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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018년 평창서 '5G 올림픽' 구현…홀로그램·VR 기술 총출동 2016-02-15 10:00:13
최대 속도는 20gbps(초당 기가비트)이며 1k㎡ 당 100만개 이상의 디바이스 접속이 가능하다. kt는 오는 6월까지 5g 시스템과 단말의 규격을 확정하고 올해까지 하드웨어적인 시스템 개발과 검증을 완료할 계획이다.5g를 통해 홀로그램 라이브와 360도 가상현실(vr) 등 실감형 서비스를 선보인다.360도 vr은 동계올림픽 경기...
SKT, 루나폰 잇는 '쏠' 22일 출시…설현 또 출격 2016-01-17 14:23:46
2기가바이트(gb)를 받을 수 있다.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20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본부장은 "올해도 고객들은 가격만 싼 제품보다는 기본 사양을 갖추면서 핵심 기능들의 가치가 높은 제품을 선택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생각하는 핵심...
윤상규 대표 "게임으로 中 스마트TV 시장 정복" 2016-01-16 17:00:00
지난해 연말에는 letv와 공동으로 한국에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 센터(sdgc)도 설립했다. 한국 게임사가 스마트tv 게임으로 중국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sdgc를 통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에, 사실상 독점에 가깝다.윤 대표는 "쉽게 설명하면 엔에스스튜디오가 중국 스마트tv 게임시장의 퍼블리셔로 나서는 것"이라며 "우리가...
'그래핀 전극' 이용 고성능 인공근육형 작동장치 개발 2016-01-07 10:44:26
3D 프린팅된작동기, 부드러운 햅틱 디바이스, 웨어러블 전자소자, 유연 디스플레이 전자소자,생체 의료기기 등 차세대 기전소자로 응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 교수는 "고성능 인공근육형 작동기 기술은 향후 첨단 기전소자의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며 "특히 3D프린팅 기술과 함께 발전하면 차세대 웨어러블...
르노삼성차, QM3 태블릿 내비게이션 ‘T2C’ 출시 2015-12-03 16:57:55
협업을 통해 세계 최초로 차량과 스마트디바이스가 결합된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이 보유한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혁신적인 커넥티드카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t2c 판매가격은 qm3...
한류·100세시대…당신의 일상이 '스타트업 키워드' 2015-11-30 23:30:43
위주에 복합기능을 추가한 손목 밴드형 웨어러블 디바이스(사진) 개발에 나섰다.애플워치, 삼성 갤럭시기어 같은 스마트워치와 유사한 형태의 웨어러블 기기로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스마트기기 역할에 헬스케어, 통신 등의 기능을 결합한 기성 제품과 비교해 가장 큰 차이점은 ‘선택과 집중’ 전략과 저렴한...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13 18:12:33
구성된 부스를 운영해 셀프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및 국내외 바이어를 맞이하며,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고객에게는 손거울을 증정하며 프롬에스티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현장에서 ‘휴대용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또한 방문객...
최경환 "한국경제 선방, 자신감 갖고 경제활동 임해야"(종합) 2015-09-22 14:35:06
최 부총리는 "최근 3년 만의 최고 추석 대목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어 내수와 서민경제의 어려움이 다소 덜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석 이후에도 이런 분위기가이어지도록 내달 1∼14일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회의 안건으로 상정된 'K-ICT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펍 '도룡쟁패',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9월중 출시 2015-09-03 13:17:27
맺기가 필수인 과거 온라인게임에서의 치열하고 숨가쁜 전투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특히 전 플랫폼을 통틀어 게임 최초로 '멀티로그인 시스템'이 적용된다. 한 계정당 게임 내 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점은 타 게임과 비슷하지만, '도룡쟁패'의 경우, 게임에서 생성한 캐릭터들을 스마트폰,...
퍼스널기기 수난시대…태블릿·PC 줄고 스마트폰 주춤 2015-08-30 07:30:05
사물인터넷(IoT) 시대의 도래로 생활주변의 모든전자기기가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추세임에도 정작 퍼스널 디바이스(개인 정보화기기)의 시장 출하량은 주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PC는 이미 성장세가 꺾였고 태블릿은 PC를 대체하지 못하는 데다 스마트폰도 성장의 한계에 부딪히고 있기 때문이다. 30일 시장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