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콘진, 게임 특집 '창조산업과 콘텐츠' 5ㆍ6월호 발간 2014-06-20 11:43:29
▲게임 아카이빙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한 기고 등 다양한 읽을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담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이기현 정책연구실장은 '연간 10조원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게임 산업은 그 경제적 효과뿐 아니라 사회, 문화적 가치에 대한 인식 역시 중요하다'면서 ''창조산업과 콘텐츠'...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핫피플] 강석원 문화부 게임과장 "지금은 게임 진흥할 때다" 2014-06-20 09:15:58
수 있다.' 강석원 문화체육관광부 신임 게임콘텐츠산업과장이 19일 '이츠 게임'(its game)이 열리는 서울 워커힐 호텔 카라홀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새로 부서 책임자가 된 그는 셧다운제-중독법-웹보드 등 게임 규제 이슈에 대해 '정통부에서 미디어 영상 등 초기 온라인게임 등 콘텐츠를 담당한 적이 있다....
[핫피플] 강석원 문화부 게임과장 "지금은 게임 진흥할 때다" 2014-06-20 09:12:58
수 있다.' 강석원 문화체육관광부 신임 게임콘텐츠산업과장이 19일 '이츠 게임'(its game)이 열리는 서울 워커힐 호텔 카라홀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새로 부서 책임자가 된 그는 셧다운제-중독법-웹보드 등 게임 규제 이슈에 대해 '정통부에서 미디어 영상 등 초기 온라인게임 등 콘텐츠를 담당한 적이 있다....
[핫피플] 강석원 문화부 게임과장 "지금은 게임 진흥할 때다" 2014-06-20 09:06:03
수 있다.' 강석원 문화체육관광부 신임 게임콘텐츠산업과장이 19일 '이츠 게임'(its game)이 열리는 서울 워커힐 호텔 카라홀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새로 부서 책임자가 된 그는 셧다운제-중독법-웹보드 등 게임 규제 이슈에 대해 '정통부에서 미디어 영상 등 초기 온라인게임 등 콘텐츠를 담당한 적이 있다....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NHN, 소프트웨어 진로 프로젝트 진행 2014-06-19 17:17:37
NEXT의 모바일, 게임, 웹서버, 웹UI 담당 교수들이 발표자로 참석해 ▲소프트웨어 산업과 비전, ▲뛰어난 개발자에게 필요한 역량, ▲소프트웨어 개발 실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참가 대상은 대학생이며, 20일 23시 30분까지 온라인 사이트(http://onoffmix.com/event/29069 )에 참여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