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 수원시, 일월수목원과 영흥수목원 등 두 곳 수목원의 통합브랜드 개발 2021-10-15 14:25:53
붉은색(단풍) 조합으로 표현했다. 또 상징 이미지의 분할된 공간을 여러 톤의 색으로 채워 수목원의 다양한 수종을 나타냈다. 통합브랜드는 일월수목원·영흥수목원의 서식, 증서, 장표(章表), 홍보물, 의류, 차량스티커, 포장지, 픽토그램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수목원 내·외부 표지판, 안내판에도 통합브랜드를...
삼성전자, 유럽서 '멈추지 않는 일상' 온라인쇼…비스포크 출격 2021-10-12 18:00:00
시장에 도입돼 호평을 받고 있다. 유럽에서는 공간의 규모나 취향에 따라 조합이 용이해 유럽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1도어와 상냉장ㆍ하냉동 타입으로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또한 퀀텀 미니 LED가 적용된 '네오(Neo) QLED' TV, 프리미엄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
[게시판]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삶의 현장 사진전' 공모 2021-10-11 12:00:03
5일까지 한국사진앨범인쇄협동조합연합회와 공동으로 '제1회 노란우산 삶의 현장 사진전' 공모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사진전 주제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퇴직금 마련을 위한...
노조 티셔츠 입고 "판매 거부" 선언…백화점 찾은 고객들 당황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1-10-09 16:59:56
서비스연맹 백화점면세점판매 서비스노동조합은 8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주말 연휴에 백화점에서 샤넬, 입생로랑, 랑콤 화장품 못 산다"며 "9일부터 11일까지 연휴 동안 공동 휴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노조 소속 로레알코리아, 샤넬코리아 지부 주도로 '연휴 공동 휴식'에 돌입하며 여기엔 1400여명의...
캐스퍼스튜디오·아이오닉5 스퀘어…특화 전시관 만드는 車업계 2021-10-03 06:21:00
판매에 들어간 첫 전용 전기차 EV6에 특화된 체험·전시 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는 3D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차량의 상세 사양과 옵션을 원하는 대로 조합해 보며 차량을 살펴본 뒤 구매 상담과 시승,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드론·주행로봇 신기술 한자리에…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 열려 2021-09-26 11:00:02
주최하며 한국드론산업진흥협회, 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이 주관하는 행사다. 무인이동체는 자율주행과 원격조정이 가능한 이동체로, 드론과 개인용 비행체(PAV), 주행 로봇, 무인선박 등으로 구분된다. 인공지능, 정보통신기술(ICT), 로봇, 항공 등 첨단기술이 집약돼 모빌리티, 국방, 배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쓰인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공예품전시관이 공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전시관은 지난달 라이브 커머스 '방방구석 공예'를 통해 자체 개발한 공예 키트를 소개하며 약 100건 판매에 성공하기도 했다. 쇼핑 라이브 상품은 전북 무형문화재 제10호 선자장 방화선 장인의 부채(단선 2종)와 전북 공예협동조합 진정욱 이사장의 도자(2종), 전주...
홈쇼핑서 자동차 산다…비대면 마케팅 `후끈` 2021-09-11 07:04:08
등 전시장에서 살펴보기 어려운 특수 차종들을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로도 주목받고 있다. 자동차 전시장이나 판매 대리점 수와 상관없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대리점 수가 적은 자동차 브랜드들의 경우 접근성을 높이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홈쇼핑을 이용하면 대리점 수를...
홈쇼핑에서 자동차도 파는 시대…비대면 마케팅 '총력전' 2021-09-11 06:21:00
등 전시장에서 살펴보기 어려운 특수 차종들을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로도 주목받고 있다. 자동차 전시장이나 판매 대리점 수와 상관없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대리점 수가 적은 자동차 브랜드들의 경우 접근성을 높이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홈쇼핑을 이용하면 대리점 수를...
"美中 다음 큰손이 한국"…벤츠가 서울에 AMG센터 문 연 이유 2021-09-09 14:19:34
R F1 세이프티 카'를 비롯해 차별화된 색상과 옵션으로 조합된 AMG 서울 에디션 등 차량도 전시됐다. AMG 서울 에디션은 추첨을 통해 판매도 이뤄진다.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AMG 서울 설립 배경에 대해 "지난해 한국에서 4300대 이상의 AMG를 팔았고 올해는 이미 5000대 이상 판매돼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