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 노트 냄새, 사각사각 연필 소리…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도구 2020-11-26 17:35:58
흥미를 갖게 된 작은 물건들과 브랜드, 웹 디자이너의 등산 일기 등이다. 이 전시회의 부제는 ‘관심을 관점으로 키우는 기록’. 전시회를 기획한 유지현 소소문구 공동대표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아이디어들, 호기심과 관심사 등을 키워 나가는 과정 등이 그 자체로 관람객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는 게 기획 의도”라고...
세계 최대 ICM 파트너스, T1419 주목... ‘매우 기대되는 완성도 높은 그룹’ 2020-11-23 14:23:16
또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 론칭을비롯해프리데뷔곡 ‘드라큘라’를공개. 뮤직비디오공개 4일만에약 700만뷰를기록하며초특급데뷔프로모션으로관심을모으고있다. t1419는 mld와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손잡고선보이는초대형신인보이그룹으로국내뿐아니라미국,...
'모모랜드 남동생' T1419, '지스타2020'서 60분 단독 콘서트 공연 2020-11-20 18:49:00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한다. T1419는 본격 데뷔에 앞서 지난 16일 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 론칭을 비롯해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를 공개.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에 약 700만 뷰를 기록하며 초특급 데뷔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T1419는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
‘예능감+케미 완벽’ T1419, ‘데일리어스’ 오늘 첫방 2020-11-16 18:34:50
[연예팀] mld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하는 t1419 웹 예능 ‘데일리어스’가 첫방송됐다. 16일 오후 mld와 t1419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t1419의 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는 첫 회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재미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t1419는 긴장감 넘치는 '철가방...
몬스타엑스,정규3집 ‘페이탈 러브’ 타이틀 ‘러브 킬라’ 활동 성황리에 마무리 “음악방송 2관왕 감사” 2020-11-16 17:30:11
‘Night View(나이트 뷰)’를 수록했다. 형원은 ‘Nobody Else(노바디 엘스)’로 처음 자작곡을 공개하면서 DJ H.ONE으로 선보였던 EDM 음악에 이어 감성적인 팝 장르의 곡까지 섭렵했다.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변신이 돋보이는 타이틀 ‘러브 킬라’에서는 팀의 시그니처인 파워풀함에 어유로움을 더하면서 색다른...
티맥스A&C '하이퍼미팅' 화상회의 전문 솔루션 출시 2020-11-16 17:15:50
연동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회의실을 개설할 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고, 파우더룸 기능을 통해 회의실 입장 전 비디오 및 마이크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포커스 뷰’ ‘그리드 뷰’ ’컴포짓 뷰’ 등 다양한 화면 레이아웃도 제공한다. 회의 참석자들이 실시간으로 문서 등의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하이퍼미팅은...
모모랜드 남동생 T1419, 웹 예능 '데일리어스' 최초 공개 2020-11-15 15:32:00
제로, 카이리, 키오)가 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15일 오후 T1419는 MLD와 T1419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일리어스(Daily Us)’는 "매일 만나는 우리"라는 뜻으로 예능에서 살아남기...
사상최대 실적 찍은 하나금융투자…'초대형 IB'로 발돋움 2020-11-11 15:14:36
주문 시스템, 웹 기반 해외파생 트레이딩 플랫폼(트레이딩 뷰)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도 내놨다. 카카오뱅크, 인베스팅닷컴 등 외부 플랫폼 업체와도 적극적으로 제휴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하나TV’도 투자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일 아침 사내 리서치센터 회의를...
국민은행, 글로벌 K팝 스타 방탄소년단 모델로 기용 2020-11-10 15:14:13
없이 모바일 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BTS가 출연한 광고를 통해 통신 가입 절차와 통신비, 금융인증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는 모습을 알기 쉽게 보여줬다. BTS의 인기에 힘입어 국민은행의 유튜브 채널도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은행은 설명한다. 국민은행의 유튜브 구독자는 17만 명이다. 국내 은행 중...
‘데뷔전 예능도 글로벌하게’ T1419, ‘데일리어스’ 韓-日-中-英 버전까지 제작 2020-11-10 14:40:00
[연예팀] mld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하는 t1419가 웹예능 ‘데일리어스’를 제작한다. mld측은 10일 "신인 그룹 t1419의 예능 적응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데일리어스(daily us)’를 기획 제작한다"고 알렸다. ‘데일리어스(daily us)’는 "매일 만나는 우리"라는 뜻으로 예능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