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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주택전시관 14일 개관…572가구 공급 2023-07-14 10:43:34
2개 실), 웰컴라운지, 시니어라운지, 라운지카페, 작은도서관, 멀티룸, 주민회의실 등 입주민을 위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배치될 계획이다. 단지 조경 시설도 돋보인다. 단지 중앙에는 e편한세상만의 프리미엄 조경 ‘드포엠(dePOEM) 파크’를 조성한다. 입주민들은 쾌적한 자연 속에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 단지...
롯데건설, 서울 마곡지구 'VL르웨스트' 공급 2023-07-13 17:03:32
한 도심형 시니어 레지던스가 주목받고 있다. 법무부 출입국 통계에 따르면, 과거 우리 국적을 보유했다가 재취득에 나선 국적 회복자는 2020년 1,764명을 필두로 2021년 2,741명, 2022년 3,043명 등 최근들어 꾸준히 증가했다. 이를 주도한 것은 60세 이상의 시니어 세대다. 2021년 2,741명 가운데 60대 이상이 차지하는...
저축은행·캐피탈 거래도 'KB스타클럽' 등급 반영 2023-07-10 16:06:07
거래가 많지 않거나 KB금융을 처음 이용하는 경우라도 세대별(MZ세대·시니어)·거래별 일정 조건(잠재 우수·장기 거래·스타프렌즈 모으기 등)을 충족하면 등급이 올라가는 '등급 업(UP) 프로그램'도 신설했다. 예를 들어 현재 ‘패밀리’ 등급인 MZ세대 고객은 ‘등급UP룰렛’을 통해 계열사별 미션을 달성하게 ...
KB금융, 회원제 '스타클럽' 개편…캐피탈·저축은행 실적도 포함 2023-07-10 14:05:36
기존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에 KB캐피탈과 KB저축은행이 추가됐다. KB금융과의 거래가 많지 않거나 KB금융을 처음 이용하는 경우라도 세대별(MZ세대·시니어)·거래별 일정 조건(잠재 우수·장기 거래·스타프렌즈 모으기 등)을 충족하면 등급이 올라가는 '등급 업(UP) 프로그램'도...
SK브로드밴드 "B tv서 공과금 간편히 내세요" 2023-07-07 10:19:06
서비스 화면 내에서 리모컨 조작법을 설명해 주기 때문에 고령 세대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B tv 내 '해피시니어'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고, 고지서 내 납부자와 출금 계좌의 예금주가 동일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UHD3 셋톱박스부터 시...
TV 보면서 공과금 낸다…SKB, 하나은행과 'TV로 내는 공과금 납부' 서비스 2023-07-07 09:51:45
양사가 보유한 채널 및 인프라를 활용한 디지털 금융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서비스의 차별점은 TV로 직접 금융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으로 시니어 세대의 금융 소외 현상을 해소할 수 있다”며 “시니어 세대가 비대면 뱅킹에 익숙해지도록 도와 디지털 문턱을...
하나은행 "어르신들 텔레비전으로 공과금 납부하세요" 2023-07-07 09:17:54
하나은행은 시니어 세대를 위한 금융접근성을 개선하고 금융소비자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SK브로드밴드 ‘B tv' 를 통한 'TV 공과금 납부' 시범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는 TV채널의 장점인 큰 화면을 활용해 서비스 화면 내에서 리모컨을 통한 손쉬운 조작과 휴대폰 인증만으로...
KB국민카드, 소비패턴 최적화된 서비스…세상을 바꾸는 금융 2023-07-06 09:00:28
등 사회 초년생은 물론 직장인, 싱글족, 시니어 고객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와 더불어 카드 시장 관련 트렌드와 고객들의 카드 이용 관련 빅데이터 분석을 한층 더 강화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KB국민카드는...
SK브로드밴드 "고객관점 변화 혁신"…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3년 연속 1위 2023-07-06 09:00:27
차세대 리모컨, 셋톱박스 등 서비스를 개발할 때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것이다. B프렌즈의 구성은 20대부터 50대까지, 1인·2인·키즈·다인 가구 등 다양한 세대와 가구 유형별 구성원을 두는 등 새로운 시도를 했다. 소비자들이 경험하는 프로세스를 이용하는 이들의 관점에서 개선하겠다는 취지로 구성했다....
삼성생명, 고객과 상생 최우선 목표…고객 경험 혁신 추진 2023-07-06 09:00:18
MZ세대 패널을 별도 선발해 젊은 고객층으로 소통 대상을 넓혔다. 패널은 각종 체험, 인터뷰, 설문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삼성생명의 상품, 서비스, 제도를 개선하기 위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해엔 회사 내 15개 부서와 30여 회에 달하는 좌담회 및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고객서비스의 브랜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