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온라인 기반의 서비스 전문 브랜드들도 대표 브랜드 목록에 올랐다.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오픈마켓 11번가, 아르바이트 포털인 알바천국, 뷰티전문 쇼핑몰 유핏 등이 대표적이다. 장수 브랜드인 여명808(숙취해소음료)과 댕기머리(탈모방지 한방샴푸), 트라스트패취(관절염 치료제) 등도 대표 브랜드...
[VPR] 박명수, 'G Pro Song'으로 상업 편곡자 정식 데뷔 2013-04-17 14:47:54
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g pro song’ 이벤트는 소비자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이벤트” 라며 “향후에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 ‘옵티머스 g pro’의 돌풍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마켓인사이트] 제일기획 1100억원 어치 자사주 매입 완료 2013-04-17 11:45:00
글로벌 확장 전략에 따라 마케팅 물량이 확대되고 있고, 국내 광고 시장이 회복되면 추가적인 실적 개선이 가능하므로 단기 뿐 아니라 중장기 실적 개선이 있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7000원에서 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허란 기자 why@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탭조이코리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 참가! 2013-04-17 10:59:03
및 사운드', '프로덕션', '사업, 마케팅 및 경영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이 마련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탭조이, 게임-넥스트:올스타즈' 참가 탭조이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탭조이, 한국지사 설립 1주년 기념 '디너파티' 개최...
신종균 삼성 사장 "'대만 비방 마케팅' 조사하라 지시" 2013-04-17 08:32:15
공식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만약 삼성전자의 부당 광고나 영업 비방이 사실로 드러나면 최고 2500만 대만달러(약 9억3000만 원)에 달하는 벌금 처분을 받게 된다. htc는 성명을 내고 "경쟁 업체의 악의적인 공격 행위가 실망스럽다"며 유감을 표시했다. 이 회사는 법적 대응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
게임 홍보 모델, '男心' 자극하는 방법도 각양각색? 2013-04-16 18:24:00
3인을 선정하고 홍보 모델과의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 90명의 미녀 모델들 '아란전기' 기상천외 캐스팅 '불패온라인', '출조낚시왕' 의외의 인물이 게임 홍보 모델로 캐스팅된 사례도 적지 않다. 업계에 가장 큰 충격을 안겨줬던 '불패온라인'의 허경영 모델...
삼성전자, 대만서 '비방 마케팅' 혐의 조사받아(종합) 2013-04-16 16:33:08
업체 제품을 비방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한 혐의로 대만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 대만 공평교역위원회(FTC·공정거래위원회)는 삼성전자에 대한 공식 조사에 착수했다고 연합보 등이 16일 전했다. 이번 조사는 삼성전자가 현지 협력업체를 통해 고용한 아르바이트 인력이 삼성신제품을 추천하고, 대만 HTC...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2013-04-16 15:31:06
무비꼴라쥬는 시사회와 기획전 개최, 스크린 광고 무상 지원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3월21일 정식 개봉된 후에는 전국 15개 무비꼴라쥬에서 총 960여회 상영하며 전체 지슬 관객 중 30%를 불러모았다. 무비꼴라쥬는 ‘작지만 잘 만들어진’ 영화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상영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2004년...
기댈 언덕 없는 증시?…"달리는 말에 올라타라" 2013-04-16 13:27:14
주장과 관련해 욕망을 제조하는 광고·미디어 업종 관심주로는 제일기획, sbs컨텐츠허브, 플랫폼 기업의 경우 sbs, nhn, cj헬로비젼을 제시했다.욕망 제조의 수혜 기업으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화 작업에 적극적인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를 쌓아가고 있는 휠라코리아, 로만손, 한류...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2013-04-15 15:29:02
고객분석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sk플래닛은 소비자와 공급자, 판매자가 모두 상생하는 생태계를 구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업은 국내 최대 멤버십 회원·가맹점을 자랑하는 ok캐쉬백 서비스의 확장과 신규 모델 발굴을 의미한다.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