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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앤뷰티, `브랜딩`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 방법 조언 2021-01-08 10:53:52
티몰 파트너사 릴리앤뷰티에 따르면 광군제를 통한 화장품 판매 순위에서 지난해 8위에 머물렀던 후(Whoo)가 올해 4위로 상승했으며, 한 번도 순위에 오르지 못했던 설화수(Sulwhasoo)가 단숨에 7위로 올라설 수 있었던 것은 브랜드 역량 강화의 요인이 컸다고 전했다. 브랜드의 성공은 브랜드의 국적과는 무관하며 시장...
알리바바 근거지 중국 저장성, 반독점 '충성맹세' 2020-12-29 11:47:23
양자택일 강요란 알리바바가 타오바오와 티몰 등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업체들이 징둥(京東) 등 경쟁 업체에 입점하지 못하게 한 것을 말한다. 중국 지도부가 전면에 나서 직접 반독점 기치를 든 것은 중국인들의 거의 모든 일상으로 사업 영역을 넓힌 알리바바와 텐센트 같은 거대 인터넷 기업들이 전처럼 비교적 자유롭게...
'결제 본업' 돌아가라는 중국…마윈의 '앤트 금융제국' 무너지나 2020-12-28 16:25:46
양자택일 강요란 알리바바가 타오바오와 티몰 등 자사 플랫폼 입점한 업체들이 징둥(京東) 등 경쟁 업체에 입점하지 못하게 한 것을 말한다. 블룸버그 통신은 최근의 알리바바그룹의 상황과 관련해 "마윈의 제국이 위기 모드에 있다"고 평가했다. 앤트그룹의 상장이 불발된 11월초 이후 알리바바 시가총액은 2천억달러(약...
커지는 중국 '약국 화장품' 시장…한국 업체들, 공략 강화 2020-12-28 08:00:03
대표 더마 브랜드인 CNP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판매 중으로, 향후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올해 초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으로부터 인수한 유럽 더마 브랜드 피지오겔의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 확대도 추진한다. lucid@yna.co.kr (끝)...
명품 중고거래업체 더리얼리얼, MZ세대 사로잡은 비결은 2020-12-23 17:31:09
때문에 온라인 중고 명품시장을 키운다. 중국 MZ세대의 올해 티몰 내 명품 거래액은 작년보다 150% 증가했고 글로벌 컨설팅사 베인&컴퍼니는 글로벌 럭셔리 시장 내 온라인 비중이 올해 23%에서 2025년 30%로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더리얼리얼의 총거래액(GMV)은 2017년 4억9220만달러에서 2019년 10억달러를 넘기며...
"명품도 중고로"…온라인 중고명품판매업체 '더리얼리얼' 기대↑ 2020-12-23 16:09:42
명품시장을 키우는 것이다. 중국 MZ세대의 올해 티몰 내 명품 거래액은 작년보다 150% 증가했고 글로벌 컨설팅사 베인&컴퍼니는 글로벌 럭셔리 시장 내 온라인 비중이 올해 23%에서 2025년 30%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더리얼리얼의 총거래액(GMV)은 2017년 4억9220만달러에서 2019년 10억달러를 넘기며 2년만에 두...
울산 동구 새로운 상권지도 형성 예고... `울산 지웰시티몰` 주목 2020-12-16 10:07:18
티몰`도 단기간 100% 계약을 마쳤다. 이처럼 `지웰시티몰`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신영만의 차별화된 설계와 다양한 MD 구성, 여기에 연이은 성공에 따른 높은 브랜드 인지도 등이 주요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고객들의 가시성과 접근성을 위해 수백미터에 달하는 특색있는 스트리트형 설계를 적용하고,...
`중소기업 상생의 가치로 동반성장의 꿈을 실현시키다`..네트론 우성민 대표 2020-12-14 19:25:00
산하 유통플랫폼 티몰(Tmall) 인터내셔널 입점을 위한 상품공급계약 체결도 앞두고 있다. 우 대표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치약 분야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우 대표는 “천연재료, 유기농 원료 등 좋은 성분을 넣으면 좋은 치약이 만들어지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다른 곳에 있었다”며 “어떤 용기에 담느냐가 관건이었다....
中 알리바바·텐센트에 반독점 벌금…'인터넷 공룡' 길들이기 2020-12-14 16:22:50
장문의 문답 형태 보도자료를 통해 티몰과 타오바오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거느린 알리바바가 온·오프라인 유통 통합 전략의 일환으로 2014∼2017년 백화점을 운영하는 인타이(銀泰)상업 지분 73.79%를 신고 없이 인수한 것이 문제가 됐다고 설명했다. 텐센트의 경우 독서 콘텐츠 서비스 회사인 위원(閱文)이 작년 8월...
'온라인' 色 입혔다…아모레퍼시픽 '화색' 2020-12-09 17:35:02
중국 현지에 출시한 설화수 자음생 라인은 티몰, 타오바오 등 온라인 채널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中서 프리미엄 위주로 전환NH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 목표주가를 22만원에서 24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실적은 바닥을 찍었고, 디지털 전환 및 인력 구조조정을 가속화하면 주가가 오를 것이란 전망이다.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