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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 10명 중 3명, 오피스 와이프 있다? '하지만 내 배우자는…' 2013-10-11 21:21:51
것 같다’(22.7%)는 답이 2위를 차지해 흥미를 더했다. 한편 신조어 오피스 와이프는 직장 내에서 배우자나 연인보다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이성 동료를 일컫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하이마트, 갤럭시s4 17만원 판매 "벌써 버스폰 신세" ▶ 청소년 성인병, 매년 4만명의 초·중·고교생이…...
직장인 10명 중 3명 "오피스 와이프 있다"…과장급 많아 2013-10-11 17:03:17
것 같다’(22.7%)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우스 와이프는 직장 내에서 배우자나 연인보다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이성 동료를 일컫는 신조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맥도날드 할머니 별세, 요양센터에서 심폐정지로… '안타까워' ▶ 임신 중 흡연 노출 아이, 뇌가 작고...
"직장인 29.7% 오피스 와이프·허즈번드 있다" 2013-10-11 13:36:46
'기분 나쁠 것 같다'는 답변도 22.7%로 다음으로 높았다.한편, 오피스 와이프, 허즈번드가 '있다'는 직장인들에게 상대방 오피스 와이프, 허즈번드와 같은 부서(64.9%)에 근무하는 경우가 과반수이상으로 많았고, 상사나 선배(19.6%) 보다는 동기(50.0%)나 후배(30.4%)인 경우가 많았다.한경닷컴 뉴스팀...
9월까지 해외플랜트 462억불 수주..전년비 22.7% 증가 2013-10-09 22:42:43
올해 3분기까지 해외플랜트 수주액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2.7% 증가한 462억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들어 해외플랜트 수주 실적은 세계 경기침체로 1분기에 작년 동기 대비 0.7%의 미미한 성장세를 보인데 이어 2분기에는 3.7% 감소하는 등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3분기에 101%에 달하는 증가율로 반전...
만도, 파업·환율 탓에 3분기 부진할 듯-우리 2013-10-08 07:29:34
영업이익률 5.4%), 세전이익은 483억원(22.7%)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극심한 파업에 따른 기저효과로 인해 전년동기대비 실적 성장세는 높게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현대차그룹 국내공장 파업영향 등으로 인해 3분기 영업이익률은 6%를 하회할 것으로 전망했다. 조 애널리스트는 세전이익이 483억원으로 시장...
2금융권 가계부채 관리강화…주택대출 만기 장기화(종합) 2013-10-02 15:07:07
대출 비중은 2010년말 5.1%에서 22.7%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가계 부채 규모 자체는 크고 대출 구조도 아직 취약해 금리 급상승, 주택가격 급락 등 거시 경제적인 충격이 발생하면 위험이 커질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금융위는 평가했다. 김용범 금융위 금융정책국장은 "주택이 담보인 은행에 비해...
제2금융권 가계부채 관리 강화…주택담보대출 분산 2013-10-02 14:00:05
고정금리 대출 비중은 2010년말 5.1%에서 22.7%로 급증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가계 부채 규모가 크고 대출 구조도 아직 취약해 금리 급상승, 주택가격급락 등 거시 경제적 충격 발생시 가계 부채 위험이 확대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금융위는 평가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인턴채용 10월을 노려라… 기업 58% 하반기에 인턴채용 2013-09-26 08:52:30
150만 원 이상이 22.7%인 반면 70만~100만 원 미만도 26.3%로 집계됐다.또한 응답 기업의 94.3%는 인턴 종료 후 채용시 특전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우수자 정규직 전환(84.2%, 복수응답)을 비롯해 가산점 부여(15.8%), 서류전형 면제(12%), 일부 면접 면제(7.5%), 인적성검사 면제(6.8%), 필기시험 면제(5.3%) 등의 혜택이...
"中 화장품시장 2015년 세계1위…차별화 전략 필요" 2013-09-24 14:14:38
한국의 화장품 수출 대상국 중 가장 큰 비중(22.7%)을차지했다. 중국 시장을 보다 적극 공략하면 국내 화장품 수출 규모가 크게 확대될것으로 보인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보고서는 "최근에는 중국의 자국 브랜드나 한국, 일본 브랜드가 동양인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만든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한국...
부산발전연구원, 부산형 공유경제 도입 필요 2013-09-24 13:30:12
결과 대다수가 ‘공유경제를 인식하고 있으나’(76%) 직접 경험(22.7%)한 경우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92.7%가 향후 공유경제 활동에 참여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사용하고 싶은 공유 분야는 ‘지식·경험·시간’(43.7%)이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물건’(28.7%), ‘공간’(16.3%), ‘교통’(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