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승기] 쌍용차'렉스턴 스포츠', SUV 같은 픽업트럭… 레저인들에게 '딱' 2018-07-20 18:14:02
6단 자동변속기는 매끄러운 움직임을 보여줬다. 다만 시속 100㎞가 넘어서자 큰 몸집과 비교해 가속 성능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강했다. 이따금 앞차를 추월할 때 ‘부웅’ 하는 소음이 커지기 시작했다.비포장도로에 들어서자 쌍용차의 진면모가 두드러졌다. 4륜 구동 시스템과 차동기어 잠금장치는 더욱 안정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20 15:00:02
3박4일 시승 이벤트 180720-0252 경제-005110:15 [그래픽] 28일 새벽에 개기월식 진행 180720-0253 경제-005210:17 코스피, 개인·기관 '사자'에 반등…장중 2,290선 회복(종합) 180720-0254 경제-005310:19 KEB하나은행-네이버, 스마트렌즈로 외국통화·환율 조회 서비스 180720-0256 경제-005410:20 우리은행...
[ 사진 송고 LIST ] 2018-07-20 15:00:00
3박4일 시승 이벤트 07/20 10:50 서울 이재희 디지털전환과노동의미래위, 1차 회의 개최 07/20 10:51 지방 김준범 제8대 대구시 119시민안전봉사단연합회장 취임식 07/20 10:51 서울 이재희 경제사회노동위 내 발족한 디지털전환과노동의미래위 07/20 10:52 서울 이재희 디지털전환과노동의미래위원회 발족...
[타봤습니다] '작지만 다 갖췄다'…볼보 첫 소형 SUV 'XC40' 2018-07-15 06:53:00
단단한 편이지만 승차감은 해치지 않는다.시승하는 동안 불쾌한 충격은 없었다. 운전석에 앉으면 과도한 출렁거림 없이 몸을 꽉 잡아주는 게 인상적이다. 4륜 구동 시스템이 노면을 움켜쥐어 안정감까지 몸소 느낄 수 있었다. 과거 타봤던 중형 suv xc60과 비교하면 서스펜션이 훨씬 단단한 편이었다. 주 고객인 젊은...
[시승기]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차선유지장치' 등, 첨단 안전사양 풍부… 치고 나가는 힘도 '경쾌' 2018-07-06 18:37:23
tdi 프레스티지 트림(4450만원)을 시승했다. 서울 올림픽대로와 내부순환도로, 외곽순환도로 등 도심 구간 총 100㎞를 달렸다.2년 만에 시장에 등장한 신형 티구안은 안전·편의사양이 풍부했다. 시동을 걸고 운전을 시작하자 전방 유리에 주행 속도를 띄워주는 헤드업디스플레이(hud)가 운전자를 반겼다. 방향전환을...
한국닛산, "알티마 월 3만원대에 탄다" 2018-07-03 09:58:07
및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진행, 다양한 경품 제공 한국닛산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한달 간 서비스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내믹 쿨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을 방문하면 모든...
아우디코리아, 2018 A4 TDI 출시 2018-07-02 10:23:32
35 tdi 5,050만원, a4 35 tdi 프리미엄 5,250만원, a4 35 tdi 콰트로 5,350만원, a4 35 tdi 콰트로 프리미엄은 5,690만원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태풍 '쁘라삐룬' 북상, 침수차 되지 않으려면? ▶ [시승]지붕 열리는 고성능, bmw 430i 컨버터블 ▶ 볼보 신형 폴스타 s60 20대, 39분만에 매진
[시승기] 우아함·역동성 다 잡은 BMW '뉴 X4' 2018-07-01 07:00:05
걸리는 시간)은 4.9초에 불과하다. 시승하는 동안 차량의 가속력이나 응답성, 제동 능력이 매우 뛰어나 감탄했다. 곡선 주행에서도 보통의 SUV가 높은 무게 중심으로 인해 좌우로 쏠리는 것과 달리 도로에 밀착한 듯한 차량 하부의 단단함이 느껴졌다. 주행 상황에 따라 구동력을 0에서 100까지 바퀴 4개에 적절히 배분, 차...
2018 하반기 나올 신차 총정리①-국산차 2018-06-28 08:50:03
기준으로 ℓ당 16.9㎞다. 북미에서는 고성능 rs 트림을 추가했다. 오토타임즈 취재팀 autotimes@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춘천 서비스센터 열어 ▶ [시승]가격 아깝지 않은 쉐보레 이쿼녹스 ▶ 짚, 올 뉴 컴패스 알리기 나서 ▶ 국토부, 현대기아차 백색가루 분출에 공개 무상수리 권고 ▶ 벤츠 트럭...
[타봤습니다] 안전사양·효율 챙긴 '이쿼녹스'…"30~40대 엄마車로 괜찮네" 2018-06-24 06:48:57
구간을 달렸다. 도심 주행과 고속 주행을 골고루 느껴봤다. 시승 차량은 배기량 1598㏄ 디젤 엔진에 말리부에 장착된 3세대 6단 자동변속기와 조합을 이뤘다. 시동을 걸고 가속 페달을 밟았더니 디젤 차 특유의 토크가 속도를 끌어올렸다.스펙을 보면 성능은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 토크 32.6㎏·m다. 싼타페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