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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 ‘보이스피싱’ 주의사항 2014-09-24 06:08:14
대해 민원이나 불편을 상담하는 110콜센터에서는 보이스피싱의 피해를 빠르고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도록 ‘생계침해형 범죄’에 대한 전문상담도 특화해 처리하고 있다. 보이스피싱이 의심되는 전화를 받으면 즉시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10번이나 ☏1379로 신고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태영건설, 건설신기술 인증 획득 2014-09-12 10:10:30
현장 민원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강선종 태영건설 기술연구소장은 “이번에 개발한 기술은 기존의 교면포장공법을 개선해 공기를 단축시키고 현장의 오염·소음을 감소시켜 경제성과 환경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되어 태영건설의 교량 시공경쟁력을 한 단계 높인 계기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퍼펙트월드 '소오강호', 첫 오픈형 테스트 성황리 마무리해 2014-08-18 15:41:20
홈페이지 운영팀의 실시간 대응을 통한 민원 처리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호평을 얻으며 공개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씩 레이싱 모델 천보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넷 생중계는 직접 게임을 즐겨보지 못하는 상황의 유저들에게 친절한 콘텐츠 설명 등으로...
코레일, '민원사무 모범기관' 2회 연속 선정 2014-07-29 15:36:32
모범기관에 선정됐다. 코레일은 고객의 소리(VOC)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 다양한 개선과제를 발굴해제도개선을 적극 추진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또 'CS(고객만족) 서포터' 운영을 통해 이용객 불편과 시설물 미비사항을 적시에 처리하는 등 민원 해결 처리 만족도 향상과 프로세...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금융감독원 민원평가등급 3년 연속 우수등급(2등급)을 받았고 2012년엔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소비자보호체계 및 제도개선 우수회사로 인정받는 등 소비자보호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신한생명은 2013년 10월 ‘제2회 대한민국 지식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며...
[2014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모바일 앱 통해 車·개인·기업금융 상담 2014-07-10 07:00:46
만족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모든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발생하는 민원에 대해 ‘2시간 이내 고객통화, 1일 이내 처리 원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의 소리(voc) 통합시스템, 소비자중심경영(ccm) 리더 제도를 운영한다.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고객만족 대상]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 "고객이 행복할때까지 더 나은 서비스 제공" 2014-06-30 07:01:59
고객 만족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애프터서비스센터를 별도로 두고 아파트 공동주택 하자보수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스마트폰 하자ㆍ민원 관리시스템도 구축했다.강 대표는 “최근 입주를 시작한 ‘대구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은 철저한 사전 품질 점검을...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카드,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 업무수행 서약 2014-06-26 07:01:29
최초로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5년 연속 1등급을 달성했다.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ccm(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8년 연속 수상 등 고객만족 경영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삼성카드는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가 되기 위해 품격과 가치를...
부산銀, 우수PB 선정시 고객 수익률 평가항목에 적용 2014-06-25 10:47:17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의 자산 가치를 높이는 것이 PB의 궁극적인 목적"이라며, "이를 위해 고객 수익률을 PB평가에 반영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부산은행은 민원119시스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의 날 행사 시행 등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활동으로 지난 19일 ‘2014년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부산은행,2014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2014-06-20 14:03:01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으로 2013년 금융감독원의 민원발생평가에서 2등급(5년 연속 상위등급)을 받았다”며 “올해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을 계기로 고객만족과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더욱 더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