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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프랜차이즈 CEO] 커피 대신 한방차 택한 25세 청년…연매출 40억 최승윤 오가다 대표 2013-04-18 16:09:49
방문 고객이 한 달 만에 500명으로 늘었죠." 그는 개점한 지 9개월 만에 가맹점을 냈다. 가맹점을 낼 수 있냐는 문의가 끊임 없이 들어왔다. 몇몇 가맹 희망자들은 프랜차이즈 준비가 될 때까지 무상으로 일을 하기도 했다. 점포 수는 3년 만에 70여개로 늘었다. 매출은 매년 2배씩 증가했다. 2010년 10억 원이던 매출은...
토니모리, JYJ와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 투어 진행 2013-04-18 15:56:02
등 총10개국 120여명의 해외고객을 초청해 4월9일부터 11일까지 2박3일간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 투어를 진행했다.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은 토니모리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자축하고 토니모리를 사랑하는 해외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투어 프로그램에는 토니모리의 아시아 모델로...
[BIZ Insight] 보조금서 서비스로…SK텔레콤 '통신경쟁 패러다임' 바꾸다 2013-04-18 15:34:00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세대' 타깃▶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세대' 타깃▶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클라우드 혁명이 바꾸는 미래 2013-04-18 15:2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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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년 된 인도 민족기업…과감한 혁신·잇단 M&A…글로벌 기업 키워내다 2013-04-18 15:2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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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애착'이 부른 판단 실수로 동료 발명가에 무릎꿇은 에디슨 2013-04-18 15:2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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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회사를 바꾸려면…협업하고 팀에 자율권 부여하라 2013-04-18 15:29:07
lte 세로로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세대' 타깃▶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lte 투자 마무리·가입자 증가…올해는 이익회수 원년▶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세대' 타깃▶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lte 투자 마무리·가입자 증가…올해는 이익회수 원년▶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2013-04-18 15:29:04
설립한 것이다. 시마노공업의 해외 진출은 일본 자전거 업계에서는 최초였다. 미국 업계에서도 상사를 이용하지 않고 부품회사가 굳이 판매 회사를 만드는 까닭을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시마노는 “자기 상품을 스스로 팔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이에 따라 고객 불만처리나 애프터 서비스, 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