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난티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8-12-03 10:09:20
감소한 744.2억원을 기록함. 동기간 인건비, 광고선전비를 비롯한 판매관리비를 14.3% 줄이며 비용감축에 성공했지만 매출원가가 21.9%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129.8억원) 대비 62% 급감한 49.3억원을 시현함. 비영업수익 적자가 지속되는 가운데 동사 당기순이익은 전년 85.1억원에서 적자로 전환돼 24.4억원...
아난티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8-11-30 09:48:25
감소한 744.2억원을 기록함. 동기간 인건비, 광고선전비를 비롯한 판매관리비를 14.3% 줄이며 비용감축에 성공했지만 매출원가가 21.9%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129.8억원) 대비 62% 급감한 49.3억원을 시현함. 비영업수익 적자가 지속되는 가운데 동사 당기순이익은 전년 85.1억원에서 적자로 전환돼 24.4억원...
동성제약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8-11-30 09:48:07
감소한 176.3억원에 그침. 경상개발비, 광고선전비 등의 증가 영향으로 판관비가 전년동기 대비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적자전환하며 8.9억원 손실을 시현하는데 그침. 동사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의약품부문의 외형은 증가하고 있으나 수익성 하락하고 있어 다소 부정적. ◆알파고 상세 분석 -...
아난티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8-11-29 10:09:55
감소한 744.2억원을 기록함. 동기간 인건비, 광고선전비를 비롯한 판매관리비를 14.3% 줄이며 비용감축에 성공했지만 매출원가가 21.9%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129.8억원) 대비 62% 급감한 49.3억원을 시현함. 비영업수익 적자가 지속되는 가운데 동사 당기순이익은 전년 85.1억원에서 적자로 전환돼 24.4억원...
최근 5년 영업이익률 1위 증권주는 키움증권. 비결은? 2018-11-29 09:36:05
증가했으며 tv광고 계약 연장으로 인한 광고선전비가 약 20억원 증가했다. 이러한 비용을 제외한 경상 이익은 시장 예상치와 유사한 수준으로 추정된다.키움증권이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영웅문' [사진=키움증권 홈페이지]◆어려운 환경을 이겨내는 기초 체력키움증권은 어려운 영업환경에서도...
동성제약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8-11-27 09:56:36
감소한 176.3억원에 그침. 경상개발비, 광고선전비 등의 증가 영향으로 판관비가 전년동기 대비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적자전환하며 8.9억원 손실을 시현하는데 그침. 동사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의약품부문의 외형은 증가하고 있으나 수익성 하락하고 있어 다소 부정적. ◆알파고 상세 분석 -...
동성제약는 전일 대비 약 +4.29% 상승한 25,550에 거래 중! 2018-11-23 10:23:50
감소한 176.3억원에 그침. 경상개발비, 광고선전비 등의 증가 영향으로 판관비가 전년동기 대비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적자전환하며 8.9억원 손실을 시현하는데 그침. 동사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의약품부문의 외형은 증가하고 있으나 수익성 하락하고 있어 다소 부정적. ◆알파고 상세 분석 -...
[한경로보뉴스] '제일기획' 52주 신고가 경신, 2018.3Q, 매출액 8,690억(-0.8%), 영업이익 461억(+31.3%) 2018-11-22 09:04:55
전망. 주 광고주의 광고선전비 증가 기조 속에 btl 중심의 유럽 및 해외 지역 프로모션 확대는 긍정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trading buy', 목표주가 ཕ,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금융 상식 퀴즈 O X] 11월 19일<615> 2018-11-19 09:01:17
무엇일까?①기부금 ②법정부담금 ③광고선전비 ④사회보험료8. 강력한 경쟁자가 생겼을 때 기존 기업들이 망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를 자극제 삼아 경쟁력이 강해지는 현상은?①승수효과 ②분수효과 ③메기효과 ④매미효과 ▶614회 정답 : 1③ 2 ① 3① 4④ 5② 6④ 7① 8④ ▶613회 당첨자 : 홍주희 김소현 한규민
여신협회 "카드 마케팅비 줄이면 소비자 혜택 축소" 2018-11-13 17:28:04
가운데 소비자에게 혜택이 돌아가지 않는 광고선전비는 3.4%인 2083억원에 불과하다. 금융위원회는 내년부터 카드사의 마케팅 비용을 줄여 가맹점 수수료를 연간 1조원가량 줄이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여신협회는 “카드상품에 탑재된 부가서비스와 관련된 마케팅비용은 약관에 명시된 부가서비스 변경 제한(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