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짜 월급 빼고 다 올라요"…먹거리·석유·집세↑ 2021-08-03 09:34:16
과일과 돼지고기(9.9%), 국산 쇠고기(7.7%), 닭고기(7.5%) 등 고기류, 마늘(45.9%), 고춧가루(34.4%), 부추(12.2%), 미나리(11.7%)를 비롯한 각종 채소류도 가격이 큰 폭으로 올랐다. 공업제품은 2.8% 올랐는데, 이중 가공식품은 부침가루(11.1%), 국수(7.2%), 식용유(6.3%), 빵(5.9%) 등이 오르면서 1.9% 상승했다. 석유류...
장바구니 물가 비상…계란 57%↑·마늘 46%↑·석유류 20%↑ 2021-08-03 09:18:56
57%↑·마늘 46%↑·석유류 20%↑ 생활물가지수 3.4% 올라 3년 11개월 만에 최대 상승 (세종=연합뉴스) 곽민서 기자 = 최근 농축수산물과 석유류 가격 상승세가 이어지며 서민 생활과 직결되는 장바구니 물가에 비상이 걸렸다. 계란이나 마늘, 고춧가루 등 매일 식탁에 올라가는 식품 가격이 일제히 급등해 체감 물가...
"국민·소상공인 지원금, 9월 말까지 90% 이상 집행" 2021-08-02 17:44:38
강조했다. 그는 “특히, 국산계란 생산과 수입계란 공급 등 수급을 꼼꼼히 살펴보고 소비자가격 하락으로 연결되도록 생산-유통-판매단계 전 단계에 대해서도 점검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정부는 8월과 9월에 각각 1억개 씩 계란을 수입할 방침이다. 홍 부총리는 최근 경제상황에 대해서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4차...
홍남기 "국민·소상공인 지원금, 9월 말까지 90% 이상 집행" 2021-08-02 17:00:01
발표된 소비자심리지수(CSI), 제조업 기업경기실사지수(BSI), 경제심리지수(ESI) 지표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 흐름이 주춤하는 변화도 감지된다"고 진단했다. 그는 "무엇보다 '방역이 최일선 경제 백신'인 만큼 방역 제어에 최우선 역점을 두되 '당장의 피해·위기 극복 및 최대한 회복...
[르포] "장 보기 겁나요"…뛰는 밥상물가에 소비자 '울상' 2021-07-31 08:30:00
7천308원으로 42.0% 급등했다. 돼지고기 삼겹살(국산냉장 중품·100g)은 2천520원으로 5.0% 상승했다. 과자와 빵 등 주요 가공식품의 원료가 되는 국제 밀가루 가격도 예년보다 껑충 뛴 상태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매달 발표하는 식량가격지수 가운데 곡물 지수는 지난달 129.4포인트로 1년 전보다 33.8%나 올랐다....
한국지엠 쉐보레,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9년 연속 1위 선정 2021-07-21 12:35:01
국산업의 판매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평생고객 창출`이라는 전사적인 목표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온 쉐보레는 앞으로도 단편적인 고객만족을 추구하지 않고 다방면으로 접근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교육을...
쉐보레, 국산차 판매 및 AS 서비스 품질 1위 2021-07-21 09:15:5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의 국산 자동차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쉐보레는 국산차 판매점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맞이인사, 복장 용모, 친절성, 적극성,...
쉐보레,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서 '판매·AS 부문 1위' 선정 2021-07-21 08:31:05
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사후관리(AS) 부분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쉐보레는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 AS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꼽혔다. 특히 맞이 인사, 복장·용모, 친절성, 적극성, 고객 배려, 배웅 인사 등...
길어진 코로나에도 고객 웃음 짓게한 차별화된 서비스 2021-07-20 15:59: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 결과를 20일 발표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신한은행, 하나은행, 동양생명, 한화생명, 기아, 한국지엠 등이 올해에도 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산업별 1위를 지켜냈다. 올해 32개 조사대상 산업 중 17개 산업이 전체 평균인 92점을 넘었고, 나머지 15개는 평균 미만으로...
쉐보레, 긍정 에너지 넘치는 카매니저…고객도 '웃음꽃' 2021-07-20 15:50:45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온 쉐보레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세계 79개 국가에서 매년 32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는 GM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