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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병기' 갤럭시 기어, 전문가·네티즌 반응 들어보니... 2013-09-05 09:03:18
줄 훌룡한 보완재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단독 기기로는 아직 매력적인 기능이 없다" "디자인이 너무 평범하다" "배터리가 하루 밖에 못가는데 너무 많은 기능을 넣다보니 욕심을 부린 것 아닌가"라며 갤럭시 기어 자체에 대한 실망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갤럭시 기어 발표, 이제 애플은 어떻게 대응할까?" 등 향후 경쟁사...
"G3 경제지표 `호조`, 글로벌 경기 살아나나" 2013-09-04 08:42:09
한 보완재 성격에 그칠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관심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다. 이런 점들이 명확하게 구분이 돼야만 실질적으로 혁신적인 IT제품의 등장으로 인한 기업의 가치, 실적에 대한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다. 물론 다소 혁신적인 IT 기술에 대한 등장은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출시로 인한 밑거름임 될 수도...
<삼성 갤럭시 기어 공개…"주가 변동요인 한계"> 2013-09-03 11:24:41
보완재의 성격이 강하다"며 "삼성전자의 무선사업부 실적에 크게 영향을 끼쳐 회사 펀더멘털(기초여건)까지 뒤흔들 요인은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승우 IBK투자증권 연구원도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적용 여부에 관심이 많은데적용이 안 된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갤럭시 기어가 주가 견인 요인까지는 아닐 것"이라며...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재화 2013-08-12 17:05:35
간다’는 속담은 보완재 관계를 잘 표현한다.보기의 자동차-휘발유, 휴대폰-충전기, 테니스 공-테니스 라켓 등이 보완재 사례라고 볼 수 있다. 정답 (4)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문지애 아나운서,...
"호주 기준금리 사상 최저치, 금통위 선택은?" 2013-08-08 09:14:05
보완재다. 몸에 착용함으로써 사용하는 사람들이 44행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계인데 그렇기 때문에 갤럭시 기어는 일반 소비자들이 구매 욕구를 느끼기에 시간이 더 필요하다. 아직 스마트워치가 아직 초기단계지만 앞으로 웨어러블 컴퓨터가 어떤 식으로 발전할 때 방향성을 보여주는 점에서 중요한 시사점이 있다....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16> 기존 매체와 뉴 미디어의 공존 방법은 보완관계 2013-07-12 15:26:52
증가하게 되는데 이를 보완재라 한다. 보완재의 경우 두 재화 중 하나의 가격이 오르면, 다른 재화의 수요가 감소한다. 이는 가격이 하락할 경우 특정 효용을 누리기 위해 투여하는 비용이 절감돼 다른 재화의 수요가 추가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이다. 반대로 다른 보완재의 가격이 하락하면 관련된 재화의 수요가 증가한다....
국토교통부, `렌트푸어` 대책 없다 2013-07-09 17:38:31
세입자들에게는 보완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주무 부서인 국토교통부 역시 고민입니다.전세가 상승을 알고 있으면서도 국민주택기금을 늘릴 경우 정부가 추진하는 주택 거래 활성화에는 찬물을 끼얹을 수 있습니다.실제로 올해 상반기 국민주택기금 중 근로자서민전세 자금 지원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31%나...
[천자칼럼] 한자교육 2013-07-03 17:43:44
많다. 무엇보다 우리말의 75%가 한자에서 유래했다. 한자가 우리말의 보완재 역할을 하는 셈이다. 보완재가 풍부하면 우리말을 더욱 살찌우는 역할을 하지 않을까.오춘호 논설위원 ohchoon@hankyung.com ▶ 女배우, 6세 연하 男과 집에서 '하룻밤' 포착 ▶ 성인 방송 女출연자들 정체 드러나자…경악 ▶...
일체형 PC인기 급부상 2013-06-20 10:59:28
기반으로 섬세한 작업이 어려워 기존 컴퓨터의 보완재 성격이 강한 ‘태블릿 pc’와 부피가 크고 휴대하기에는 무거운 단점을 가지고 있는 ‘컨버터블 pc(노트북과 태블릿 pc 장점을 결합한 상품)’가 최근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도 일체형 pc의 인기가 빠르게 확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윤병남 롯데백화...
[사설] 국민 불편의 합계액으로 택시 減車한다는 발상 2013-06-19 17:21:49
사실상 운송률이 9%밖에 되지 않아 현실적으로 대중교통 수단의 보완재 역할을 하고 있을 뿐이다. 택시 대수는 민선 지자체가 출범한 이후 지속적으로 늘어 1995년 20만대에서 2011년 25만대로 5만대가 증가했다. 하지만 이용 승객은 95년 49억명에서 2011년 37억8000만명으로 되레 줄었다. 지하철이 신설되고 자가용이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