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2021-05-22 07:00:01
한다. 디스커버리, 아이더, 네파 등의 사계절 의류와 아웃도어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27일까지 신관 2층에서 패션브랜드 MCM과 아티스트 샘바이펜의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중 하나인 샘바이펜의 그래픽 아트를 담은 한...
삼성 C랩이 발굴한 AI 의류관리기·해열 밴드 2021-05-19 17:40:47
마모도, 직조 방법까지 안내하기 때문에 의류 관리가 한결 쉬워진다는 설명이다. 패션 의류 업체들도 스캔앤다이브를 활용할 수 있다. 이 기기를 활용해 원단에 문제가 없는지를 빠르게 체크할 수 있다. 또 다른 우수 과제인 ‘아이스 링커’도 눈에 띈다. 열이 나는 환자의 체온을 측정하는 것에서 한 발 나아가 해열까지...
AI가 의류 분석하고, AI가 악보 만들고…삼성 사내벤처 스타트업 2021-05-19 11:00:00
총 750억원을 유치하고 416명을 고용했다. 한 예로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웰트(WELT)'는 최근 종합 헬스케어 기업 '한독' 등 3개 투자사로부터 총 60억원 규모로 투자를 유치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웰트는 글로벌 30여개 기업이 만든 비영리 협의체 '디지털 치료제 산업 협회'에...
국내 프리미엄 여성의류브랜드 `그레이스유`X`코페르`, 콜라보 통해 `코페르 카밍 오션 선케어` 출시 2021-05-14 09:00:00
여성의류브랜드인 `그레이스유`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코페르`와 함께 콜라보를 통해 `코페르 카밍 오션 선케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그레이스유(대표 윤유현)은 우아함과 엔틱한 느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의류 브랜드로써 여성 소비자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작년 상반기에는...
삼성, 맞춤형가전 '비스포크 홈' 해외론칭…美·유럽 '집콕족' 공략 [종합] 2021-05-12 08:32:52
구성이나 레시피 추천, 의류 케어, 실내 공기질 관리, 펫 케어 서비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적의 의류 관리를 도와주는 '스마트싱스 클로딩 케어'는 유럽에 지난해 10월, 미국에는 올 3월 선보였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소비자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AI 기반 세탁기·건조기를 연동해 더욱 차별화된...
집안 가전 모두 취향껏…삼성 '비스포크 홈' 본격 해외 진출 2021-05-11 23:34:02
확대 도입한다. 최적의 의류 관리를 도와주는 '스마트싱스 클로딩 케어'는 유럽에 지난해 10월, 미국에 올해 3월 도입됐다. 앞으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AI 기반 세탁기·건조기를 연동해 더욱 차별화된 의류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고 삼성전자는 밝혔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월가 분석] 글로벌 펀드 대표 종목 및 전망 2021-05-11 08:08:54
유니참이 올랐습니다. 패스트리테일링은 의류 사업을 하는 일본계 지주회사이고 유니클로 브랜드로 유명한 회삽니다. 홍콩 거래소에 상장돼 있습니다. 유니참은 도쿄 거래소에 상장해있습니다. 기저귀 같은 베이비 케어 제품 그리고 여성과 애완동물 케어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Jennison Emerging Markets...
브랜디·동글…유망테크기업에 10곳 뽑혀 2021-05-05 16:54:22
의류 전문 플랫폼 브랜디는 ‘물류 일괄대행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다. 옷을 판매하는 업체의 위탁을 받아 보관, 포장, 배송, 재고관리, 교환·환불 등 모든 과정을 담당하는 것이다. e커머스(전자상거래) 판로 확대를 원하는 도·소매 상인들이 쉽고 편리하게 플랫폼을 활용해 판로를 넓힐 수 있게 도왔다는 평가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포츠·레저·패션·뷰티 부문 2021-04-29 13:09:12
온라인 조직과 인프라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여아 의류에 힘을 쏟던 페리미츠는 제품 종류를 늘리고, 남아 의류 부문도 강화하고 있다. 젤라또팩토리, 매주 새로운 '젤네일' 디자인 선봬 지난해 11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새 식구가 된 젤라또랩의 젤라또팩토리가 셀프네일 부문 2021 브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전 부문 (2) 2021-04-29 13:08:40
“LG 트롬 건조기 스팀은 트루스팀 기술로 의류 건조 능력을 한층 향상 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제품 하나로 세탁과 건조를 할 수 있는 LG 트롬 워시타워, 옷에 묻은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하는 성능을 강화한 LG 트롬 스팀 펫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