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라다 뜨고, 페라가모 지고…'급' 달라진 명품 브랜드 2014-04-15 20:42:57
귀띔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페라가모 한국 지사인 페라가모코리아의 판매수수료는 △2011년 171억7855만원 △2012년 170억8682만원 △2013년 166억8249만원이었다. 백화점별 수수료가 미세하게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더라도 지난해까지 수수료율은 명품급인 15~18% 수준이었다. 페라가모는 그러나 최근 수수료율이...
대한항공·아시아나 '흑자 비행' 전망…롯데케미칼·LG화학은 2분기 더 기대 2014-04-14 07:00:07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트폰 부품업체 코리아써키트가 대표적인 사례다. 지난해 82억원이었던 1분기 영업이익이 올해는 102억원으로 늘어날 전망이기 때문이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5 출시에 따른 후광 효과로 최근 추정치는 107억원까지 높아졌다. 특히 경쟁기업에 화재가 발생, 물량 주문이 몰리면서 1분기뿐 아니라...
BMW 튜닝카, "공식 서비스 받을 수 있다" 2014-04-09 20:41:27
대표) 압트 브랜드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와 협력안을 어느 정도 마련한 상황이다. 조만간 공식 서비스센터에 공문이 내려올 것으로 알고 있다. 올해 가을에는 폭스바겐 공식 매장에서 압트 튜닝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브라부스는 큰 문제가 없었다. 벤츠코리아가 독일 본사 정책을 잘 따르고 있다. 각 브랜드...
AC슈니처-아승, 한국 공식총판 기념식 개최 2014-04-09 20:34:25
bmw코리아가 직접 ac슈니처 제품을 판매했다. 주력 제품은 휠이다. 생산하는 17~23인치 규격 제품이 bmw 전 차종에 맞춤식으로 적용된다. 엔진 출력을 향상하는 파워킷의 경우 내구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까지 성능을 높인다. 또한 손쉬운 엔진 매핑이 아닌 보조 ecu(전자식 컨트롤 유닛)를...
캐논, ‘파워샷 G1 X Mark Ⅱ’ 출시 전 페이스북 체험 이벤트 진행 2014-04-07 18:02:11
& try’ 이벤트는 정식 판매보다 먼저 파워샷 g1 x mark ii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는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한 후 제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과 체험 소감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canon.mobile-events.co.kr)에 업로드하면 된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전국의 캐논 직영 오프라인...
캐논, 완벽을 넘어선 명작 ‘파워샷 G1 X Mark II’를 포함한 2014년 상반기 신제품 컴팩트 카메라 6종 발표 2014-04-07 17:50:48
‘파워샷 g1 x mark ii’ 공개 전세계 카메라 시장 1위 기업의 기술과 명성으로 다가오는 완벽한 신제품 6종 출시 쉽고 간편하고,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뛰어난 화질의 이미지와 진화한 촬영모드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2월 13일 2014년...
캐논,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화질·고배율 줌으로 무장한 가족형 캠코더 VIXIA HF R52 출시 2014-04-07 17:36:56
및 기록 가능 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화질, 고배율 줌으로 무장한 가족형 캠코더 vixia hf r52를 출시한다.캐논 ‘vixia hf r시리즈’는 캐논을 대표하는 엔트리 캠코더 라인업이다. 신제품 vixia hf r52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2013-2014 GTOUR, 김민수·이순호 대상 수상 2014-04-07 09:51:30
MFS코리아 김석원 상무, 바록스코리아 유석무 대표, 월드와인의 김나미 본부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이번 시상식의 주인공은 대상의 영예를 안은 김민수(24. 볼빅)와 이순호(28. 골프존 아카데미)였다. 두 선수는 각각 시즌 4승씩을 기록하며, 다승왕과 상금왕도 함께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특히, GTOUR 통산...
잇 아이템 인기 비결,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한 브랜드는? 2014-04-03 17:45:02
된 이후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이서진 파워를 입증하며 전량 완판됐다. 동일 제품의 여성용은 방송 시작 8분만에, 남성용은 13분만에 매진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 이는 시크한 이미지에 따뜻한 인간미가 더해진 매력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서진의 모델 파워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되고 있으며...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4-03 11:37:15
코리아가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한 전사 환경캠페인 세이브 더 펭귄(SAVE THE PENGUIN)을 6월 30일까지 약 4개월 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 동안 스티브J & 요니P, 공병각, 이에스더, 모모트 등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세이브 더 펭귄(SAVE THE PENGUIN) 캠페인을 알려왔던 데상트코리아는 2014년 패션왕 웹툰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