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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록마을,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 출시 2023-05-31 08:34:52
의미를 담았다. 이유식, 유아식, 일반식 전환기 등 발달 단계별 라인업을 구축했다. 초록마을은 다음 달 2일 초록베베 브랜드에서 이유식용 곡물가루, 다짐 수산물, 소분채소·과일 등 신선식품 27종을 선보인다. 이후 퓨레, 음료, 스낵, 양념 등 가공식품으로 제품을 확장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쿠키·컵케이크·도넛까지…약켓팅 열풍에 편의점 등장한 먹거리 2023-05-30 11:32:29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등 식품 전체 카테고리로 확장하는 MD 전략을 중점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GS25 관계자는 "어른들의 간식으로 여겨졌던 약과 상품에 MZ세대가 열광하는 추세"라며 "차별화 상품에 대한 다양한 논의와 개발이 이뤄지고 있어 약과 관련 상품 출시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CU는 지난달...
나들이 가는 길엔 세면용품, 집에 올땐 '이 약' 샀다 2023-05-27 10:19:32
나간 제품은 화장품과 세면용품이었다. 하행선에서 화장품은 6.5배, 세면용품은 3.8배 상행선보다 매출이 높았다. 나들이 전 미처 챙기지 못한 자외선 차단제와 여행용 샴푸·린스 세트, 면도용품, 치약 세트 등을 떠나는 길 휴게소에서 담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 밖에 김치나 통조림, 김 같은 간단한 반찬류(7.6배)도...
"숏폼 영상, 요즘은 교육·취미 등 정보탐색에 활용" 2023-05-27 08:08:36
브랜드나 제품을 인지한 경험이 있다는 응답자는 72.5%, 구매한 경험이 있다는 응답자는 58.9%로 나타나 숏폼이 정보 탐색 플랫폼으로 활용된다는 것이 증명됐다고 메타는 설명했다. 연령별로 봐도 40대는 상기 두 질문에 대한 응답률이 각 75.6%와 68.8%, 50대는 각 68.8%, 65%로 나타나 숏폼에서 정보를 탐색하는 이용...
"숏폼 릴스, 재미만이 아닌 정보 탐색용으로도 활용돼" 2023-05-27 07:33:01
브랜드나 제품을 인지한 경험이 있다는 응답자는 72.5%, 구매한 경험이 있다는 응답자는 58.9%로 나타나 숏폼이 정보 탐색 플랫폼으로 활용된다는 것이 증명됐다고 메타는 설명했다. 연령별로 봐도 40대는 상기 두 질문에 대한 응답률이 각 75.6%와 68.8%, 50대는 각 68.8%, 65%로 나타나 숏폼에서 정보를 탐색하는 이용...
나들이 가는 길엔 세면용품, 집에 올땐 피로회복제 산다 2023-05-27 07:26:00
다른 지역으로 나가는 하행선에서 특히 잘 나간 제품은 화장품과 세면용품이었다. 하행선에서 화장품은 6.5배, 세면용품은 3.8배 상행선보다 매출이 높았다. 나들이 전 미처 챙기지 못한 자외선 차단제와 여행용 샴푸·린스 세트, 면도용품, 치약 세트 등을 떠나는 길 휴게소에서 담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 밖에 김치나...
[주말N쇼핑] "바캉스 준비하세요"…여행 가방·물놀이용품 할인 2023-05-27 07:00:10
또 간편식과 스낵류, 주스 등은 1+1행사를 연다. ▲ 아이파크몰 = 29일까지 용산점 4층 더 테라스에서 250여종의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라빈리커위크 주류페스타'를 연다. 행사장에는 위스키와 로제와인, 화이트와인 등 10종의 주류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고, 입장권을 구매하면 멕켈란 12년 쉐리캐스크...
롯데마트, 알래스카 명태살로 만든 맥주 안주용 스낵 출시 2023-05-26 08:39:53
맥주 안주용 스낵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마트는 견과 브랜드 HBAF, 수산물 가공 전문기업 선해수산과 함께 만든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른안주 상품으로, 어묵이나 혼합 연육을 섞지 않고 100% 알래스카산 명태살을 사용해 신선한...
에버켐텍의 '넥스리어', 월드스타 패키징어워드 대상 수상 2023-05-24 17:55:20
필름 또는 종이에 적용하면 원두커피, 스낵, 쿠키, 생활용품 등의 여러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로 적용될 수 있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컵커피 등의 포장재에도 사용된다. 이성민 에버켐텍 대표는 “지난해 K-혁신기업 수상부터 월드스타패키징 어워드 대상까지, 에버켐텍의 소재기술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며...
출시 40년도 넘은 '옛날 과자' 판매량 갑자기 늘어난 이유 2023-05-24 11:36:29
얻고 있다. 오리온은 땅콩강정, 오징어땅콩, 썬 등 스테디셀러 스낵 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1982년 출시한 땅콩강정은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70% 증가했다. 1976년 첫선을 보인 오징어땅콩과 올해로 출시 30주년이 된 썬의 지난달 매출도 작년 동월 대비 각각 8%, 15% 성장했다. 부모 세대들이 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