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앙코(angko)’ 캐릭터 인형 출시 2013-03-04 09:51:01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앙코’는 맘스맘 브랜드를 상징하는 캐릭터로 국내 디자인업체를 통해 자체 개발한 캐릭터이며, 엔젤(angel)의 뜻을 가진 불어 앙쥬(ange)와 코알라(koala)의 합성어로 소중한 아이들을 지켜주는 ‘수호천사 코알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맘스맘은 이달초 오가닉 라인과...
궁중비책, 100% 한방원료 `한방입욕제` 출시 2013-03-04 09:37:11
수 있도록 했으며 한방 보습 성분을 늘려 보습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비책 `한방 입욕제`는 아기는 물론 피부 트러블이 있는 성인의 반신욕에도 권장되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이 심한 피부나 진정과 보습이 필요한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목욕 또는 세안 시 물 약 60~100리터 당 10G의 한방 입욕제를 혼합하여...
하나대투證, 자본시장총괄 상무에 신명호씨 선임 2013-03-04 09:35:28
sf(structured finance)실, m&a실을 총괄하며, ib부문의 협업 강화를 통해 기업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자본시장 솔루션 체제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으로 전해졌다.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한화리조트 경주, 신라문화원과 업무협약 체결 2013-03-04 09:29:49
지역관광 및 문화재 체험을 한층 더 강화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주관광의 중추적인 허브 역할을 맡게 되었다.한화리조트 경주 내 신라문화관광센터(가칭)를 오픈하게 된 신라문화원은 2010년 사회적 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지역의 대표 사회적 기업으로 명실공히 자리를 굳히고 있다. 업계 최초 상호...
태평양물산, 작년 매출액 5004억원..11% 증가 2013-03-04 09:26:21
"상반기 대규모 인력충원과 내부역량 강화는 미래의 성장을 위한 선투자"라며 "실질적인 글로벌 아웃도어 물량 증가 추세와 고객 다변화에 따라 올 하반기부터 인력충원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태평양물산은 지난해 해외 생산기지 확충으로 우븐 및 니트사업부문에서 본격적인 매출 성장세가 나타날 것이라며...
환절기 피부 경보엔 ‘차(茶)’만한 것이 없다? 2013-03-04 09:22:47
이뇨작용을 촉진시키고 혈압과 동맥경화 및 면역력 강화에도 효과적. 하지만 변비가 심한 사람에게는 좋지 않다. ✔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국화차 국화차는 혈액을 맑게 해주고 몸에 열이 나는 것을 막아줌은 물론 배변작용을 원활하게 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든다. 국화는 흰 국화일수록 좋고, 꿀과 함께 한...
[특징주]홈쇼핑株, 상승 지속…GS홈쇼핑 52주 신고가 2013-03-04 09:21:36
따른 가계구매력 약화가 합리적 소비경향을 강화시키면서 홈쇼핑업태에 유리한 영업조건을 조성하고 있다는 진단이다.박종렬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홈쇼핑 업종은 유통 채널 중 가장 양호한 성장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올해 홈쇼핑 시장 규모 전년 대비 11.6% 증가한 11조3000억원을 기록해 대형마트(1.1%)와...
발이 편해야‥기능과 기술력 접목한 新트렌드 부상 2013-03-04 08:55:02
‘레브라이트’를 중창에 적용해 내구성과 충격흡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무게도 기존 초경량화에 적용됐던 액티바 울트라라이트(Activa Ultralight) 중창보다 20% 이상 가벼워져 러닝 시 발이 느끼는 무게감을 최소화 시켰다. 2011년 대구 육상선수권대회 1500M 금메달 리스트인 미국의 ‘제니 베린져’가 제품 디자인...
카카오톡, PC 메신저도 점령할까…'터줏대감'도 긴장 2013-03-04 08:54:09
카카오톡 pc버전 출시에 맞서 자사 서비스 pc버전을 강화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이미지 전송 등 편의기능을 추가했다. 국내 pc메신저 '터줏대감'인 네이트온은 모바일과의 연계에 집중한다. 모바일 버전인 네이트온uc를 상반기 중에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종합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거듭날 계획이다...
롯데百 'VIP 전문가 인증제도' 도입 2013-03-04 08:34:37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지난해 신헌 대표가 '젊고 패션이 강한 백화점'과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 백화점'을 전략과제로 내세운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김영희 롯데백화점 서비스아카데미 팀장은 "유통 경쟁이 심화되면서 서비스가 하나의 차별화 핵심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획일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