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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의 경제가치는 무한…인재양성 힘써야" 2013-03-19 17:19:46
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산학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프라를 조성해야 한다”고 덧붙였다.유 본부장은 “지난해 전경련이 국내 기업인 8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87%가 ‘과거에 비해 기업가정신이 위축됐다’고 답했다”며 “창조경제의 촉매제가 될 수 있는 기업가정신을 확산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를...
[전문] 최수현 신임 금감원장 취임사 2013-03-18 10:10:57
과감하게 개선하겠습니다.아울러 통합 금융감독원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인사관리시스템을 개선하겠습니다.평소 성실하게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공정한 평가를 통해 반드시 우대받을 수 있는 조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직원들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겠습...
신제윤 "우리금융 민영화 '메가뱅크 방식'도 대안"(종합) 2013-03-17 16:50:55
금융시스템 위험 증가 등 부작용을 줄이도록 감독을 강화하는 등 보완책이 병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민주 방식의 매각은 "(가격) 할인 폭이 크고 경영권 프리미엄 확보가 곤란해공적자금 회수에 불리할 뿐 아니라 과거 사례에서 보듯 서민층의 재산 형성에도 큰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며 반대했다. 신...
[2013 대학총장 인터뷰 (5)] 노석균 영남대 총장, '제2한강의 기적' 이끌 인재 길러내겠다 2013-03-17 07:46:37
운영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겁니다."- 위상 강화를 위한 당면 과제는."우선 우리 스스로 현실을 인식해야 합니다. 자꾸 옛날의 영광을 얘기할 할 필요가 없어요.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책을 내는 게 중요하죠. 또 지방대 전체의 문제도 큽니다. 우수 학생인데도 지방대 출신이라 취업에 불이익을 받기도 합니다. 정책 입안에...
신제윤 "우리금융 민영화, '메가뱅크 방식'도 대안" 2013-03-17 06:01:08
금융시스템 위험 증가 등 부작용을 줄이도록 감독을 강화하는 등 보완책이 병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민주 방식의 매각은 "(가격) 할인 폭이 크고 경영권 프리미엄 확보가 곤란해공적자금 회수에 불리할 뿐 아니라 과거 사례에서 보듯 서민층의 재산 형성에도 큰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며 반대했다. 신...
현대모비스, `화상회의 시스템` 개선..스피드경영 가속화 2013-03-14 17:09:03
현대모비스가 스피드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사업장과 해외 각국의 법인, 협력사, 부품대리점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운영하고 있는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합하고 기능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현대모비스는 기존의 임직원 전용 화상회의 시스템과 해외 딜러 전용, 그리고 국내...
현대모비스, 화상회의로 속도 경영 이뤄 2013-03-14 17:04:28
중 최초로 글로벌 화상회의시스템을 도입해 경영 속도를 높이는 데 적극 활용해 왔다. 자체 조사 결과 하루 평균 화상회의실 개설 수는 2009년 3,000여 건에서 2012년 5,000여 건으로 증가했다. 등록 인원도 2009년 3,000명에서 2012년 8,000명으로 증가했다. 연간 근무일수(240일) 기준으로 환산하면 120만건의...
현대모비스, 화상회의시스템 통합…"업무 효율 높이고 신속하게" 2013-03-14 11:41:27
자사 의사소통 채널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합 운영한다. 전국 사업장과 해외 각국의 법인 및 대리점에서 종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적용하기로 했다. 현대모비스는 스피드 경영 강화 차원에서 글로벌 화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임직원 전용 화상회의 시스템과 해외 딜러 전용, 국내...
현대모비스, 화상회의 대폭 개선…스피드경영↑ 2013-03-14 10:49:32
현대모비스[012330]가 스피드경영을 강화하기위해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합한 후 기능과 성능을 크게 개선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모비스의 화상회의 시스템은 전국 사업장, 해외 각국 법인, 협력·부품대리점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운영되고 있다. 기존의 임직원 전용 화상회의 시스템, 해외 딜러(바이어)...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④] "현대차 지속 성장 장담 못해" ··· 비생산 경쟁력 키워야 2013-03-13 07:27:33
있는 시스템에 의해 브랜드별로 사용하는 부품에 큰 차이가 없게 됐다. 결과적으로 부품업체 규모가 확대되는 계기가 됐다. 현대차도 많은 혜택을 봤다. 현대차는 특히 모듈화로 최대 수혜를 누렸다. 모듈화는 덩어리 반제품 상태로 부품업체들이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는 구조다. 모듈화의 진전으로 과거보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