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찬우 경동 대표, 1억 이상 기부…아너소사이어티 50번째 회원 2015-08-18 03:12:30
영남 브리프 대구와 경북에서 아너소사이어티 50번째 회원과 착한가게 1000호점이 탄생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찬우 경동 대표가 1억원 이상 개인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대표는 42년간 정기적으로 사회복지시설을 후원해왔다. 경북에서는 이날 안동 예비 사회적...
세월호 참사 1주기 추모…임형주 '천개의 바람이 되어' 수익금 전액 기부 2015-04-16 19:04:26
팝페라 테너 임형주다. 클래식 음악가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것은 임형주가 최초다.임형주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허동수 공동모금회장에게 세월호 추모곡 '천개의 바람이 되어'의 음원수익금 5700만원을 기부하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서에 서명했다. 임형주는 지난해...
임형주, '천개의 바람이 되어' 수익금 전액 기부…약속 지켰다 2015-04-16 18:50:18
5천 700여만원을 기부하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서에 서명했다. 임형주는 지난해 4월 세월호 참사 직후 이 곡이 각종 추모행사와 라디오방송 및 온라인상에 널리 쓰이자, 공식 추모곡으로 헌정하고 음원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1억원 이상을 일시기부하거나 또는 5년 내...
임형주, '천개의 바람이 되어' 추모곡 음원 수익금 전액 기부 2015-04-16 09:25:00
5천 700여만원을 기부하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서에 서명했다. 임형주는 지난해 4월 세월호 참사 직후 이 곡이 각종 추모행사와 라디오방송 및 온라인상에 널리 쓰이자, 공식 추모곡으로 헌정하고 음원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1억원 이상을 일시기부하거나 또는 5년 내...
모금도 세액공제로 '타격'…'사랑의 온도' 4년만에 최저 2015-02-10 21:15:23
개인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박점식 천지 세무법인 대표는 “세수를 늘리겠다는 이유로 기부문화를 위축시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며 “자발적 고액 기부자들에게 소득공제라는 최소한의 보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푸르메재단 관계자는 “기부금 세제혜택 축소는 소액...
"금융자산 많을수록 투자보다 상속·증여에 관심" 2015-01-14 11:00:05
등으로 답했다. 50억원 이상 100억원 미만 자산가들 역시 상속·증여(41%), 금융투자(20%), 종합소득세(10%), 부동산투자(9%) 순으로 관심이 많았다. 30억∼50억원 사이의 고객도 상속·증여(34%)에 가장 큰 관심을 보였지만 자산이 더 많은 이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투자(30%)에 눈길을 돌리는 비율이 컸다....
中 화웨이 휴대폰, 한국시장 첫 상륙 2014-09-22 22:06:59
시장에서 판매할 스마트폰은 ‘아너6’(모델명 hw-h60-j1·사진)의 변형 모델이다. 아너6에 lte(4세대 이동통신)보다 세 배 빠른 광대역 lte-a 통신 기능과 volte(voice over lte·4세대 음성통화) 등 특화 기능을 넣었다. 가격은 대당 40만~50만원대로 전해졌다. 화웨이는 한국 진출을 위해 지난...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신발·주얼리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2013-05-29 15:30:20
1조50억원, 지난해 1조70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매출목표는 1조2000억원이다. 이 같은 성장 비결은 무엇일까. 박 회장은 사례를 소개했다. “최근 부산 영도구청에 주민과 공무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는데, 20년이 훨씬 지난 앤섬(anthem)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컬러 티셔츠를 입은 청중이 있었죠. 색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현대증권, 휴대폰으로 자산관리…고객편의 업그레이드 2013-01-16 15:30:50
50주년을 맞은 현대증권(대표이사 사장 윤경은·사진)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과 기업홍보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2012년 현대증권은 ‘에이블 포유(able for you)’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현대증권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 의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