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T, 패션을 입다…웨어러블 기기 디자인 전쟁 2014-04-14 21:55:36
퍼스텐버그는 브린을 무대로 이끌었다. 그들은 함께 구글 글라스를 쓰고 인사를 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인 지난달 구글은 한발 더 나아갔다. 이탈리아 패션 안경업체 ‘룩소티카’와 협업해 다양한 디자인의 구글 글라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제품 제작과 유통은 룩소티카가 맡는다. 룩소티카는 레이밴 오클리 등 안경...
백스테이지에서 본 ‘피부 메이크업’ 2014-04-14 10:28:24
더 드라마틱한 무결점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커버력 & 지속력 지존 파운데이션 기미, 잡티 등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이니스프리 스마트 파운데이션 퍼펙트 커버 / 뛰어난 밀착력으로 하루종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파운데이션 롱 라스팅 /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
에피톤 프로젝트, 단독콘서트 ‘각자의 밤’ 포스터 공개… 예매 11일 시작 2014-04-11 14:59:31
커버 이미지에도 동일하게 적용돼, 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짐작해볼 수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2006년 싱글앨범 ‘1229’로 데뷔한 뒤 빠르게 돌아가는 도시 속 잃어버린 감성을 찾아 가는 정규 1집 ‘유실물 보관소’, 그리고 여행을 테마로 한 정규 2집 ‘낯선 도시에서의 하루’까지 일상의 다양한 측면을 특유의...
‘소풍’ 오렌지캬라멜 리지 노래 못 한다고?… “속상해” 2014-04-10 10:47:52
악기로 자신들이 노래를 편곡, 커버했던 관객들과 함께 ‘까탈레나’, ‘마법소녀’ ‘립스틱’ ‘샹하이 로맨스’ 등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숨겨두었던 가창력을 폭발시켰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첫 번째 100% 라이브 무대는 4월10일 오후 11시에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軍은 열정 가르쳐주는 인생 최고의 대학" 2014-04-09 20:47:25
여성 2인조 ‘스톰’의 연주에 맞춰 k팝 커버댄스 그룹 ‘r-witches’가 춤을 선보이고 가수 ‘도도’와 걸그룹 ‘클레프’가 열창하자 사병들이 환호성을 올렸다. 두 번째 강연자로 나선 김희중 씨(31)는 지방 s대 전자공학과를 중퇴한 뒤 5년6개월간의 노력 끝에 지난해 8월 도이체방크 뉴욕지사 자산운용부서...
김연아 '렛잇고' 공개, 가창력까지 완벽한 '피겨여왕'…팬들 '소원성취' 2014-04-07 18:09:29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공연에서 현역 은퇴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김연아 '렛잇고' 영상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렛잇고' 실제로 부르다니 대박", "김연아 '렛잇고' 노래까지 잘하는 피겨여왕님", "김연아 '렛잇고' 진짜 엘사가 따로 없네", "김연아 '렛잇고'...
소리얼 `벚꽃엔딩` 커버 영상 화제..캠퍼스 훈남 변신 `훈훈` 2014-04-02 14:39:40
부른 `벚꽃엔딩` 커버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소리얼(SoReal) 멤버들은 잔디밭에 편하게 앉아 기타와 카주를 연주하며 `벚꽃엔딩`을 라이브로 부르고 있다. 멤버들만의 4인4색 화음이 돋보이며, 노래를 부르는 내내 계속되는 멤버들의 귀여운 율동과 장난스런 눈빛 교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제국은...
모델들의 스페셜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4-04-01 10:00:10
메이크업으로 각각의 콘셉트에 맞는 무대를 만들어 냈다. 완벽한 컬렉션 쇼가 탄생하기 까지 디자이너가 공들이는 것은 의상만이 아니다. 의상 콘셉트와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또한 컬렉션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 이러한 이유로 모델들은 쇼마다 유니크한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알렉시스앤, 유러피안 감성의 영컨템포러리로 차별화 2014-03-27 10:21:02
더함으로써 기존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단점을 커버한다는 전략이다. 브랜드의 방향은 익숙함과 새로움을 믹스매치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으로 고유의 유니크한 이미지를 구축, 패션 매니아들을 위한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이 제시앤코의 생각이다. 메인 타깃은 25세, 서브 타깃은 20대부터 30대로...
정동하, 첫 단독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가슴에 남은 사랑, 행복, 감사” 2014-03-17 18:25:51
시간동안 1600여명의 관객들을 위한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정동하는 어릴 적 첫 밴드 결성부터 지금까지의 음악 활동을 통해 쌓은 경험을 콘서트 곳곳에 녹여냈다. 정동하는 콘서트 무대를 자신의 생애 첫 커버곡인 그룹 라디오헤드의 ‘크립’부터 밴드 부활 활동곡은 물론 자신이 부른 드라마 ost로 구성하며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