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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경남]서병기 전 동지상선 회장,박향무 동국상선 회장, 자랑스러운 해대인상 수상 2013-01-11 16:14:21
도약을 통해 3억5000만 달러 이상의 외화 획득으로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해왔다. 2002년부터 6년간 한국선박관리업협회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선박관리 관련 법령의 제정 및 재정비 작업의 기초를 다졌다. 해외취업선원 자녀들을 위한 장학생선발제도 확립, 해외취업선원들의 고용보험 적용 등 해외취업선원의...
[논술 기출문제 풀이] Smart한 논술의 법칙 <45> 논술은 '우리말'로 쓴다!! 2013-01-11 09:28:17
위한 목적으로 제정되었다. 그러나 영업의 자유 및 구매의 자유를 제한한다는 이유로 반대하는 의견도 있다.영업시간 제한법에 따르면 소매상점은 다음 시간에는 영업을 할 수 없다.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6시 이전, 오후 8시 이후② 일요일과 공휴일: 하루 종일이 법률은 점원을 고용하고 있는 소매상점뿐 아니라...
정부 업무보고 시작‥첫날 중기청·복지부 2013-01-11 09:13:00
법령의 제정, 개정권이 없는 차관급 외청인 현 중기청을 장관급 위상의 부 또는 위원회로 승격시켜야 한다는 점을 역설할 계획입니다. 복지부 보고는 대선 공약인 4대 중증질환 전면 보장, 0~5세 영유아 무상보육 등의 실현방안이 주 내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중소기업 대통령이 되겠다는 박 당선인의 의지를 반영해...
270만개 대박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나왔다 2013-01-10 20:49:57
시설을 마을에 설치하거나 마을의 규칙인 조례를 제정하는 등, 나만의 특별한 마을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옷도 상의와 하의를 각각 원하는 대로 골라 입거나 집의 외관을 근사하게 꾸밀 수 있어 더욱 개성이 넘치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통신 기능을 이용해 서로의 마을에 놀러 가는 것은 물론, 엇갈림 통신으로...
전경련 회장단 "불황산업 고용 유지" 2013-01-10 19:35:53
기업경영헌장(가칭)을 제정토록할 계획입니다. <스탠딩> 하지만 새해 첫 회장단 회의임에도 불구하고 4대그룹 회장들은 이번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허창수 회장과 정병철 상근부회장을 제외하면 고작 7명의 회장들만 참석해 갈수록 추락하는 전경련의 위상을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국경제TV...
전경련 회장단 "불황산업 고용 유지 모색"(종합) 2013-01-10 18:44:35
가칭 '기업경영헌장'을 조만간 제정해 발표하고 전경련 윤리경영위원회를 확대, 재편하는 한편 회원사와 협력사를 대상으로 윤리경영아카데미도 운영할 계획이다. 기업경영헌장은 7개 분야에 걸쳐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기업들의 동참을 이끌어내고 어기면 제재나 벌칙을 부과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고 이...
전경련 "불황기업 고용 늘릴 稅혜택을" 2013-01-10 17:58:16
감안해 ‘기업경영헌장’(가칭)을 제정, 기업들이 윤리경영, 중소기업과의 상생 등에 자발적으로 나서도록 유도하기로 했다. 한편 허창수 전경련 회장은 이날 연임 여부를 묻는 질문에 “(연임은) 내가 결정하는 게 아니다”고 답했다. 허 회장의 임기는 다음달까지다. 전경련 관계자는 “회장 연임 문제는 오늘 논의하지...
전경련 회장단 "불황산업 고용 유지 모색" 2013-01-10 15:54:10
규제하는 가칭 '기업경영헌장'을 제정하고 전경련 윤리경영위원회를 확대, 재편하는 한편 회원사와 협력사를대상으로 윤리경영아카데미도 운영할 계획이다. 어린이집, 도서관, 공원 등 문화복지 시설 건립, 지식기부 활동, 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농촌 지원, 스포츠 육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추진할...
새해 첫 전경련 회장단 회의 개최 2013-01-10 15:51:55
용유발 효과가 높은 서비스 산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구조조정이 불가피한 일부 업종의 경우는 정부와 협의해 고용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동반성장 문화 확산과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다짐하고 윤리경영 확산을 위해 가칭 기업경영헌장도 제정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보통신서비스가 청구서 불만 가장 많아" 2013-01-10 11:00:22
표준 제정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은 작년에 요금 청구서와관련한 소비자의 불만이 가장 많은 분야는 정보통신 서비스로 파악됐다고 10일 밝혔다. 기표원은 청구서에 대한 소비자 불만 상담 3천635건 가운데 정보통신서비스가 48.7%에 달했다고 소비자단체협의회 자료를 인용해 설명했다. 다음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