 13:47:56
맛이었거든요."훌륭한 제품은 고객들이 먼저 알아봤다. 출시와 동시에 식품카테고리 전체 매출 1위는 물론 출시 후 지금까지 18만개 이상 판매됐다.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조리식품이 이 정도 규모의 '딜'을 기록한 건 유례가 없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무꼬뭐꼬 떡볶이의 인기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