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공예품몰'이 어떻게…엣시 급등 비결 2021-11-29 17:52:32
마스크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마스크 주문이 늘어나는 신호를 포착한 실버맨 CEO가 입점자 2만여 명에게 연락해 핸드메이드 마스크 공급을 확충한 결과였다. 지난해만큼은 아니지만 올해도 규모를 키워가고 있다. 올 3분기 매출은 5억3243만달러로 지난해 3분기보다 17.9% 증가했다. 올 들어 주가는 나스닥시장에서...
"비행기서 먹었던 그 맛"…5000원짜리 땅콩도 해외 직구 [오정민의 민지담] 2021-11-27 16:00:01
그 결과, 통계청에 따르면 2018년 2조9717억원이던 해외직구 거래액은 지난해 4조1094억원으로 급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 불만도 늘었습니다. 같은 조사에서 해외직구(60%), 인터넷·모바일쇼핑(52.5%), SNS 플랫폼(45.2%) 순으로 불만 경험이 많은 것으로 집계됐기 때문입...
'스우파 파워'에 대박 터졌다…언니들 춤췄더니 거래액 130% 껑충 [영상] 2021-11-25 21:00:06
캠페인을 론칭하자 전월 대비 거래액이 13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두 배가 훌쩍 넘는 증가세다. 브랜디 하루배송은 자정까지 제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도록 배송하는 서비스. 서울 지역은 주문 당일에 물건을 받을 수 있는 '저녁 도착'과 밤에 주문하고 새벽에 물건을 받는 '새벽도착' 중...
뉴욕증시, 경기지표 개선에 상승…루시드, 포드 시총 추월 [출근전 꼭 글로벌 브리핑] 2021-11-17 06:47:34
중 10포인트 가량 내주고 마쳤지만, 최근의 밀려오는 유동성은 이날도 거래액이 30조동 이상으로 풍부했다. 베트남증시 시가총액 상위30대 종목 바스켓 VN30지수도 0.75%(11.46p) 떨어진 1,517.22p로 마감했다. 7개 종목이 상승, 20개 종목이 하락했다. 중소형주 위주의 하노이증권거래소(HNX)만 유일하게 올랐는데 1.79%...
"내년까지 예약 다 찼다고요?"…하와이 가려던 신혼부부 '멘붕' 2021-11-16 21:00:02
거래액이 전월 대비 790% 증가했다. 이들 중 연내 출발하는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이 90%에 육박했다. 홈앤쇼핑에서는 이달 6일 방송했던 '터키 7박8일 패키지 상품'이 50분 만에 9000건 이상 판매됐다. 4개월 만에 내놓은 해외여행 상품이 뜨거운 반응을 얻자 오는 19일에는 '유럽 베스트 특집전'을 연다....
쿠팡 꺾은 이마트, 온·오프라인 카테고리 다변화 2021-11-15 17:16:44
플랫폼인 SSG닷컴 키우기에 집중합니다. SSG닷컴 거래액은 연간 3조 9천억 원으로 네이버(27.8조 원)나 쿠팡(21.7조 원)은 물론 11번가(11.0조 원)나 롯데(7.5조 원)에 비해서도 크게 뒤처지는데, 주요 상품이 식품에 한정된 탓입니다. 괌 여행권이나 호텔 숙박권을 판매하는 한편, 패션이나 SSG야구단과 협업한 한정...
'위드 코로나'에 온라인몰 매출 '쑥'…빅스마일데이 주문 42%↑ 2021-11-14 08:25:39
일평균 방문자 수는 평소보다 12% 늘었고, 평균 주문 건수도 42% 급증했다. 이번 행사 때 G마켓이나 옥션, G9에서 물건을 처음 구매한 고객도 평소보다 11% 많았다. 특히 아이폰이나 로봇청소기, 김치냉장고 등 고가의 디지털·가전 제품이 잘 팔렸고, 위드 코로나로 외출이 늘어나면서 화장품과 의류도 인기를 끌었다....
6분 만에 1억9000만원어치 슈트 '매진'…출근복 수요 '폭발' 2021-11-11 15:21:30
높았다. 50만원대 남성 코트의 경우 30분 만에 주문 금액이 4억9000만원을 돌파했다. 함께 선보인 치노 팬츠는 26분 만에 3억원 상당이 팔렸다. CJ온스타일은 브룩스브라더스의 신제품이 고급 원단을 사용해 판매 제품 중 가격을 다소 비싸게 책정했지만 반응이 뜨거웠다고 평가했다. 이같은 출근복 수요 급증은 홈쇼핑뿐...
중국, 16개 전자상거래 플랫폼 소집…"쌍십일 부당경쟁 말라" 2021-11-11 10:41:28
91조 원)의 거래 실적을 거두었다. 이는 2019년의 거래액 2천684억 위안보다 대폭 늘어난 액수다. 올해 11ㆍ11 쇼핑 축제는 중국 당국이 기술기업에 대한 대대적인 규제를 가하는 상황에서 열리는 것이어서 그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중국 당국의 고강도 규제 표적이 된 알리바바는 올해 11·11 쇼핑 축제를 통해 매출...
3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 '역대 최대' 48조원…모바일쇼핑이 73% 2021-11-03 12:00:08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의 비중은 72.5%로 집계됐다. 대부분 온라인쇼핑 거래는 모바일을 통해 이뤄진 것이다. 9월 한 달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6조2천151억원으로 1년 전보다 17.0% 늘며 역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추석 명절에 따른 이동과 여행 수요 증가의 영향으로 9월 여행·교통서비스 거래액이...