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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RV승용차 부문 1위 2023-10-18 16:34:43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사고 예방과 고객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차량 무상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매년 명절을 즈음하여 장거리 이동 시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기본점검과 워셔액을 무상 제공하는 명절 특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 1월에도 설맞이 특별점검을 실시한 바...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1위 선정 2023-10-18 16:14:41
범위를 확대했다. 보이스피싱 사고예방 및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관련 종합 솔루션 플랫폼인 '지켜요(소중한 나의 자산)'를 런칭했다. 보이스피싱 수법과 금융소비자들의 니즈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하였으며, 고객이 보이스피싱 예방법들을 직접 실천하고 그 수준을 측정할...
에이포하우스, A4용지 재고 등 자동관리시스템 2023-10-17 17:28:06
사무환경 트렌드에 부합하며 서비스 이용 시 직원들의 복지 향상, 업무 효율성 향상, 환경 개선, 안전사고 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복사용지 관리를 위해 지출했던 인건비와 임차료를 아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A4용지 자동관리 시스템은 사물인터넷과 보안 통신이 결합한 제품과 전용프로그램,...
현대자동차, 디자인·상품성 극대화한 신차 출시…정비·멤버십 '올 케어' 제공 2023-10-17 16:39:09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홈투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차 구입 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는 사고 예방과 고객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차량 무상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매년 명절을 즈음해 장거리 이동 시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기본점검과 워셔액을 무상 제공하는 명절 특별점검 서비스를...
신한은행, 평일 저녁·토요일에도 문 여는 영업점 확대 2023-10-17 16:11:49
지원과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민원·칭찬·제안 등 고객의 목소리와 대면 및 비대면 금융 경험을 데이터화해 고객관리 및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 있다. 금융소비자 보호에도 주력하고 있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관련 종합 솔루션 플랫폼인 ‘지켜요(소중한 나의 자산)’가 대표적이다. ‘우리가족...
우정사업본부, 우체국 방문 없이 등기·국제우편 등 고객 최우선 2023-10-17 16:05:18
최초로 구축한 우체국콜센터는 국내외 우편서비스 이용 안내(접수·배달), 쇼핑 상담, 민원 등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즉시 처리하고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국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 및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폐의약품 회수 우편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폐의약품을 방치해 발생할 수 있는 오남용 사고 및 생태계 교란...
핼러윈, 이태원 대신 홍대로 몰리나…'풍선효과' 우려 2023-10-17 09:19:45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오는 27∼31일에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구청과 마포경찰서·마포소방서·홍대 상인회 등이 매일 오후 7∼11시 합동 단속에 나설 예정이다. 이태원이 있는 용산구 또한 안전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민·관·경이 함께 대응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1일에는 서울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광장에...
핼러윈 파티, 이태원 대신 홍대로 몰리나? 2023-10-17 07:12:32
사고 예방을 위해 구청과 마포경찰서·마포소방서·홍대 상인회 등이 매일 오후 7∼11시 합동 단속에 나설 방침이다. 이태원이 있는 용산구 또한 안전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민·관·경이 함께 대응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1일에는 서울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광장에 현장상황실을 설치해 군중 분산을 유도하고...
현대캐피탈에 7080 어르신들이 방문한 사연은? [뉴스+현장] 2023-10-13 17:30:53
접점마다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업계 최초로 기존에 평일 업무시간(오전 9시~오후 6시)에만 운영해 오던 '보이스피싱 전용 상담채널'을 365일, 24시간 운영 체제로 전면 확대했다. 이번 개편을 담당한 현대캐피탈 한대영 사업지원본부장은...
신한라이프, 보이스피싱 선제 대응체계 구축…피해 줄여 2023-10-10 16:22:29
예방하기 위해 신분증 실물확인 시스템도 적용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스퀘어앱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해 고객의 거래이력 등을 분석해 피싱의심 알림 서비스도 구축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는 대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 컨택트센터 ‘인바운드 상담’ 업무에 ‘AICC 음성봇’을 도입했다. 보험사 콜센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