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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산업별 KCSI 지수] 서울아산병원, 편리한 예약 '높은 점수' 2013-09-30 06:59:09
노력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분석된다. 우편서비스를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지난해와 비교해 전반적인 만족도나 우편물 배송, 이용요금의 적절성 항목에서의 점수는 하락했다. 하지만 재이용 의향,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우편물 배송 등과 관련해서는 비교적 큰 폭으로 점수가 높아졌다. 스키장에 대한 고객들의...
내일부터 우체국서 '저렴한 이동통신' 알뜰폰 가입 가능 2013-09-26 07:45:23
창구에 가면 알뜰폰 전담 직원에게서 요금제와 단말기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우편, 금융 등 다른 업무를 위해 우체국을 찾은 주민들도 자연스럽게 알뜰폰을 인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우체국에서 알뜰폰을 판매하는 사업자는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아이즈비전, 에버그린모바일, 스페이스네트,...
카드사들 소액결제 문자서비스 차별(종합) 2013-09-10 11:20:36
늘리고 있다. 국민카드는 이용대금 명세서를 우편으로 받지 않고 이메일로 받던 신용카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알림e 서비스' 요금을 내년 7월부터 300원씩 받기로했다. 신규 고객에게는 지난 7월부터 300원을 부과하고 있다. 지난 4월 우리은행에서 분사한 우리카드는 신용카드를 발급하기만...
카드사들 소액결제 문자서비스 차별 2013-09-10 06:01:16
크게 늘리고 있다. 국민카드는 이용대금 명세서를 우편으로 받지 않고 이메일로 받던 신용카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알림e 서비스' 요금을 지난 7월부터 300원씩 받고 있다. 지난 4월 우리은행에서 분사한 우리카드는 신용카드를 발급하기만 하면 문자알림서비스를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하지...
<잇단 공공요금·물가 상승…서민 한숨 깊어진다> 2013-08-11 06:09:15
요금이 줄줄이 오르고 체감물가가 높아진다는 소식까지 잇따라 들려오기때문이다. 황씨는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 말이 실감난다"며 "요즘 가격이 오르는 부문은모두 아낄 수 없는 것들이어서 살림살이가 나날이 팍팍해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공공요금 '들썩'…교통비·가스비·난방비 인상 11일...
우편사업 적자 늘어…2년 만에 요금 인상 2013-07-30 17:11:51
우편사업 적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쇼핑몰의 성장과 함께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소포에 대한 요금 인상도 검토하기로 했다.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는 1㎏ 이하 국내 우편물 요금을 구간별로 30원씩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상분은 31일부터 적용된다. 국제우편물 요금은 우편물 종류와 지역에 따라...
[규제 완화로 기업투자 유도] 납품실적 없는 中企도 공공조달시장에 참여 2013-06-25 17:25:25
전기요금을 미리 납부해야 한다. 하지만 오는 8월부터 계약전력 20㎾ 이하 사용업체는 보증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4만여개 업체가 총 890억원의 자금 부담을 덜 것으로 보인다. 국민 생활 불편 개선책으로는 국제특송(ems) 우편요금 부과 방안이 눈에 띈다. 2㎏ 이내 소규모 우편물의 국제특송 우편요금 부과 단위가 현행...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종합) 2013-06-09 16:59:54
신청한 고객에게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편으로 이용대금명세서를 받는 고객에게는 현금결제 월 300원, 포인트 결제 월 450포인트씩 받는다. 삼성카드[029780]와 롯데카드는 애초부터 서비스 이용료를 300원씩 받으며 특정카드상품에 대해서만 이용료를 면제해주고 있다. 지난 4월 우리은행에서 분...
'문자메시지에 별도 요금' 전 카드사 확산 2013-06-09 16:59:53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메시지 서비스에 요금을 부과하는 신용카드사가 늘어나고 있다. 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이용대금 명세서를 우편으로 받지 않고 이메일로 받던 기존 신용카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알림e 서비스’ 요금을 내년 7월1일부터 300원씩 부과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는 기존 고객...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 2013-06-09 06:11:05
있다. 대부분의 카드사는 우편요금 절약 차원에서 고객이 이메일 이용대금청구서를 신청하면 문자알림 서비스 비용을 면제해줬다. 그러나 최근 카드 소액 결제가 급증하며 비용이 커지고, 최근 카드사들의 실적과 수익구조마저 악화하자 서비스 유료화를확대하는 것으로 보인다. 카드 이용자들은 '고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