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산업별 KCSI 지수] 롯데마트, 계산 대기시간 짧아 대만족 2013-09-30 06:59:05
할인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백화점 산업의 만족도는 대형마트와 달리 작년보다 소폭 높아졌다. 롯데백화점이 신세계백화점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롯데는 역대 4번째 1위를 차지했다. 롯데백화점은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 경쟁사에 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구체적으로 상품 질과 상품 구색의 다양성, 품질...
[2013 산업별 KCSI 지수] 엔제리너스커피, 위생·서비스 등 호평 2013-09-29 15:03:56
4회)를 차지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 경쟁사에 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부 분야별로는 직원 응대 태도와 메뉴안내, 시설과 환경, 위생관리, 품질 대비 가격 등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패스트푸드점 산업에서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앞세운 롯데리아가 처음 1위에...
르노삼성차, 12년 연속 판매서비스만족도 1위 2013-09-28 22:25:59
높은 품질, qm5와 sm3 등 기존 라인업의 재조명 등으로 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판매서비스만족도 12년 연속 1위, 제품만족도 1위를 달성해 기쁘다"며 "이같은 성과는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 되어 추진 중인 '리바이벌 플랜;을 통해 회사의...
현대기아차, '중국 품질만족도'서 6개 차종 1위 2013-09-28 13:12:27
현대·기아자동차가 중국 소비자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6개 차종을 1위에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중국질량협회가 발표한 고객품질만족도조사(cacsi)'에서 베이징현대의 엘란트라(아반떼xd), 랑동(아반떼md), 싼타페(신형)와 둥펑위에다기아의 k2(프라이드), k3,...
한국지엠, 마케팅인사이트 만족도 조사 2관왕 2013-09-27 15:04:10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인사이트는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전국의 자동차 사용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기획조사인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해왔다. 올해 조사는 10만여 명의 표본 규모를 바탕으로 초기품질, 내구품질, 품질 스트레스, 판매서비스 만족도, 제품...
쉐보레, 2년 연속 품질스트레스 가장 적은 車 2013-09-27 11:43:48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가 적은 차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의 품질 및 고객만족'에 대한 기획조사에 대한 결과다. a/s 만족도 부문 응답자 4만4294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에서 한국gm은 819점(총점 1000점)을 받아 국산차의...
현대·기아차, 중국서 고객품질만족도 6개 차종 1위 2013-09-27 11:20:10
현대기아차는 중국 최고 권위의 소비자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6개 모델이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중국질량협회가 이날 발표한 고객품질만족도조사(cacsi)'에서 베이징현대 엘란트라(아반떼xd), 랑동(아반떼md), 싼타페(신형)와 둥펑위에다기아 k2(프라이드), k3, 스포티지(구형) 총 6개 차종이 각...
현대기아, 中 고객품질만족도 조사 6개 차종 1위 2013-09-27 11:18:48
권위의 소비자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6개 모델이 1위에 올랐습니다. 현대ㆍ기아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중국질량협회가 27일 발표한 `2013 고객품질만족도조사(CACSI : China Automobile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베이징현대 엘란트라(아반떼XD)와 랑동(아반떼MD), 싼타페(신형), 둥펑위에다기아 K2(프라이드),...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소비자직접조사를 통하여 각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가 이루어지며, 그 결과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2013년 대한민국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대표 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 총 3단계 에 걸쳐 진행된 심사 중 소비자 심사는 8월...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비뇨기 질환 전문병원, 골드만비뇨기과(강남점·서울역점·인천점) 2013-09-27 07:00:52
반영하며 높은 치료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의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전문병원의 브랜드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cs 평가체계를 통한 서비스 품질관리 시행 하고, 브랜드 품질강화를 위한 내부 인적자원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으로 높은 직원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