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부터 타이어까지…슬기로운 17일간의 쇼핑생활 2020-06-25 13:29:15
잡기에 나섰다. 해외 명품부터 가전 패션 생활용품 먹거리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군도 다양하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오픈한 동행세일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행사와 할인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다. 이번 동행세일의 목적은 중소기업의 상품 판매 활성화다. 각종 행사가 중소기업 상품 할인에 초점이 맞춰진 덕에 관...
내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자동차·가전도 할인 판매(종합) 2020-06-25 11:31:26
주관하는 코리아 패션마켓을 열어 의류와 잡화를 대폭 할인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에서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200억원 규모의 재고 면세품도 푼다. 신세계백화점도 패션마켓에서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고, 강남점에선 다음 달 3일부터 중기...
'동행세일' 포문 연 대형마트…'어머, 이건 꼭 사야해' 2020-06-24 10:48:17
달 8일까지 2주간 신선식품과 생활용품, 가전, 패션 등 총 9600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25일부터 7월 8일까지 2주간전국 점포와온라인몰에서신선식품은 물론 생활용품,가전,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총 9600여 종 상품을최대50% 할인판매한다. 먼저 다음 달 1일까지 국내 우수농가 신선식품을...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마리오아울렛, 복합 문화 공간으로 거듭난 쇼핑 명소 2020-06-16 13:48:00
공간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능동적으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체험형 콘텐츠와 일상 속 힐링을 가능케 하는 문화 휴식공간으로 호평 받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1관은 여성·남성 정장 및 캐주얼 의류, 구두, 핸드백 등 잡화를, 2관은 스포츠·아웃도어 기능성 의류를 취급한다. 3관(마리오몰)에는 트렌디한 캐주얼,...
<주식경제> 팬데믹 이후 유통·화장품...트렌드 급변화 투자 유망주는? 2020-06-04 14:22:28
유통은 오프라인에서 판매 되는 주요 품목인 패션, 잡화의 30~40% 역신장을 반영하며 백화점 역시 20~30% 역신장함. 반면에 대형마트와 온라인 새벽배송 등 온라인에서의 식품 구매가 급증함. -국내 온라인 식품 배송 (온라인 채널 내 식품매출 1월 19%, 2월 93%, 3월 75% 4월 56% 증가) 4개월 평균 61%증가 2) 국내...
대형마트 배송 주문량 급증...물류센터발 코로나 확산 영향 2020-06-03 07:52:43
45%, 생활용품과 잡화류 등 비식품군 매출도 20% 신장했다. 메가마트 관계자는 "마트 배송 서비스는 물류센터에서 배달되는 것과 달리 방역 시스템을 잘 갖춘 매장에서 바로 보내기 때문에 고객이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런 인식 때문에 메가마트 온라인몰 가입자는 지난달 24일 이후 20%...
'소비심리 살아나나' 4월 유통업체 매출 3.9% 증가 2020-05-28 11:00:00
감소했다. 다만, 감소 폭은 확연히 줄었다. 백화점 매출액은 3월 -40.3%에서 4월 -14.8% 감소로, 대형마트도 이 기간 -13.8%에서 -1.0%로 각각 둔화했다. 상품별로 보면 가전·문화(21.3%), 생활·가정(12.1%), 식품(10.2%) 등 가정생활 소비재 품목 매출은 늘어난 반면, 패션·잡화(-19.2%) 등은 줄었다. fusionjc@yna.co.kr...
코로나 덮친 산업계…항공운송·스마트폰·디스플레이 '타격' 2020-05-27 07:40:25
│ 생활 │생활용품│2 │백만원│-14.2%│-21.│-9.0│512,90│493,89│96.3│ │ 용품 ││ │ │ │ 5%│ %p│5 │6 │% │ │ ├────┼───┼───┼───┼──┼──┼───┼───┼──┤ │ │패션잡화│2 │천개 │4.4% │-5.1│-8.4│21,393│18,116│84.7│ │ ││ │ │ │ %│...
"신속 배송 서비스"…온라인서 식품·건강제품 가장 많이 산다 2020-05-19 07:31:20
이어 패션 의류(54.2%), 뷰티·화장품(38.7%), 생활·주방(37.3%), 신발·잡화(30.4%) 순이었다. DMC미디어는 지난해까지 패션의류가 가장 높은 구매율을 기록했지만 올해는 식품·건강이 1위를 차지했다며 성장하는 온라인 식료품 시장의 추세가 반영됐다고 분석했다. 온라인 쇼핑 때 주로 이용하는 기기(복수 응답)로는...
"인터넷으로 식품·건강제품 가장 많이 산다…월 42만원 지출" 2020-05-19 06:11:01
이어 패션 의류(54.2%), 뷰티·화장품(38.7%), 생활·주방(37.3%), 신발·잡화(30.4%) 순이었다. DMC미디어는 지난해까지 패션의류가 가장 높은 구매율을 기록했지만 올해는 식품·건강이 1위를 차지했다며 성장하는 인터넷 식료품 시장의 추세가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인터넷 쇼핑 때 주로 이용하는 기기(복수 응답)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