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명까지 고민, 결국 사장 됐어요"…23년차 배우의 변신 [본캐부캐] 2024-08-21 20:39:01
수 있는지를 몰랐다. 우리 수강생들에게는 기본적인 이미지 메이킹과 메이크업도 해드리기 위해 준비해 봤다"고 설명했다. 학교 밖으로 나와 가르치는 일을 하지만 '학원'이나 '아카데미'라고 하지 않는 것에도 이유가 있었다. 반민정은 초등학생부터 시니어 모델까지 성별과 연령 상관없이 "연기에 관심이...
식품에서 명품까지…파리올림픽 스타선수들 모시기 경쟁 2024-08-21 15:22:12
먹방'이 바나나 소재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이 평소 바나나맛우유를 좋아한다고 전해 들었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바나나맛우유 이미지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양군 비하 논란'에 조회수 '뚝'…피식대학, 파격 행보 2024-08-21 07:53:56
논란으로 이미지가 실추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기부에 이어 영양군과 협업을 예고했다. 20일 '피식대학'에는 '안녕하세요 영양군수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상에서 "얼마 전 수해 당시에 '피식대학'이 전해준 현물 기부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면서...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전해 들었다. 신유빈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바나나맛우유 이미지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유빈표 먹방에 힘입어 의외의 상품에서 매출 상승효과를 본 업체도 있습니다. SSG닷컴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식품 버티컬 전문관인 ‘미식관’을 통...
쌍용차 잊어라…KGM "아름다운 실용주의" 새 전략 2024-08-20 16:54:14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차량을 선보이겠다는 것이다. 새 브랜드 전략을 처음 반영한 모델로는 '액티언'을 제시했다. 이날 출시된 액티언은 KGM 창사 이래 역대 최다인 58,085대의 사전예약을 기록했다. 지난 12∼18일에는 13,0127대의 본계약이 이뤄졌다. KGM은...
디어유에 배우 박보영 합류…"인기 아티스트 영입 이어간다" 2024-08-20 13:26:57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박보영은 평소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온 만큼 버블에서도 팬들과 더욱 깊은 교류를...
롯데렌터카,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 공개 2024-08-20 09:21:13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로 구성됐다. 첫 공식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롯데렌터카는 오는 26일까지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모빌리티 프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 광고 모델 발탁 2024-08-20 08:38:14
파워풀한 힘을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승리를 향해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김민재 선수의 뚝심과 근성, 그것을 기반으로 보여주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파워에이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새롭게 공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통해 김민재 선수의 파워풀한 매력을 느끼고,...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모델에 김민재 선수 발탁 2024-08-20 08:27:00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 선수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김민재 선수는 작년 7월부터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다. 2022∼2023시즌 세리에A에서 최우수 수비수상을 받았고, 작년 대한축구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선수 및 국제축구역사통계연맹(IFFHS)이...
롯데마트, AI로 제작한 음원매장에 틀어…비용·시간 90% 절감 2024-08-20 06:00:02
'AI 마케팅'을 주제로 음원과 영상, 이미지 등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롯데마트는 앞으로 추석과 설날, 크리스마스 등 주요 시즌과 월별 대표 과일을 주제로 만든 AI 배경음악을 송출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 세트 카탈로그도 생성형 AI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로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