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일샵 왜 가니?” 5분이면 끝, 네일 스티커 2013-05-14 14:42:17
새롭게 출시한 아이엠코 네일 메이크업은 기존에 출시된 네일 스티커와는 확연히 다른 퀄리티를 자랑해 주목 할 만 하다. 다양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그날의 의상에 맞춰 개성있는 네일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음은 물론 입체적인 엠보 표현으로 보다 화려하고 광택감이 뛰어나기 때문에 탑코트를 따로 바를 필요가 ...
축구협, 조직 '슬림화'로 혁신 나선다 2013-05-14 14:42:16
기능이 유사하거나 중복되는 부서를 통폐합해 기존 8국 1센터를 미래전략기획단을 주축으로 경기운영, 기술교육, 대외사업, 경영지원 등 4실 체제로 단순화 했다. 경기운영실에는 학교경기팀, 클럽경기팀, 심판운영팀, 등록팀 등이 소속된다. 기술교육국에는 대표팀지원팀과 교육총괄팀, nfc관리팀이 있다. 홍보와 마케팅,...
"엔저-美 출구전략, 코스피 영향은?" 2013-05-14 14:29:07
당분간은 필요하다. 저가 매력보다는 기업실적 개선과 같은 뚜렷하게 보이는 측면을 중시하는 투자전략이 필요하다. 그런 측면에서 IT, 통신, 유통, 내수소비재가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는 기존 전략을 유지하겠다. 소재와 산업재에서 기술적 반등이 나타나고는 있지만 기술적 반등을 넘어 기조적으로 상승하기에는 아직...
신세계, 편의점 진출 說· 說·說…왜 반복되나? 2013-05-14 14:16:15
기존 유통채널의 한계로 인해 신세계의 편의점 진출 가능성은 여전히 유효하다는 것이 업계의 관측이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전날 편의점 사업 진출설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신세계는 "편의점 운영 사업이 아니라 상품공급사업을 검토하고 있는 중"이라고 해명했다. 직영·가맹점 형태의 편의점 운영을...
이효리 ‘배드걸’ 5집 ‘모노크롬’ 타이틀곡 확정.. 올킬 행진 이어갈까? 2013-05-14 14:15:15
댄스곡으로 알려진 타이틀곡 ‘배드 걸’에서 이효리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소속사 측은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2전시장 8홀B에서 진행되는 ‘2HYORI SHOW’는 기존의 컴백쇼의 틀을 깨는 쇼다운 쇼를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효리의 타이틀곡 ‘배드 걸’은 비투엠 유튜브채널과 전...
예금 금리 1%대까지 추락…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답 2013-05-14 14:09:23
현재 기존 전용면적 25㎡ 2억대 상품을 150실 한정 1억대에 특별 판매 중으로 정자동 내 기존 오피스텔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급하여 타단지보다 수익률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지원으로 입주 때까지 계약금 외 추가 자금이 필요 없다. 분양홍보관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9-1...
미래에셋증권, ELS·DLS 10종 출시 2013-05-14 14:06:04
6.45%의 수익을 지급한다.이 상품은 기존 스텝다운형 상품과 비교해 상단과 하단에 모두 조기상환 조건 및 녹인배리어(knock-in barrier·손실한계선)을 두어 기존 상품 대비 수익률을 2배 정도 높인 특징이 있다.이와 함께 미래에셋증권은 삼성전자, 현대모비스 등을 기초자산으로 한 els 및 금(london gold pm fixing),...
"고용연계복지사업 유사사업 조정해야" 2013-05-14 14:00:15
희망리본사업과 취업성공패키지의 취업률과 탈수급률은 기존 자활사업 참여자의취·창업률(20% 미만), 탈수급률(10% 미만)의 2∼3배에 육박한다. 박 센터장은 사업 초점을 '경제적 자립'으로 명확히 하고, 사업 수행기관·참여자에게 성과 창출과 관련한 명시적인 성과 계약을 제공한 것 등이 기존 사업에...
SKT, 화려한 귀환 … 3년 만에 시총 10위권 재진입 2013-05-14 13:44:56
키움증권 애널리스트는 "sk텔레콤은 기존 마케팅 중심의 소모적인 경쟁에서 서비스 경쟁으로 진화하고 있다" 며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요금제를 출시하고, 헬스케어와 미디어 등과의 융합 서비스도 선제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분석했다.무엇보다 수익에 부담을 줬던 마케팅 경쟁이 완화되고 있는 점이 긍정적이란 얘...
진화된 SNS '소셜아트플랫폼'…SNS로 예술을 나눈다 2013-05-14 13:32:42
소셜아트플랫폼이다.예술 작품에서 쓰였던 기존의 작품캡션이 아닌 qr-code작품캡션을 함께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기존의 캡션정보는 유지하면서, 전시작품의 상세정보와 관련된 작가 정보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상세하게 볼 수 있다.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는 이를 이용해 작품 포트폴리오 등록 후 예술 관계자와 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