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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신한 쏠(SOL), 간편 로그인·이체 2018-04-11 16:11:56
신서비스를 통해 앞선 미래금융을 선도하고 있다. 음성 및 텍스트를 기반으로 말 한마디로 챗봇상담 및 뱅킹이 가능한 ‘쏠메이트’, 금융권 최초로 ar/vr 기반의 상품의 안내장, 자산관리가 가능한 쏠 ar, 휴대폰을 흔들거나 특정 제스처를 통해 즉시 기능을 실행하는 모션뱅킹, 히든제스처까지 만나볼 수...
K-water, 상반기 신입사원 240명 채용 2018-04-04 14:31:48
5급 195점 이상 또는 6급 180점 이상 중 1가지입니다. 고졸 운영직은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이며, 모집분야에서 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 등 채용 요건을 충족하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입사 지원은 K-water 채용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며, 채용과 관련해 인공지능 기반 챗봇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 "2018 프로야구, 생중계부터 라이브채팅까지 한방에" 2018-04-03 10:09:03
챗봇, 프로필콘, 프리뷰 생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계획 카카오가 2018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 생중계, 챗봇, 프로필콘, 프리뷰 생방송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카카오는 프로야구 생중계와 동시에 진행되는 라이브채팅 서비스 및 프로야구 챗봇 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또 스포츠 아나운서와...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언택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 2018-04-03 10:02:00
중소상공업자가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을 고객 대응, 상품 주문, 예약 및 결제 시스템에 활용하고 있다. 병원, 은행, 식당 등 대부분 업종에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추출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 관계자는 “인공지능 챗봇은 제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 있다. 기술의 고도화가 진행될수록 활용...
패션계 ‘새바람’에서 ‘태풍’으로...대기업 자회사도 인수한 ‘스타일쉐어’ 2018-04-03 08:00:00
시너지를 내겠다”고 했다.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그동안 사기 피해 등을 이유로 금지했던 회원 간 중고거래를 시범적으로 시작한다. 옷을 검색해주는 챗봇(채팅로봇) 서비스도 상반기 내로 개시한다. 이용자가 사진을 챗봇에 올리면 머신러닝(기계학습)을 통해 비슷한 스타일의 의류를 자동으로 추천해주...
[한경에세이] 디지털, 금융의 미래를 바꾸다 2018-04-02 17:43:03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스마트폰 생중계로 동시에 진행했다. 행사에 대한 직원들의 호응이 높아 디지털에 대한 인식도 서서히 달라지고 있음을 느낀다.그동안 금융에서 디지털은 핀테크(금융기술)를 중심으로 한 금융 거래 편의성 측면이 주로 부각돼 왔다. 1년 전 출범한 인터넷전문은행도 이용자에게 편리함을...
롯데카드, 카드발급도 해주는 챗봇 '로카' 도입 2018-04-02 10:24:31
있는 인공지능 챗봇 '로카'를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에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기존의 챗봇은 고객에게 카드 정보만을 안내해 고객이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신청해야 했다. 롯데카드의 로카는 실제 상담원처럼 카드발급에 필요한 질문을 고객과 주고받으며 신청 절차를 끝낼 수...
롯데카드,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로카’ 오픈 2018-04-02 09:22:19
롯데카드가 인공지능 챗봇(Chatbot) 서비스 `로카`를 선보였습니다. 로카는 기본적인 상담에서 더 나아가 이용내역조회, 분실신고 및 재발급, 카드 및 금융서비스 신청 등 주요 카드업무까지도 대화만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 로카는 `선택형 대화` 방식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고객의 질문이 명확하지...
롯데카드, AI 챗봇 '로카' 선보여…AI와 대화로 카드발급까지 2018-04-02 08:36:49
롯데카드는 2일 인공지능 챗봇(chatbot) 서비스 '로카'를 홈페이지 및 앱, 카카오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카는 기존 챗봇에서 한층 진화해 실제 대고객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 기본적인 상담 및 정보전달 역할에서 더 나아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이용내역조회, 즉시결제, 개인정보변경, 분실신고...
롯데, AI 서비스 브랜드 'Charlotte'로 통합한다 2018-04-01 06:01:01
서비스들도 브랜드 변경 작업을 추진한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 AI 알고리즘에 의해 패션과 생활용품, 식품 등 모든 상품군의 개인별 추천과 매장안내, 일상어가 가능한 챗봇 '로사'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현재 그룹의 표준 모델로 다른 유통사로 확대를 검토 중이다. 롯데닷컴도 같은 해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