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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해지ㆍ환급(10%)이 뒤를 이었다.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등 카드사 콜센터에는 즉시출금 요청(15%), 신상 정보 변경(10%), 결제 대금 문의(4%), 결제 계좌 변경ㆍ가입신청(3%) 순으로 문의가 많았다. president21@yna.co.kr cindy@yna.co.kr ahs@yna.co.kr(끝)<저 작 권...
[특징주]전자결제株, 강세…모바일 직불 결제 시작 2013-01-04 09:08:27
스마트폰을 가맹점에서 직불카드처럼 이용할 수 있는 ‘엠틱 직불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위해 kg모빌리언스는 지난달 28일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직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등록’을 마쳤다.엠틱 직불결제 서비스는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인 ‘엠틱’ 내에 탑재된 기능이다....
KG모빌리언스, 엠틱 직불결제 서비스 시작 2013-01-03 14:44:59
스마트폰을 가맹점에서 직불카드처럼 이용할 수 있는 ‘엠틱 직불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위해 kg모빌리언스는 지난달 28일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직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등록’을 마쳤다.엠틱 직불결제 서비스는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인 ‘엠틱’ 내에 탑재된 기능이다....
[2013 신년기획] 사업에 실패한 전직 건설업체 사장 "실패한 1막 이었지만 인생 2막 희망 줬으면…" 2013-01-02 17:19:50
카드도 못 써'재기 안전판' 이 없다 직업훈련 수당 年200만원 불과 생계 짊어진 중·장년 참여 어려워 “저 같은 사람은 아무리 해도 다시 일어설 수가 없어요.” 지난해 말 서울역 인근의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창구에서 만난 임모씨(64·경기 고양)의 목소리에는 힘이 없었다.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그는 경기...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카드 결제를하면 요금을 깎아주는 등 마케팅 비용은 상당히 많다. 이통사는 카드 결제 덕에 결제 대금을 회수하는 데 드는 관리비용도 아끼고 있다. 그런데도 이통사들이 법정 최저수수료율인 1.5%를 고집하는 건 대형 가맹점으로서 `갑'의 지위를 남용하는 사례로 여겨진다고 금융당국은 지적했다. 한...
<통신사 카드수수료 갈등에 금융당국 "소탐대실"> 2013-01-02 14:35:08
결제는 대손 위험(돈을 갚지 않을 위험)이 거의 없다. 카드 결제를하면 요금을 깎아주는 등 마케팅 비용은 상당히 많이 든다. 통신사는 카드 결제 덕에 결제 대금을 회수하는 데 드는 관리비용도 아끼고 있다. 그런데도 통신사들이 법정 최저수수료율인 1.5%를 고집하는 건 대형 가맹점으로서 `갑'의 지위를 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