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S그룹 임직원, 동전 모아 결식아동 지원 2014-02-26 09:09:30
임직원들이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모은 1천470만원의 성금을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LS그룹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3개월동안 진행했으며, LS전선, LS산전, LS-니꼬동제련 등 9개 계열사 본사와 구미, 청주,...
법인세 총액은 제조업, 평균액은 금융업이 최고 2014-02-26 06:10:05
1조2천176억원(3.0%), 부산 1조1천470억원(2.8%) 등의 순이었다. 광주와 전남·북의 경우 모두 합쳐도 1조1천486억원(2.8%)으로 부산 기업들이낸 법인세 수준에 그쳤다. 지역별 평균 법인세액의 경우 울산이 1억8천100만원으로 가장 높았다. 이 지역에 본사를 둔 현대중공업[009540], 현대미포조선[010620] 등...
유진투자 "쌍용차, 실적개선…모회사 시너지도 기대" 2014-02-21 08:53:53
장 연구원은 "쌍용차가 현재의 밸류에이션(평가가치)을 유지한다면 올해 말에는 9천500원, 내년 말에는 1만2천원까지도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전날쌍용차의 종가는 8천470원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쌍용차에 대한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특징주]이엘케이, 급락…지난해 실적 부진 2014-02-18 09:07:00
전 거래일보다 470원(8.58%) 하락한 50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엘케이는 전날 지난해 영업손실이 362억9156만원으로 전년 대비 적자 폭이 500.8% 확대됐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896억8824만원으로 57.6% 늘어난 반면 당기순손실은 375억5771만원으로 적자가 지속됐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세이브존I&C, 지난해 4분기 영업익 101억…전년비 1.5%↑ 2014-02-17 15:54:52
[ 강지연 기자 ] 세이브존i&c는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이 101억6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했다고 1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59% 늘어난 470억9900만 원, 당기순이익은 7.41% 뛴 75억6700만 원으로 집계됐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위메이드, 2분기부터 수익성 개선…목표가↑"- 삼성 2014-02-13 07:38:42
14% 감소한 470억 원 매출에 그쳤다"며 "매출 감소와 더불어 인건비 등 고정 비용 부담으로 35억 원의 영업적자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에는 본격적으로 30 여 개의 모바일 게임이 국내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고, 중국 게임 시장에서 흥행 가능성이 높은 신작도 기다리고 있다"며 "실적 개선에 속도가 붙을...
위메이드, 연매출 90% 수직상승 2,274억원 기록! 2014-02-12 11:54:21
47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가 증가했다. 특히, 모바일게임 연간매출은 약 1,408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약 1,037% 증가하며 수직 상승했다. 이는 전체 매출의 약 60% 이상 비중을 차지하며 주 매출원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고 다양한 사업적 노하우를 축적해 성장의 토대를 마련했다. 위메이드는 올 2014년 글로벌...
위메이드엔터, 작년 영업익 123억원…흑자전환 2014-02-12 09:51:41
전환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2천274억원으로 전년보다 90%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22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이 회사는 지난해 4분기에는 35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470억원이었고, 26억원의 당기순손실을 냈다. withwit@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수직 성장에 '흑자전환'(상보) 2014-02-12 09:42:00
순이익 모두 흑자전환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연간 매출은 2274억 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90% 증가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약 47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 늘었다. '모바일 게임'이 전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연간 매출 1408억 원으로 전년 대비 1037% 증가하며 수직 상승했기 때문이다. 전체 매출의...
건설사들 '부실 털기' 열풍…줄줄이 '어닝쇼크' 2014-02-10 04:05:06
470억원으로 줄었다. 문제가 되는 장기 미착공 PF는 대부분 금융위기 이전인 2005∼2006년 일으킨 것들이다. 건설사들은 미분양이 우려돼 PF를 진행할 수도 중단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막대한 금융비용을 부담하고 있다. 김선미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GS건설이 올해 미착공 PF 등 국내 사업장 손실을적극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