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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통령배 KeG, 비밀 미션 암호를 풀어라! 2013-09-24 19:00:42
가족단위 관람객은 단순한 게임대회 관람을 넘어서 가족용 게임기부터 47인치 led tv까지 매일 다양하게 준비된 상품의 주인공에 도전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 리얼 어드벤처란? '리얼 어드벤처'는 주식회사 헤드플레이(대표 김태관)가 개발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코드체이서'를 활용한 프로그램이다....
닌텐도 신화 '야마우치' 전 대표 별세...향년 85세 2013-09-20 07:25:35
세계적인 게임기업으로 신화를 만든 야마우치 대표(사진)가 향년 85세으로 별세했다. 아사히신문은 야마우치 닌텐도 전 대표가 19일 오전 폐렴으로 교토 시내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1927년 11월7일 교토에서 태어난 야마우치는 22세인 1949년 조부의 뒤어 3대 사장에 취임했다. 이후 52년간에 걸쳐 대표직을...
'후아유', 33개국에 판권 판매 '폭발적 반응' 2013-09-16 21:45:13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진영 전원주택 공개 '자연 친화적' ▶ '열애' 서현 스틸컷, 순정만화 속 주인공 느낌 ▶ 써니, 게임기 선물에 애교 표정이 절로~ '깜찍' ▶ 한혜진, 기성용 데뷔전 응원 '역시 내조의 여왕' ▶ [인터뷰] 김지훈, 한결 같은...
튀는 '소니식 혁신' 심상찮다…워크맨 만든 혁신 DNA 되살아나나 2013-09-12 14:57:03
게임기 시장을 연 '플레이스테이션' 등이 대표적이다. 권성률 동부증권 연구원은 "소니는 과거부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색적인 시도를 해 왔다"며 "당장 시장에서 쓰이진 않지만 미래에 활용가능한 제품들이 주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가전 분야에서 삼성, lg전자에 주도권을 빼앗기고 모바일에서는 애플에...
아이아라, 라스베가스 세계다트리그 성공적 개최 2013-08-20 07:48:53
내 다트게임기를 온라인에 연결하는 사업을 개시했다. 이달 첫 미국 온라인 게임 매출을 발생시켰다. 이에 아이아라는 미국 내 체감형 온라인 다트 게임시장에서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아이아라는 소프트뱅크사의 투자를 통해 3년간 미국 체감형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13년 첫 매출 발생과 함께 세계...
[게임별곡12] 코에이표 잊혀진 명작 '젬파이어' 2013-07-01 08:20:24
다시 판매했었는데, 대우전자가 게임기사업에서 손을 떼면서 해태전자에서 '바이스타'라는 이름으로 출시했었다. 이름의 의미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이 조차도 pc-engine의 최대 강점 중에 하나였던 cd-rom 드라이브를 탑재하지 않았고 게임기 모양 또한 원판과 차이가 많았다. 무엇보다 회사이름 브랜드 자체가...
이동희 대우인터내셔널 부회장 "종합상사의 도전정신에 포스코의 관리경영 기법 접목" 2013-06-27 15:30:27
사업 다각화해야▶ 정인수 동인기연 사장, 고급 하이테크 등산배낭…美·캐나다·스위스업체서 '러브콜'▶ 게임기가 된 운동화…나이키의 디지털 체험 마케팅▶ 1967년 대우실업으로 출발…2020년 매출 56조원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1967년 대우실업으로 출발…2020년 매출 56조원 목표 2013-06-27 15:30:24
확대, 인프라 및 신수종 사업의 집중적인 육성을 추진키로 했다.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 ▶ 해외 자원개발 선봉…15개 프로젝트 진행중▶ 국제무역 이익 둔화…오거나이징·식량개발 등 사업 다각화해야▶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3일(수) ~ 7월4일(목)▶ 정인수 동인기연 사장, 고급 하이테크...
해외 자원개발 선봉…15개 프로젝트 진행중 2013-06-27 15:30:23
액셀▶ 국제무역 이익 둔화…오거나이징·식량개발 등 사업 다각화해야▶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3일(수) ~ 7월4일(목)▶ 정인수 동인기연 사장, 고급 하이테크 등산배낭…美·캐나다·스위스업체서 '러브콜'▶ 게임기가 된 운동화…나이키의 디지털 체험 마케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게임기가 된 운동화…나이키의 디지털 체험 마케팅 2013-06-27 15:30:22
자사의 대표상품인 운동화를 게임기로 바꾸고자 했다. 혁신적인 디지털 상품인 ‘나이키 플러스’ 시리즈를 잇따라 선보였다. 운동량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 온라인 게임을 하듯 경쟁하는 기능이 핵심이다. 나이키 플러스는 전 세계 700만명이 가입한 최대의 사이버 운동 커뮤니티로 성장했다. 나이키는 201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