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홈쇼핑 대박 행진 2013-01-04 11:31:50
런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홈쇼핑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타브랜드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롯데홈쇼핑 내에서도 대박 상품이 등장했다고 들뜬 반응이다. 방송 당시 로얄네이쳐의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마비 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된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
[인터뷰] 강경아 대표 "홈쇼핑 3회만에 10억…'하유미팩' 능가한 미다스의 손이라 불려요" 2013-01-04 10:49:21
3회 만에 매진행진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오제끄 탄산수 클렌저의 수량은 약 8만개, 매출액은 9억2천만원에 이른다. 2011년 1천200억원 매출을 달성한 산소클렌저는 cj오쇼핑에서는 하유미팩을 밀어내고 그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톡톡’ 터지는 탄산 기포가...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스마트한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홈쇼핑 디자이너 상품이 경쟁력 있다는 것. 그동안 인지도 있는 연예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산업을 확대해왔다면 최근에는 보다 전문성있고 감각적인 디자이너들과 손을 잡으면서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유입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2013-01-04 08:40:01
수 있다. 인기 여성 쇼핑몰 도드리 관계자는 “이제 곧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다. 두꺼운 아우터 마련도 시급하지만 진정한 겨울 트렌디세터가 되고 싶다면 액세서리에 주목해야 한다. 도드리에서는 다양한 자체자작 상품은 물론 겨울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제안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세일로 불황타파 나선 가구업계…한샘 최대 30%·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 2013-01-03 17:10:48
직영매장과 80여개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제품과 겨울 한정용 신제품 소파 등을 대상으로 한다. 침실 대표 상품으로는 월넛 무늬목으로 만든 ‘베네타’ 침대가 있다. 킹사이즈와 퀸사이즈 침대 모두 23% 할인된 99만원과 9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거실용 제품으론 제네스 소파, 베네토 소파 등이 ...
크고 작은 질병,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보장 받자! 2013-01-03 16:52:35
통해 가입하거나 인기가 많다고 나에게 맞는 상품인지 알아보지 않고 가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럴 경우 가입 후 보장을 잘 받아 보지 못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처음 가입할 때 의료실비보험 가격비교를 통해 많은 상품들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보장을 선택해 가입해야 한다. 그렇다면...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한 해 모바일시장을 강화하고 패션·자체상표(pb) 상품 등에 집중하며 해외 시장의 입지도 굳힌다는 계획이다. ○홈쇼핑 모바일 시장 ‘전쟁’ 2010년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며 모바일 소비자 공략에 나선 cj오쇼핑은 모바일 부문에서 매년 약 30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과 연계해 서비스를 선보이...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저가 상품을 강화하고 온라인몰, 드러그스토어, 창고형 할인점 등으로 업태를 다양화해 위기에 대처해나간다는 계획이다.창립 20주년을 맞는 이마트는 올해 내실경영에 주력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 오픈한 후레쉬센터와 2010년 문을 연 미트센터를 통해 신선식품의 원가구조를...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상품 구성도 강화할 전망이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기 불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이에 맞춘 상품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11번가 역시 ‘지하철 백화점’을 구현하고 게임·웹툰과 연동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모바일 쇼핑 시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소셜커머스 성격을...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싱글족 겨냥…즉석밥·만능소스 인기…집밥 같은 간편식도 내놔 식품업계에서 내수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었다는 데 반론을 제기하는 이들은 많지 않다. cj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식품시장 규모는 2010년 48조3000억원, 2011년 49조6000억원, 지난해 51조원으로 연 평균 3% 성장에 그쳤다.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사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