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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6주년' 리코, 폐기물 수거량 28만 톤 돌파[Geeks' Briefing] 2024-11-05 15:49:12
후 2019년 사업장 폐기물 수거 서비스를 시작하며 폐기물 시장에 진출했다. 초기에는 음식물 쓰레기로 시작했다. 현재는 폐지, 비닐, 플라스틱, 폐식용유, 폐수, 오니, 일반 쓰레기 등 78종의 다양한 폐기물을 수거할 수 있는 턴키 서비스로 확장했다. 제조공장, 물류센터, 호텔, 복합몰 등 다양한 산업군에 서비스를 제공...
메가존클라우드, 파이오링크와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협력 2024-11-05 14:57:14
보안 분야로 SECaaS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는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과 고객 환경에서 쌓은 보안관제 역량으로 메가존클라우드 고객 정보 자산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보안관제를 기본 제공하는 완전관리형 SECaaS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함께 만들어...
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3년 연속 1위 2024-11-05 14:35:59
인공지능(AI) 혁신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 구축을 마쳤으며,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접목해 서비스를 더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 올해 보잉의 최신 항공기 B787-10을 도입한 한편 전사적인 '서비스개선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월가, '엔비디아 칩 담보' 15조원 대출…채권시장에도 AI 열풍 2024-11-05 10:28:37
규모 계약을 통해 텍사스 신규 데이터센터를 위한 자금을 확보했다. 다만 신제품 칩이 출시되고 있고 기업들의 AI 투자 붐이 잦아들 수 있는 만큼 기존 칩의 담보 가치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시각도 있다. 헤지펀드 오르소파트너스의 네이트 코피카는 "칩은 가치가 오르지 않고 내리는 자산"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몇달간...
롯데글로벌로지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지드랍' 3호점 2024-11-05 09:01:49
'이지드랍'(Easy Drop) 센터 3호점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지드랍은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인천공항 출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수하물 위탁 서비스이다. 고객은 이지드랍 센터에서 항공권 발권 및 짐을 부치고 도착지 공항에서 짐을 찾으면 된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이지드랍 센터 1호점을 홀리데이 인...
유승연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창업중심대학으로 지난해 85개 720억원 매출 성과 올려, 올해 레전드 50+ 창업기업 추가로 선발” 2024-11-04 23:25:51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지도 면밀히 검토됐습니다. 둘째, 성장전략과 시장 경쟁력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습니다. 창업 아이템이 단순한 아이디어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장기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전략이 수립돼 있는지가...
최태원 "엔비디아·MS·TSMC·오픈AI와 협업 강화" 2024-11-04 17:38:31
고객 맞춤형(커스텀) HBM4E, HBM5, HBM5E 등 7~9세대 HBM 제품을 출시한다. SK텔레콤은 AI 데이터센터, GPU 클라우드서비스(GPUaaS), 에지(edge) AI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AI 인프라 슈퍼 하이웨이’를 구축하는 전략을 공개했다. 액침 냉각(액체로 데이터센터를 식히는 기술)과 유리 기판(열 방출 성능이 뛰어난...
삼성증권, 고객 응대, 투자 상담까지 원스톱 컨설팅…임직원 성과보상에 소비자보호 비중 확대 2024-11-04 16:33:10
IR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 전국 거점 지점별 연금센터를 확충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연금 및 은퇴자산관리 시장에서도 삼성증권 역량이 발휘될 수 있도록 인력과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비대면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삼성증권은 부유층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전문...
한화생명, 전국 8곳 소비자보호센터…완전판매 문화 확립 2024-11-04 16:33:01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상생경영은 고령자·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을 포함한 고객 특성에 맞는 신속, 정확,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대표이사 직속으로 소비자보호실을 운영하고, 소비자보호실장이 독립적으로...
신한은행, 취약층 맞춤서비스 등 포용적 금융활동 선도 2024-11-04 16:32:29
고객을 위한 지원도 강화했다. 영업점에 시각장애인 응대에 사용할 도구를 배치하고 청각장애인을 위해서는 자막 서비스 및 비대면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러한 포용적 금융 활동에는 금융 소외 없는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은행의 의지가 반영돼있다”고 말했다. 디지털 전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