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소기업에 가다]자연을 담은 유아용가구, 우드피아 임헌무대표 2013-07-02 15:22:10
만드는데 힘을 쏟은 결과 소비자들에게 품질에 대한 신뢰와 함께 입소문이 퍼지게 되면서 유아용 가구업계의 선두업체로 자리잡게 된 우드피아. 1996년 설립된 우드피아는 회사 브랜드와 원목 제품의 이미지를 일치시킨 제품 개발 및 기술로 가격경쟁력과 꾸준한 시장성을 확보했다. 또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차별화된...
팅크웨어, 3대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2013-07-02 12:06:43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는 물론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아이나비만의 스타일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아이나비 fxd900 마하'는 국내 최초로 영상을 2중으로 안전하게 저장하는 듀얼 세이브 기능이 적용된 풀hd 2채널 블랙박스다. ...
KT `궁여지책`‥"혜택이 두 배" 2013-07-01 17:27:26
펨토셀 등의 기술로 망부하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LTE-A 경쟁을 따라잡기 위한 궁여지책이란 분석이 많지만, KT는 경쟁사의 LTE-A도 전국망이 아니라며 별 차이 없다고 자신했습니다. 속도에 맞서 혜택으로, `2배 경쟁`에 불을 붙인 KT. 고객 만족도도 두 배가 될지 주목됩니다. 한국경제TV 채주연입니다....
해커스어학원, '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부문 1위 2013-07-01 09:33:18
2000년 ksa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이다. 기업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종합지표로, 매년 서비스 산업군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넥센타이어, 소비자만족도 4년 연속 1위 2013-06-28 17:03:53
1대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후 해피콜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올해 올해 조사대상은 국내 9개 산업군 188개 부문의 상품이다. 조사 및 평가는 표본 집단 10만 명이 지난 4월 3주 간 진행했다. 평가항목은 품질에...
MPK그룹 미스터피자, 미국 3호점 오픈 2013-06-27 18:17:17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배달 전용 매장 자바마켓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탁월한 품질과 신속한 배달 서비스로 미국 피자시장에 미스터피자의 입지를 강화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MPK그룹은 글로벌 전략에 맞춰 올해 상하이를 중심으로한 중국 동남부지역과 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
KFC,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패스트푸드 부문 1위 수상 2013-06-27 18:17:14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평가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2000년부터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종합지표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KFC는 지난 2005, 2006, 2010년에 각각 KS-SQI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차지한...
KFC, 패스트푸드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 2013-06-27 14:59:48
실시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평가에서 kfc(www.kfckorea.com)가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kfc는 이로써 2005, 2006, 2010년에 이어 올해까지 4차례 ks-sqi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
대한항공, 서비스품질 1위 항공사 선정 2013-06-27 11:57: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항공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차세대 항공기 도입과 고품격 서비스, 적극적 신시장 개척, 고객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같은 날 일본 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3 글로벌고객만족도기업 조사에서도 항공여객운송...
취업포털 커리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3-06-27 11:01:10
2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전반의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종합 지표이다. 커리어는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대내외적으로 브랜드 품질과 가치에 대한 지속성을 유지했으며 고객만족 관리에도 앞섰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