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위플, 오브제 소셜 기능 강화 2013-01-07 14:07:29
장소·추천 장소·인기 장소를 받아볼 수 있으며 sk마케팅앤컴퍼니(m&c)의 ok마이샵과 ok캐쉬백을 쌓을 수 았는 샵톡 등의 서비스도 강화했다.신의현 키위플 대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위치와 장소를 소셜 관계망과 연결함으로써 장기적인 위치기반서비스(lbs)의 방향을 제시했다”고 말했다.업데이트와 함께 한...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케이스도 인기 요소 중 하나. 뉴요커가 택한 향수 ‘르 라보’ 연구실이라는 뜻의 ‘르 라보’는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공수해온 고품질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 향수 브랜드다. 매장 콘셉트도 향을 조합하고 생산하는 향기 실험실처럼 꾸며져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소량 생산으로 뉴요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의료실비보험 알아보고 가입하자! 2013-01-07 10:27:01
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연간 들어가는 개인당 100만원 이상의 진료비는 가계부채를 부추기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담을 덜고자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라 할 수 있다.의료실비보험은 실제 지출한 병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다. 보장성 보험으로...
대신證, '밸런스 CMA' 가입하고 경품도 받자 2013-01-07 09:43:20
cma를 월급통장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을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새해맞이 건강 가득 이벤트는 '대신 밸런스 cma' 또는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홍삼정, 100명에게는 견과류 건강보조식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
지난해 ELS 발행 47조5356억…최대치 경신 2013-01-07 08:50:01
상품으로 부각됐다는 분석이다.분기별 els 발행은 2분기 14조28억원을 기록해 분기 기준 최고치를 경신한 후 3분기와 4분기에 10조원대에 그쳐 다소 인기가 사그라지는 흐름을 보였다. 상반기에는 시중금리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시한 els에 투자가 몰려 27조원이 발행됐으나 하반기에는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슈스케 콘서트’ 또 하나의 볼거리 HUM 이벤트존 “구름인파!” 2013-01-07 08:41:02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와 상품으로 ‘슈스케’ 못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top 11 멤버들이 직접 착용하기도 해 화제가 됐던 hum의 휴미 티셔츠는 마네킹으로 디피되어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이 전시되 hum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가장 긴 행렬이 줄을...
[뉴스 &] 이동통신 3사 영업정지‥LGU+부터 시작 2013-01-07 08:33:57
상품에도 정상적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가입자 대량 유출 등 타격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국내 이동통신 시장은 가입자가 5300만명, 포화상태로 통신사들끼리 서로 가입자를 뺏고 뺏기는 현상이 비일비재 한데요. 가장먼저 오늘부터 영업정지에 들어가는 LG유플러스는 가입자들이 다른...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종합) 2013-01-07 08:00:30
여건이 예상돼 불가피한 조치라고 항변한다. 인기 카드를 쓰는 고객에도 더는 공짜 부가 혜택을 주기에 힘이 벅차다는 것이다. 매월 50만원 정도는 써야 기존 혜택을 주겠다는태도다. `SK엔크린 신한카드'는 7월부터 SK주유소 OK캐시백 서비스 대상에서 등유를 뺀다. 적립률도 기존 주유 금액의 0.3~0.5%에서...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 2013-01-07 04:55:55
이들 인기 카드는 전월 실적 강화, 포인트 적립과할인 한도 축소, 연회비 인상 등 조처를 한 것이다. 먼저 전월 실적을 기존보다 최대 300% 올리고 포인트와 할인 적립률을 줄이면서매월 받을 수 있는 한도마저 제한했다. `SK엔크린 신한카드'는 7월부터 SK주유소 OK캐시백 서비스 대상에서 등유를 뺀다....
고령화 시대, 실버케어 상품 인기 2013-01-06 17:06:28
접어들며 노년층의 건강관리를 위한 ‘실버 케어’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롯데마트는 6일 가전 전문매장인 ‘디지털 파크’의 지난해 고객을 분석한 결과 32%가 50대 이상 고객인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반신욕기, 안마기, 족욕기, 혈당계 등 건강가전의 비중은 전년보다 40.1% 가량 증가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