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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이어 삼양식품도 라면 값 인하…다음 차례는 어디?[하수정의 티타임] 2023-06-27 17:54:22
순차적으로 삼양라면, 짜짜로니, 맛있는라면, 열무비빔면 등 12개 대표 제품 가격을 평균 4.7% 인하한다고 이날 밝혔다.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삼양라면 5개들이 번들제품 가격은 3840원에서 3680원으로 4%, 짜짜로니는 4개들이 제품 기준 3600원에서 3430원으로 5% 내린다. 열무비빔면은 4입 멀티 제품 기준 3400원에서...
신라면 이어 삼양라면도 '백기'…삼양식품, 12종 제품 값 인하 2023-06-27 17:23:00
등 12개 대표 제품 가격을 평균 4.7% 인하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에서 삼양라면(5입 멀티 제품) 판매가격은 3840원에서 3680원으로 4% 인하된다. 짜짜로니(4입 멀티 제품)의 경우 3600원에서 3430원으로 5%, 열무비빔면(4입 멀티 제품)은 3400원에서 2880원으로 15% 인하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특징주] 농심, 라면값 인하에 4% 상승…불확실성 해소 영향 2023-06-27 16:05:31
형성했다. 농심이 대표 상품인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인하한다는 소식이 오후 2시 30분께 언론 속보를 통해 전해지자 이들 기업의 주가는 상승세를 그리기 시작했다. 제품가격 인하는 매출과 영업이익 감소를 가져올 수밖에 없지만, 시장은 이달 중순 정부의 가격인하 권고 이후 관련 불확실성을 주가에 반영해오다가...
농심·삼양·오뚜기까지 결국…라면 가격 줄줄이 내린다 [종합] 2023-06-27 15:06:59
들고 다음달부터 제품 가격을 인하한다. 농심이 대표제품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인하하기로 했고, 삼양식품과 오뚜기도 다음달 주요 제품 가격을 내리기로 방침을 정했다.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지난 18일 라면 가격 인하 언급 이후 9일 만이다. 농심, 신라면 50원·새우깡 100원 인하…삼양식품·오뚜기...
영화 속 음식을 맛보다…부산서 '푸드필름페스타' 2023-06-26 19:02:03
명장인 이흥용 대표를 초청해 푸드 콘텐츠 토크를 연다. 야외광장에는 테마존, 푸드존, 푸드트럭, 플리마켓, 포틀럭 테이블 등의 부대행사가 열린다. 관객 커뮤니티 프로그램 ‘포틀럭 테이블’에서는 직접 음식을 구매하거나 가지고 온 음식을 다양한 공연 및 행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테마존에서는 BFFF의 주제인 빵에...
"이 빵 안 먹어본 사람 있으면 나와봐" 2023-06-26 14:13:12
빵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정통 크림빵은 국내 제빵업계에서 최초로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이다. SPC삼립 담당자는 “60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정통 크림빵은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이번 기록 인증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국민 빵임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한국기록원 인증을 넘어...
아난티, ‘이터널저니 강남’ 오픈…새로운 여행의 즐거움 발견 2023-06-26 13:05:11
자리한 베이커리 카페 베케트(Beckett)는 소금빵, 깜빠뉴 등 베이커리 메뉴부터 다쿠아즈, 케이크 등 달달한 디저트까지 아난티 스타일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구운 브리오슈로 만든 '프렌치토스트'가 베케트의 대표 브런치 메뉴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살롱 드 모비딕(Salon de...
SPC삼립 "정통크림빵 10년간 3억여개 팔려…최다판매 인증 추진" 2023-06-26 09:59:37
크림빵 부문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다 판매 기록이다. 10년간 판매된 정통 크림빵을 길이로 환산하면 약 3만7천42㎞로, 에베레스트산(8천848m)을 2천93회 왕복할 수 있는 정도다. 지난 1964년 출시된 정통 크림빵은 SPC삼립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국내 제빵업계에서 최초로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이다. SPC삼립...
"못 살겠다 못 살겠어"…소득 찔끔 늘때 생활물가 폭등했다 2023-06-26 06:07:54
먹거리 물가 상승 폭은 처분가능소득 증가율보다 훨씬 컸다. 대표 먹거리 물가 품목인 가공식품과 외식의 물가 상승률은 9.9%와 7.5%로 처분가능소득 증가율의 2.9배, 2.2배였다. 가공식품의 경우 세부 품목 73개 가운데 물가 상승률이 처분가능소득 증가율을 상회하는 품목이 87.7%인 64개에 달했다. 이 중 치즈(32.8%),...
소득 3.4% 늘때 라면 물가 12.4% 상승…빵 14.3%·과자 13.1%↑ 2023-06-26 06:01:01
먹거리 물가 상승 폭은 처분가능소득 증가율보다 훨씬 컸다. 대표 먹거리 물가 품목인 가공식품과 외식의 물가 상승률은 9.9%와 7.5%로 처분가능소득 증가율의 2.9배, 2.2배였다. 가공식품의 경우 세부 품목 73개 가운데 물가 상승률이 처분가능소득 증가율을 상회하는 품목이 87.7%인 64개에 달했다. 이 중 치즈(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