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스마트 인베스터 펀드, 설정액 1400억 돌파 2013-05-22 11:04:23
없이 특정일에 이뤄지는 기계적인 매수라는 기존의 전통적 적립식 투자의 취약점을 보완, 주가 움직임에 따라 가격대별 분할 매수를 실시한다. 펀드의 수익률이 5% 수익이 달성될 때마다 주식 비중을 20% 수준으로 낮추며 이익을 실현하는 진화된 적립식 투자전략을 구사한다.'우리 smart investor 분할매수' 펀드는...
서울서 아세안 통신사 초청 수출상담회 열려 2013-05-22 11:00:33
벌였다. 국내 IT업체 오제이월드가 기존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방식에 TV 기능을도입한 아이컨팅(Iconting)이라는 신개념 제품으로 VDC와 100만 달러어치의 수출의향서를 체결하는 등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무역협회는 전했다. 암자드 칸 방글라폰 사장은 "뛰어난 기술력이 가미된 한국 제품에 큰...
청순女 메이크업 분석 “여자가 사랑할 때” 2013-05-22 10:50:03
사용한다면 기존의 바르던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좀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연출하고 싶다. 최근 유행하는 글로시한 피부표현을 연출하고 싶다면 페이스오일이나 펄베이스 제품과 함께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tip 3. 하나의 잡티까지 감춰 ‘도자기 피부’ 만들자! cc크림으로 피부톤을 보정한 후에는...
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AMOLED, 디스플레이 혁신 선도" 2013-05-22 10:38:10
혁신을 주도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과 센서를 디스플레이에 내장해 인간의 오감을 모두 감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이같은 AMOLED의 특성으로 디스플레이의 응용분야도 자동차와 건출, 패션, 바이오 산업 분야에서 거울이나 벽, 의료기기와 같은 기존 제품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공정위 조사'에 입 연 김상헌 NHN 대표 "독점 자체 나쁜 것 아냐" 2013-05-22 10:18:58
기존 부동산정보업체들이 고사 위기에 빠졌다는 지적을 염두에 둔 발언이다. 이와 관련, 김 대표는 "허위 정보가 네이버에서 유통되지 않는다는 것이 담보된다면 다시 정보유통업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연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도 "형태나 구조 등 서비스의 다양한 변화를 검토 중"이라고...
[특징주]아미노로직스 신기술 기대 `이틀째 상한가` 2013-05-22 10:16:22
아미노로직스가 이틀 연속 상한가에 진입했습니다. 22일 오전 9시 39분 현재 아미노로직스는 가격제한폭(14.86%)까지 오른 1,700원을 기록 중입니다. 어제(21일) 아미노로직스는 기존 제품보다 저렴한 비천연 아미노산을 대량 생산키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홈쇼핑 대박 화장품의 결정적 인기 비결 2013-05-22 09:57:01
못한 화장품 브랜드가 새로운 유통망으로 활로를 텄다. 기존에 오프라인 마케팅에 주력했던 것과 사뭇 다른 형국이다. 신(新)유통망인 홈쇼핑, 소셜 커머스 등을 발 빠르게 공략해 쾌거를 이루고 있다. 특히 홈쇼핑은 패션, 미용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이익율 상승세를 이루고...
"중국, 美 국채투자에서 발빼나?‥다변화 시사" 2013-05-22 09:52:55
한다. 두 가지 노림수가 있다. 우선 기존의 외환보유액을 다변화하는 정책을 연장시킨 것이다. 과거와 달리 달러가 약세일 때는 외환보유액을 운용하는 화폐의 종류를 다양화하는 것이 목표였는데 지금은 자산구성 자체를 다변화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국채와 같은 유가증권 외에 실물자산에 대한 투자를 늘려 대비하겠다...
생생한 중국어를 스마트폰 속으로! 2013-05-22 09:47:59
중국어’를 운영해왔다. 학습자들은 기존 중국어 교육과 달리 보다 즐겁고 역동적인 이 중국어학습 서비스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시장, 옷 가게, 호텔, 학교 등에서 일어나는 중국 현지의 실제 대화 상황으로 중국어를 공부하며 학습 흥미를 더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스마트폰 버전...
LG생활건강, 고급 남성화장품 시장 뛰어들었다… "매출 비중 10%까지 확대할 것" 2013-05-22 09:32:12
기존의 약 7%에서 10%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해 내년 부터 유럽,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김병열 lg생활건강 화장품 내츄럴마케팅 상무는 “불황에도 남성화장품시장은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소비연령층이 확대와 고급 기능성화장품, 자외선차단제, 비비크림 등까지 피부관리 필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