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천 키즈테마파크 체험전' 이달 29일까지 2016-05-12 12:04:50
이전에는 입장해야 한다. 입장권은 현장 또는 티켓링크, 위매프, 티몬, 쿠팡 등에서 구입하면 된다. 이선우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譏暉?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티몬, 알리바바와 직접연동으로 역직구 본격화 2016-05-12 10:47:31
11월 티몬은 자사 시스템과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쇼핑몰 ‘티몰’ 시스템을 직접 연동하는 방식의 역직구 사업 ‘관방직공(官?同?)’을 시작했다. 기존 알리바바에 입점한 국내 업체들은 직접 연동이 아닌 중국에서 서비스를 대행해주는 전문 에이전트를 통해 역직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티몬은...
티몬, 알리바바와 직접연동…"중국 역직구 본격화" 2016-05-12 10:21:14
독자적으로 진행한다.티몬은 중국 소비자 경향을 빠르게 파악하고 한국의 인기상품들을 신속히 중국에 소개할 수 있다는 점을 관방직공의 장점으로 꼽았다. 매출이 성장할 경우 대행사 수수료를 모두 수익화 할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이란 설명이다.현재 티몰이 선보인 '티몬관'에서는 중국에서 인기 있는 국내산...
몸집 불리기 나선 오픈마켓 2016-05-11 19:29:14
코너를 개설했다. 티몬에서 제공하는 전국 맛집 쿠폰과 뷰티 쿠폰(헤어숍 네일숍 등), 여가생활 쿠폰(스파 요가 골프 등), 교육 쿠폰 등을 판매한다. 11번가가 티몬과 손잡은 이유는 e쿠폰 인기가 높아져서다. 올 들어 지난 9일까지 11번가의 e쿠폰 매출은 전년 대비 394% 증가했다.g마켓은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오는...
옥시 불매운동 반사이익에 경쟁업체 주가 '쭉쭉'(종합) 2016-05-11 15:42:31
옥시 불매운동에 대한 반사 효과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온라인 쇼핑사이트 티몬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보름간 옥시 '파워크린'과 '옥시크린'의 매출은 각각 49%, 25% 급감한 반면 경쟁 제품인 LG생활건강의 '테크'와 '슈퍼타이'는 10%, 41% 늘어났다. 식품첨가...
[이슈+]유통업계, 영원한 적도 아군도 없다…티몬과 손잡은 11번가 2016-05-11 13:51:51
상품을 판매한다. sk플래닛은 지역 상품이 강한 소셜커머스 티몬의 입점을 추진, e쿠폰 상품 경쟁력이 높아지게 됐다고 자평했다.11번가는 올해 티몬에 앞서 신세계백화점을 입점시켜 총 7곳(롯데· 현대·갤러리아·ak플라자·아이파크·대구 백화점)의 백화점을 한자리에 모았다. 아울러...
'오픈마켓의 몸집 불리기'…"11번가는 티몬, G마켓은 롯데백화점과 제휴" 2016-05-11 11:42:41
보유한 티몬의 입점을 통해 11번가 고객들은 어디서든 필요한 e쿠폰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티몬에서 제공하는 전국 맛집 쿠폰(뷔페/레스토랑/카페 등)과 뷰티 쿠폰(헤어샵/네일 등), 여가생활 쿠폰(스파/피트니스/요가/골프/키즈카페 등), 그리고 교육 쿠폰(학원)...
옥시 불매운동 반사이익에 경쟁업체 주가 '쭉쭉' 2016-05-11 11:24:46
옥시 불매운동에 대한 반사 효과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온라인 쇼핑사이트 티몬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보름간 옥시 '파워크린'과 '옥시크린'의 매출은 각각 49%, 25% 급감한 반면 경쟁 제품인 LG생활건강의 '테크'와 '슈퍼타이'는 10%, 41% 늘어났다. 식품첨가...
11번가, 티몬과 제휴…지역 e쿠폰 판매 2016-05-11 10:47:09
티몬에서 제공하는 전국 맛집과 뷰티 및 여가생활, 교육 쿠폰 등 20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sk플래닛은 지역 상품이 강한 소셜커머스 티몬의 입점을 추진, e쿠폰 상품 경쟁력이 높아지게 됐다고 자평했다.장진혁 sk플래닛 mp부문장은 "11번가는 유통업계 중 유일하게 소셜커머스 업체부터 프리미엄 백화점, 유명...
마이크로닷, 컬쳐띵크와 전속계약 "음악적 자율성 보장, 활동 적극 지원" (공식입장) 2016-05-11 09:01:10
티켓과 티몬을 통해예매 가능 하며 all-day 3차 티켓 77,000원 nite 티켓 25,000원에 판매 중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홈페이지와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