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1419, 신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퍼포먼스 비디오 약 2천만 뷰 기록 2021-12-14 11:50:05
2000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T1419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퍼포먼스 비디오는 14일 오전 9시 유튜브 조회수 기준 1944만 회를 돌파하며 20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T1419는 앞서 발매한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 싱글 2집 타이틀곡 `EXIT(엑시트)`, 싱글...
'회장님車 끝판왕' 신형 제네시스 G90 나왔다…가격 얼마? 2021-12-14 09:44:10
플렉스, 광주 김대중 컨벤션에서 프라이빗 쇼룸을 운영한다. 프라이빗 쇼룸은 고객들이 G90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한 공간으로, 다양한 컬러의 G90 실차를 볼 수 있고 전문적 설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의 철학과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9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과 첨단...
비플렉스 이어폰이 "착지 살살, 허리 펴요" 러닝 코치 2021-12-05 18:01:18
비플렉스 러닝 코치를 처음 선보였다. 이 펀딩에서 5000만원을 모으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 7월 개점한 온라인 자사몰에선 초도 물량 1000개를 모두 판매하는 데 성공했다. 지난 9월에는 일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마쿠아케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판로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비플렉스는 바이오메크엔진 기술을 활용한...
‘컴백 D-1’ T1419, 신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기대 포인트 셋 2021-12-01 19:20:11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T1419. 이들의 컴백이 특히나 더 기다려지는 이유에는 세 가지가 있다. # 리더의 자작곡 `아이돌 넘어 아티스트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점은 리더 노아(NOA)의 작사 참여다. T1419는 그룹 이름부터 `Teenager(10대)`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T1419, 2차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역대급 퍼포먼스 예고 2021-12-01 16:30:02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500만 뷰를 기록하며 T1419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이 SNS를 통해 T1419를 직접 언급하고 남미 대표...
‘컴백 D-2’ T1419,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2021-11-30 15:30:10
선라이즈 파트 3)`를 발표하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자리 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500만 뷰를 기록하며 T1419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이 SNS를 통해 T1419를 직접 언급...
‘컴백 D-3’ T1419,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2021-11-29 18:50:11
3)`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덤의 화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1419는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의 SNS에서 직접 언급되고 남미 대표...
T1419, 새 앨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단체 티저 공개 2021-11-29 17:54:08
'플렉스(FLEX)'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덤의 화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T1419는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의 SNS에서 직접 언급되고 남미 대표 음악 시상식 '모니터 뮤직 어워즈...
"명품은 과시해야 제 맛"…제니·신민아 패션의 완성은 OO 2021-11-27 22:50:15
주 소비층이 플렉스 문화를 즐기는 젊은층으로 낮아지면서 한눈에 봐도 브랜드를 알수 있는 로고가 드러나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명품을 구매하고 과시하는 것에 익숙한 10~20대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로고플레이의 열풍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한국의 명품 시장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T1419, 새 앨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유니크한 매력 2021-11-26 19:30:02
3(BEFORE SUNRISE Part.3)`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이 T1419를 직접 언급하고 남미 대표 음악 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