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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테이블 가맹점 7000곳 돌파…필라이즈는 운동 관리 기능 출시[Geeks' Briefing] 2023-06-12 14:53:58
생산 및 품질 효율을 향상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 니즈를 기반으로 참여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 투자 연계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무 교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페이스애드, 프라임오피스 계약 체결 200곳 돌파 오피스 미디어 기업 스페이스애드가...
홈트리오 "전원주택 390채 지었는데 하자보수 요구 한 번도 없었죠" 2023-06-07 18:09:37
“매출은 좋았지만 품질 문제 때문에 그 회사는 망했다”며 “하자보수 없는 좋은 집을 만들자고 창업했고 390여 채 중 한 채도 누수가 없었다”고 했다. 홈트리오의 주 고객층은 30~40대다. 다둥이 가족, 환자가 있는 가정이 많다고. 정 대표는 “상담할 때 전원주택을 짓고 싶은 이유를 물어보면 ‘마당이 있었으면...
"챗GPT 때문에 해고됐어요" AI로 인한 실직 이미 시작됐다 2023-06-03 16:12:06
미 섭식장애협회(NEDA)는 섭식장애 환자 상담에 챗봇을 활용했다가 챗봇이 오히려 과도한 다이어트를 권하는 바람에 이 서비스를 중단했다. UCLA의 디지털 노동 분야 전문 세라 로버츠 부교수는 챗봇이 오류를 저질러 기업 비용이 늘어날 수 있다면서 챗GPT를 업무에 도입한 기업들이 성급하게 나서는 것일 수 있다고...
콜센터 상담사 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동반자 역할 최선" 2023-06-01 10:09:14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 △ 보이는 ARS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에서 8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일일 상담사가 되어 직접 고객의 콜 청취를 해보니...
온라인피해365센터 운영 1년간 1천300여 건 상담 2023-06-01 09:00:05
건 상담 통신료 불만·사이버금융 범죄 등 다양한 사례…국민 슬로건도 공모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는 온라인피해365센터가 문을 연 뒤 1년간 통신 요금·품질 불만과 사이버 금융 범죄 등 총 1천300여 건의 온라인 피해를 상담했다고 1일 밝혔다. 통신 서비스와 관련해서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해외인증 장벽 넘어 수출기업 지원 2023-05-29 09:29:14
올해는 해외인증 지원단 주관의 해외인증 전시회, 상담 설명회에 함께 참여하고, 해외인증 획득에 필요한 정보 및 기술 지도를 위한 기업 현장방문도 계획하고 있다. 또 KTL이 자체 보유하고 있는 ‘해외인증 정보시스템(Certinfo)’의 최신 시험인증제도 정보(150여개국 450여개)를 해외인증 지원단과 함께 공유해 수출...
"디지털 광고사기 대두…미디어 데이터 인·검증기구 필요" 2023-05-28 07:00:04
한국광고홍보학회 '디지털미디어 광고 데이터 품질 제고 방안' 세미나를 통해 한창희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이사는 디지털 광고 데이터 품질 제고 필요성을 강조하며 이같이 밝혔다. 한 이사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광고업계 관계자 12명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FGI)를 실시한 결과, 전원이 미디어 데...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1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3-05-25 17:29:15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품질지수 조사는 제조·금융·유통·통신·공공서비스업 등 55개 산업 334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조사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동안 총 100회의 모니터링을 통해서비스품질영역 우수기준인 91점 이상의 콜센터만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인증했...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서비스 첫 '고객감동 콜센터' 2023-05-25 10:04:54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5일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및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
신한라이프, 19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3-05-25 09:53:37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신한라이프는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서비스품질 부문에서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콜인입량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연결 프로세스 구축으로 콜이 집중되는 ‘피크타임(Peak Time)’에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