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리조트(콘도) 새해맞이 '보증금 100% 환불제' 특별회원권 인기 2013-01-03 12:51:05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 전문 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콘도) 본사에 문의하시면...
대명리조트(콘도) 최대 45박!! 만기 시 전액반환, 2013년 특별회원권 추가분양! 2013-01-03 11:45:04
발급해준다. 대명리조트에서는 최초계약에서 예약관리까지 회원이 객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하게 1대1 지정 담당제 운영에 따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행복한 가정의 여유롭고 풍요로운 자신만의 프라이드를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대명리조트 본사로 전화 문의 시 무료로...
제이브이엠, 신규 유통 채널 확대 등 실적 개선 기대-우리證 2013-01-03 08:16:21
관리 자동화 솔루션 전문 회사로 의약품 재포장 수요와 조제 자동화 시스템 수요 증가 등 영업환경이 우호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올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60.7% 늘어난 1215억원, 발표영업이익은 82.8% 증가한 309억원, 순이익은 94.1% 늘어난 224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늘려가고...
[경제의 창 W] 2013 건설산업 `긴축·해외` 2013-01-02 18:10:03
입찰 본 공사 중에서 2013년 중에 계약될 공사분, 2013년도에 신규로 입찰에 참여해서 계약될 공사분까지 합해서 700억불은 상회할 수 있는 실적을 보일 수 있을 걸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앵커> 국내 건설사들이 그야말로 해외 건설 시장에 목숨을 걸고 있는 모습이군요. 2013년 건설사들의 각오가 만만치 않을 것...
지난해 파생상품 거래 '뚝' 2013-01-02 17:07:02
거래량은 740만계약으로 전년(1584계약)보다 53.3% 줄었다. 선물시장의 하루평균 거래대금은 53조3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7.3% 감소했다. 옵션시장의 하루평균 거래대금도 1조2000억원으로 30.2% 축소됐다. 상품별로는 10년국채선물(290.7%)과 주식선물(69.7%) 거래대금이 크게 증가한 반면 코스피200선물(29.4%)과...
[인사] 동부제철 ; 파라다이스그룹 ; 외환은행 등 2013-01-02 17:01:15
이철원▷지휘통제감시정찰계약팀장 김홍규▷급식유류계약팀장 강영현◎교육파견<과장급>▷통일교육원 한경수▷국방대학교 윤여철◈안성시 ▷행정복지국장 김귀영▷산업경제국장 김상만 ◈중소기업진흥공단 ◎선임▷금융본부장 김인성◈전자부품연구원 ◎승진<본부장>▷정보통신미디어연구본부장 윤명현◈우...
김용환 수출입은행장 "비바람 몰아쳐도 수출中企 쓰러지지 않게 부축" 2013-01-02 16:53:14
환위험 관리 자문서비스를 비롯해 △해외시장 조사 서비스 △현지국가 정보 제공 △국제계약법률 자문서비스 등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중장기 사업계획에 대한 코칭서비스와 경영컨설팅 서비스도 있죠. ▷문 대표=다들 어렵지만 특히 조선·해운·건설 등 한계 업종 관련 기업들의 자금난이 심각합니다. 조선·해운 산업은...
[2013 Power Up! 여성경제인] "여성기업지원 법률, 현장선 있으나마나…지켜지도록 시스템 구축해야" 2013-01-02 16:51:14
같은 수의계약은 거의 이뤄지지 않고 있다. 그는 “ 여성기업에 대한 수의계약 기준을 현행 2000만원 이하에서 5000만원 이하로 높여야 한다”고 주장했다.여성 기업인들의 판로 개척에 필요한 지원도 늘릴 계획이다. 여경협은 1999년 설립된 이래 혁신 역량 강화, 창업 지원, 판로 지원 사업 등을 벌이고 있다. 이 회장은...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뜻이다. 수수료율은 고정비용, 대손비용(위험관리 비용), 자금조달 비용, 공용마케팅 비용, 일반 관리비 등을 고려해 산정되는데, 카드사들이 이 부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는 "이통사의 신용카드거래는 대부분이 매월 한 차례씩 자동으로 결제하는 요금 결제라 결제...
[2013 대전망]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로 신뢰구축 2013-01-02 15:30:57
유지·관리에 역점을 둔 고객중심 서비스혁신 프로젝트다. ‘고객보장을 최고로 잘하는 회사(고객보장 넘버원)’가 되기 위해 ‘새로운 계약보다 기존 고객서비스가 먼저’라는 모토로 2011년 6월부터 추진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교보생명의 모든 재무설계사(fp)가 모든 고객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고객이 가입했던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